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과감히 물놀이 후기 ^^
10 ♥축복Mom♥ 2012.07.30 14:16:18
조회 4,794 댓글 21 신고

안녕하세요 ^^ 오늘로 5개월 입성한 축복맘입니당
물놀이 걱정끝에 고민 떨쳐버리고
임산부티 팍팍내면서 급 인터넷 임산부수영복 주문해서 당당히 입고 ㅋㅋ
태릉 워터캐슬 야외수영장가서 열심히 놀다왔어요~
한강은 햇빛피할곳이 없어서 패스~
그나마 가까운 태릉 워터캐슬은 그늘막도 있구
방가로 대여도 가능하고..취사도 가능하고..매점과
샤워실이 온수도 나오고 다른대 비해 잘되어있더라구요~
어린이풀은 아기들이 탈 놀이기구도 많고
혼합풀은 어른들이 옷입고 들어가도 되고 굳이 수영복 착용이 필요없지만
성인풀은 무조건 수영복 착용에 수영모 필수!!
물도깨끗하고 물도 많이 안차갑고 사람도 그닥 많지 않아서
임산부가 놀기 좋았어요~ㅎㅎㅎ 발에 치일 염려도 없었궁
대신 물이 160이상이에요 튜브 착용이안되기 때문에 신랑이 꼭 필요햇어요 전 ㅋㅋ
아! 그거 착용되요 입는거 ;;갑자기 이름이;;물에 둥둥 떠다니게 하는 조끼~
 ㅋㅋ 나름 7시간동안 재밌게 놀았어요!!
입장료도 12000원뿐이안하고 취사가 가능해서 삼겹살 바리바리 싸들고
엄청먹고 엄청 놀았네요 ~!

더운날씨 고민하시는 예비맘님들~
걱정 떨쳐버리고 한번 놀아주는것도 태교에 조은것같아요 ㅎㅎ
질염도 안걸렸구 병원에서 수영장 다니는것도 추천해주시니 맘놓고 놀았네요
한번 더 갈려구 신랑 휴무만 기다리고 있답니다 ㅋㅋ
강북지역 예비맘님들 전 나름 태릉 워터캐슬 추천해드려요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ㅎㅎ
자신은없지만 사진 올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더운여름 짜증 보단 즐기자구요~
우린 혼자가 아니니까요!
모든 예비맘님들 시원한 여름 보내세용~~~~

11
다른 글 추천

파워링크 AD
클릭초이스 등록

페이스북 로그인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7월 마니아 댓글왕 이벤트 참여하시고 선물 받아가세요!  (74)
여름휴가지 추천하고 아이스크림 받자!  (151)
은서mom님 봐 주세요   모바일등록 new 현실임 16 16:43:35
간식 뭐 드시나요??   모바일등록 new 츄오름 13 16:41:34
제얼굴에 침뱉기이겠지요??   모바일등록 new (2) 아싸0527 81 16:32:58
[출산관련] 출산후 모유수유 못해요...도움좀부탁드려여..ㅠㅠ   모바일등록 new ㅠㅗㅓㅏㅜㅠ.. 73 16:29:47
저두 주수놀이해보아용♡  file 모바일등록 new (2) 리밍 80 16:27:22
임신중   모바일등록 new (1) 똑강ㅇ잉이 71 16:26:22
[임신7개월] 울세자매들 촘파사진 총출동 ㅋ  file 모바일등록 new (3) 아연아윤맘 152 16:18:17
양수검사 결과   모바일등록 new (1) 울이튼튼이 137 15:59:56
[임신3개월까지] 내일 시댁이랑 휴가   모바일등록 new (5) 어쩌다보니엄.. 249 15:49:12
임신중 몸무게 관리 도움주세요~   모바일등록 new (5) 둘째기다려요.. 291 15:16:24
신갱아 황달이요 ㅠㅠ   모바일등록 new (4) 까치맘 157 15:14:22
저희딸어때요ㅎ  file 모바일등록 new (2) 쮸우우유 364 14:45:15
14주1일   모바일등록 new (4) 응갱2 278 13:39:55
[임신6개월] 이래도 되는건가요...  file 모바일등록 new (12) 행운이 엄마 845 13:32:26
츨산준비비용이요ㅎ   모바일등록 new (10) 열무맘y 542 13:12:17
35주4일 몸무게요   모바일등록 new (15) 내가M이다 270 12:54:06
[임신3개월까지] 대구어뭉님들!   모바일등록 new (4) 미니미콩 227 12:37:53
임신15주차에 신행가요~   모바일등록 new (12) 뱅뱅쏴 555 11:34:48
비가오네요~   모바일등록 new (4) 대박아언능만.. 248 11:32:46
골반통증   모바일등록 new (3) 소원이어뭉 228 10:54:52
글쓰기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