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연애초보라 여러분 조언좀해주세요 ㅜㅜ
4 로니콜먼 2018.09.01 00:57:22
조회 848 댓글 1 신고

친척동생 소개로 여자분을 3일전에 처음 만났는데  만나고 밥먹고 카페에서 즐겁게 이야기하고


다음주에 또 보기러하고 집에 왔습니다


그리고 사촌동생이 어떻냐고 물어봐서 저도 괜찮은것같다고 하닌깐 여자도 헤어지고 괜찮다고 했다네요


그리고 헤어지고  여자랑 카톡한거 사촌동생이 보내주던데 반응이 좋더라고요 꼭 사귀고 싶다는 것처럼 톡을 했더라고요


사촌동생이 서로 호감이 있으니 잘해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지금 혼자 덜떨서 적극적으로 카톡계속하고 있는데 이쁘다고 하고 호감표시도하고 그렇게 하고있는데                              근데 제가 거의 카톡하고 여자분은 좀있다가 답장오는데 먼저 카톡하고 그러지도 않고 뭐 저에대해서 물어보지도 않고 ㅜㅜ

제가 커피같은거도 카톡선물도 보내주고 하고 있거든요   그리고 보고싶은책 있는데 자기 동네에는 안판다고해서 제가 다음에 만날   때 주려고 구입했다고 하닌깐  

괜찮은데 이러면서 ㅋㅋ 먼저 읽고 빌려달라고 하고  ㅋㅋㅋ

볼링친다고 하길래  이번에 만날때 같이치면서 배우고 싶다닌깐  누구 가르칠 실력은 안되다고 하고 ㅋㅋ

안가르춰주도 된다고 내기하자고 하닌깐 그런거에 약하다고 하고 ㅋㅋ
짜증나서 그냥 알았다고 볼링은 이번에 말고 담에 치자고 했습니다


이거 진짜성격급한사람은 연애는 못하겠네요  참을인을 얼마나 마음에 새겨야는지

진짜 그냥 바로 통화누르고 싶은데 답답해서 ㅋㅋ


그여자의 마음을 모르겠네요 ㅋㅋ 분명히 카톡으로 사촌동생한테 관심있고 괜찮다고 보냈는데 ㅋㅋㅋ

공부하는것 보다 더어렵네요

한번 만나고 너무 내가 여자에 많이 바라는건가여?

2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결혼식 뒷풀이 기분이 나빠요   (10) 뿌루루룰 6,478 19.03.14
아깝지만, 확신이 안서는데 여러분의 어드바이스를....   (9) KCMN 1,633 19.03.14
결혼 앞두고 섹파. (후기 포함)   모바일등록 (33) 가을뇨잦 5,620 19.03.10
남친있는 여자와 연애하는 남자의 주기적인 현타...   모바일등록 (15) bboobb 3,296 19.03.09
조언 부탁드립니다. 여친의 가족과의 문제.   (8) 뷰천 1,262 19.03.04
나이트를 좋아하는 유부녀   모바일등록 (26) 영구띵구 4,664 19.03.04
서로 다른 남이 만나 같아지려 노력하는 과정이 사랑이 아닐까요?   (2) zuomeng 1,249 19.02.20
남자가 먼저 헤어지자고 하면 끝난거겠죠 ??   (5) 해바라기마음 2,934 19.02.19
조언부탁드립니다.   모바일등록 (8) 꾸꾸12 1,511 19.02.11
싸우기싫어하는남자   (8) gnrndh 1,592 19.02.11
희생정신으로 버틴 삶   모바일등록 (11) 뚱이맘 1,615 19.02.09
헤어지려합니다..  file 모바일등록 다가가서 2,937 19.02.07
조언부탁드립니다   모바일등록 (2) ㄴㄱㄴㅂㅅㅂ 849 19.02.04
게임에 중독된 남편   모바일등록 (23) 김예신 1,823 19.01.24
싱글맘의 재혼' 사랑으로 기다려야 할까요?   (12) 아기행복 2,807 19.01.17
소개팅남 생일축하?   모바일등록 (6) 우어어우 1,327 19.01.14
아내의 골프 타령 들어주는 게 맞습니까.   (19) 솔의나라 2,438 19.01.07
이건 착한 거짓말 인가요?   (14) 본데짱 1,920 19.01.05
요즘 자주 글 자주올리네요   (7) 대한호빵 904 19.01.01
호구? 잡힌남자 입니다   (6) 대한호빵 2,419 18.12.30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