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12주 각도법좀 봐주셔요 ㅎㅎ 모바일등록
6 솜mom 2019.05.15 12:03:25
조회 394 댓글 2 신고

둘째여서 그런지 더더더 궁금하네요 ㅋㅋ ㅋ

아직은 잘 모른다는거 알고는있지만 

그냥 의견이 궁금해용 ㅠㅠ

다리사이에 뭐가 있긴한데 주변사람들은 꼬츄라며. ㅋㅋㅋㅋ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다른 글 추천

파워링크 AD
등록 안내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필독] 저작권 관련 게시글 삭제 처리 기준 (2017.02.15 링크 추가)  (17)
40주6일 유도성공~  file 모바일등록 (5) 금강엄니 320 19.05.20
[임신4개월] 12주 저도 성별 좀 봐주세요~~  file 윤썬썬 285 19.05.20
전국1대 산모교실 신청하세용 ㅎㅎ   민정수석 50 19.05.20
배뭉침 자궁수축 글이 길어요..ㅠㅠ   모바일등록 (3) 봉명동꽃 232 19.05.20
[임신4개월] 12주각도법 성별 조언 부탁드려요~~~~  file (1) 초코칩쓰 432 19.05.18
[임신4개월] 성별 조언 부탁드려요 ㅠㅠ (댓글좀달아주세요)  file 모바일등록 (1) 앙팡맘 390 19.05.18
[임신9개월] 35주인데 생식기   모바일등록 (1) 오렌지주스좋.. 494 19.05.17
[출산관련] 울산 중구 근처 자연분만 잘하는 곳 추천부탁드립니다.   (1) 밀크웨이 145 19.05.17
임산부금지약물복용ㅠㅠ   모바일등록 (2) 닉네임 465 19.05.17
40주2일..이슬질문이요~   모바일등록 (1) 금강엄니 271 19.05.16
신생아중환자실 병원비   모바일등록 (4) 초롱네 403 19.05.16
6주1일차인데심장소리가느리다고하네요ㅜㅜ   모바일등록 (1) 덕후아빠 530 19.05.16
초음파 좀 봐주세요  file 모바일등록 라이언zzzz 296 19.05.15
12주 각도법좀 봐주셔요 ㅎㅎ  file 모바일등록 (2) 솜mom 394 19.05.15
출산후생리를안해요   모바일등록 (6) 하늘마 680 19.05.12
도움부탁드려요ㅠㅠ   모바일등록 (1) wngml987 344 19.05.11
병원 안 가도 될 정도로 너무 냉정한가요..?  file 모바일등록 (6) waitingyou 1,680 19.05.10
심장소리를 못듣고 왔어요..  file 모바일등록 (3) 라라라라라랄.. 1,341 19.05.10
[임신전] 모유수유중 임신?   (4) 깡알 756 19.05.09
쌍둥이임신 10주..배모양이이상해요ㅜㅜ  file 모바일등록 (3) 예쁜둥이예비.. 1,055 19.05.08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