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나이차이 얼마까지 가능하세여?
4 루토토 2017.01.10 15:09:05
조회 3,038 댓글 10 신고

연예인이여서 그런지 몰라도

요즘 핫한 커플들 나이차이가 후덜덜하네요!

 

현실에서 17살 연상 만나라고 하면 만나시겠어요?

음... 내 나이에 +17이라... (오마이가뜨) ㅠㅠ

짱인데

그래서 모아봤습니다.

연예계의 연상연하커플들!

만남에서 부터 사랑에 빠지게 된 과정까지

영상으로 보시죠!

 

영상으로 보는 '핫'한 연상연하 커플들!

 

 

도깨비로 무한 매력 뽐내주시는

김고은과 하균신은 무려 17살 차이!

(나이차이를 어떻게 극뽁했을지는 영상으로 확인!)

 

 

이분들 열애설 났을때도 반신반의 했는데...

마동석, 예정화 커플도 17살 차이네여!

 

 

가요계 아이돌 부부의 탄생!

문희준, 소율은 13살 차이

(어떻게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쓰까)

 

 

이쯤되면 8살 차이는 애교네요.

현빈, 강소라 커플!

 

그러고 보니 전부다 

남자 연상, 여자 연하 커플들이네여...

나이차이 은근 중요한데,

그래도 잘 만나고들 계신듯 ㅋㅋㅋ

 

다들 이쁜 사랑하세요!

히잉

 

 




출처 : 곰TV

3
다른 글 추천

파워링크 AD
등록 안내

페이스북 로그인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필독] 저작권 관련 게시글 삭제 처리 기준 (2017.02.15 링크 추가)  (3)
남자친구가 제 질투를 이해를 못해요   모바일등록 new (5) cncn 233 00:20:01
도와주세요ㅜㅜ   모바일등록 new (2) 쩌뤼 171 00:16:06
이혼한 아내   (33) 짜요짜용짜 4,326 17.06.13
희망이 전혀 없는걸까요?   (19) 하루힘듬 2,752 17.06.13
헤어져야할까요..?   (14) 키키 1,800 17.06.12
횟수   모바일등록 (10) 아네모네 4,002 17.06.06
헤어졌는데 제 자신이 한심스럽네요ㅠ   모바일등록 (10) 진시후 2,222 17.06.06
집에 들어가기가 무서워 못 들어가고있습니다   모바일등록 (14) xiaoo 3,186 17.06.05
남성분들 답변부탁드려요ㅠㅠ   모바일등록 (6) 홍양 2,193 17.06.03
어찌해야될까여 ㅠㅠ   (6) 뿌이뿌이뿡 1,513 17.06.01
생각나네요..   모바일등록 (5) 통통수박 1,610 17.05.31
잠자리   모바일등록 (9) 호호 4,819 17.05.29
파혼위기   모바일등록 (13) 호호 2,494 17.05.29
커플링..   모바일등록 (15) 한숨만휴 2,600 17.05.23
싸움대처방안을 논하기 전에 싸우고 말았습니다.   (6) 이지아녹스 1,105 17.05.19
이런남편   모바일등록 (13) 깜까마 3,925 17.05.17
펑해요   모바일등록 (3) 꾸루꾸룩 988 17.05.16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34) 기돌이 1,812 17.05.16
잘 지내고 있을때 싸움 대처 방법을 논하는건 오버겠죠?   (10) 이지아녹스 817 17.05.15
잘헤어진거겠죠??   모바일등록 (8) 스팸김밥 1,959 17.05.14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