ezday
나의 남편, 남친 즐겨찾기
화가나는 상황이맞는지요? 모바일등록
3 달래100 2012.06.21 10:45:29
조회 1,384 댓글 5 신고
사내연애중입니다..200일쫌넘은 커플입니다

어제 남친직장동료겸 동네친구와형 남친 저이렇게 밥을 먹으러 갓죠..

내용앞뒤짜르고 그상황만말씀드릴께요

대화중 남친왈 " 요즘 다른여자들도 눈에 들어온다 괜히 순진한애꼬셧다고 헤어지면 직장에서 욕먹겟지"라고 하는데 제가 얼랜화를 잘안내는성격이고 무딘성격인데 확짜증이 올라오더라구요 싸움같은건 일방적으로 혼나는거 화나도 삐져잇다가 혼자풀리는게 끝이거든요 제가 소심한건지 아님 이말이 어떻게 들리시는지요?
9

파워링크 AD
클릭초이스 등록

페이스북 로그인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9월 마니아 댓글왕 이벤트 참여하시고 선물 받아가세요~  (43)
장거리연애 하시는분들 조언부탁드려요   모바일등록 new (1) 무요 68 20:06:40
제가 옹졸한건가요?   모바일등록 new (3) 야월33 184 18:54:16
조언 부탁드립니다...   모바일등록 new (5) 사랑스러운악.. 245 17:12:09
조언부탁드립니다..   new (6) 힘을내요오 422 14:50:12
어떻게 하실꺼에요?   new (16) 잠이온다 836 09:57:31
남친과의 결혼 고민문제입니다   모바일등록 new (9) bitna29 680 08:37:48
뭘 사달라는 남자친구   모바일등록 new (17) 세바퀴이상 907 02:41:31
게임 현질 남편 ㅡㅡ   모바일등록 new (9) 어휴o 524 02:12:50
혼자사랑하는기분...   모바일등록 new (3) jjiqhsb 851 16.09.28
이혼하자는 남편   모바일등록 new (17) day73 1,378 16.09.28
자고있는 남편   모바일등록 new (10) ㅍㅣ글렛 943 16.09.28
종잡을 수 없는 신랑 성격 , 넘 힘들어요   모바일등록 (18) 줄무니31 932 16.09.28
화장 전후가 다른 여친? 조언이 시급합니다 언니들ㅠㅠ   (12) 상담원짱 1,287 16.09.28
남자친구 선물이요!!댓글좀주세용ㅜㅜ   모바일등록 (2) 갓데엠 360 16.09.28
애인한테 차 사줄 때 주의할점??   모바일등록 (11) ㄱㄱㅠㅠ 982 16.09.28
조언구합니다..   모바일등록 (8) 상잉 380 16.09.28
나한테만 바쁜 남친   (4) 쑤빠뚜빠쏴빠 531 16.09.28
결혼 후에도 포기할 수 없는 야동   모바일등록 (8) sushi369 1,054 16.09.28
남자가 변했다고 생각하는게...   모바일등록 (15) 한입만용 1,635 16.09.28
헤어져야 할지 말아야할지 고민됩니다../후기입니다   (6) 상담원짱 1,560 16.09.27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