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유부남 상사가.. 모바일등록
1 renaj 2018.06.10 22:28:15
조회 6,095 댓글 14 신고

상대는 극 갑의 위치에 있는 유부남이구요

아직 아이는 없는 것 같고 신혼인 것 같아요

근데 요즘 그분 하는게 좀 이상하네요.. 몇 가지 설명드리자면..

1) 퇴근하고 집에서 쉬고있는데 전화가 오길래 업무에 문제 생긴줄 알고 받았더니 술마시고 생각나서 전화했다..  소원 있는데 오빠라고 해주면 안되냐..

그래서 와이프나 여동생한테 불러달라 하라 왜 나한테 그러느냐 했더니 그거랑 그거랑 다르다~ 와이프랑 연락안한지 1년 됐다..; 그러시고.. 며칠전 와이프랑 통화하는걸 봤는데..

2) 출장가라 그래서 혼자 갔더니 점심시간쯤 와서는 자기 오후 연차 휴가 냈으니 같이 밥 먹고 오후는 본인과 이야기나 하자고..

3) 그리고 업무 외 전화가 자주 오네요..

토요일에 전화가 왔길래 안받았고, 오늘 일요일에도 전화가 지금 저녁 10시에 왔네요.. 그래서 또 안받았습니다. 카톡이 왔길래 지금 씹고있는데.. 

하아.. 계속 일적으로 부딪혀야할 사람이라 매섭게 쳐내지도 못하겠고 회사에서 부서를 옮겨주지도 않으시고

누구한테 말도 못하겠고

너무 답답하고 왜 이렇게 되었나싶네요..

참고로 그분도 와이프와 찍은 사진이 프사고

저도 남자친구랑 찍은 사진이 프사입니다

저도 결혼을 슬슬 생각하는 단계이다 보니..

모든 유부남이 이러나.. 선한 얼굴을 가지고 와이프 몰래 여자한테 이렇게 집적대는걸 보니 결혼에 대한 신뢰감도 떨어지네요ㅠㅠ

이걸 어찌 대처를 해야할까요ㅠㅠ 조언좀 부탁드립니다ㅠㅠ

3
다른 글 추천

파워링크 AD
등록 안내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이혼을 해야하나...?   모바일등록 (5) 62호랭이 3,054 18.08.07
부부 잠자리로 조언을 구합니다.   (32) 가로등 9,955 18.08.06
2번째 연애   모바일등록 (6) 살아서죄송합.. 2,211 18.07.31
왜 좋아요?   (13) 멍지지지지지 2,929 18.07.15
남자랑웃으며 얘기하는 여자   모바일등록 (15) 볼티모어 3,677 18.07.12
반찬해줬더니 지적질하는 남친. 뭐라고 말해야할까요..도와주세요   모바일등록 (30) saveri 2,839 18.07.01
결혼하신분들께 궁금한게있어요..   모바일등록 (21) 으힝 4,310 18.06.29
여러분 조언 부탁드려요.... ㅜㅜㅜ   (5) 쿠르투와이스 1,164 18.06.24
여자분들은 헤어지자 말하면 그걸로 완전 끝이에요?   (8) 판콜에이 2,928 18.06.18
거짓말 그리고 안마방   모바일등록 (22) bell22 4,166 18.06.18
남자친구랑 같이 댓글볼꺼예요.상황좀 봐주세요.   모바일등록 (26) 으힝 4,003 18.06.15
어떻게 해야할까요...   (7) 키란코리 1,308 18.06.14
유부남 상사가..   모바일등록 (14) renaj 6,095 18.06.10
남친 연락문제..제가 이상한건가요?   모바일등록 (3) heheyou 2,298 18.06.09
갑자기 연락두절상태라... 일씹에 전화도 안 받네요....   모바일등록 (8) 앨리스릴라 2,775 18.06.06
결혼할 상대의 딸내미   모바일등록 (44) 요지경님 4,451 18.06.03
외로움   모바일등록 (11) 엄마란이름 2,687 18.05.29
남편과 싸웠는데요   (21) 라미인 4,159 18.05.28
이 정도 갈등은 어떤 수준인가요?   (40) 캔죠오 4,614 18.05.17
여친이 전전남친한테 미련이 남은건가요?   (7) 렛잇비ㅎㅎ 2,483 18.05.14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