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아들바라는 시댁 모바일등록
4 튼튼사랑이♥ 2012.07.30 06:06:16
조회 4,291 댓글 25 신고
휴ㅠㅠ
더이상 할말이 없는 예비 맘이이예여 ㅠㅠ
결혼하고 임신이 안됐을때는 애 언제 생기냐거
니네 각방쓰냐고 그리 난릿시더니 ㅜ
애가 생기니까 아들이 좋다고 ㅠ
아주 대놓고 광고을 하시네요 ㅠ

형편상 신랑과도 떨어져있어요.
임신초기에 남편역할이 을마나 중요한데,
거기다 아빠태교는 좀 중요한가요??

혼자있는 저보고 매일 시댁에 와있으라고 하면서
ㅠㅠ (맨날 가는것도 지쳐요)
가있으면 절반 이상은
"난 아들이 좋다.아들이면 좋겠다"
입에 달고 계시네요.
16준데 왜 성별 모르냐고 물어보라 하고ㅡㅡ(
아니 이제와서 딸이면 어쩔껍니까???
사람 앞에 앉혀놓고 스트레스받게ㅠㅠ

어제 배가 너무 아파 병원에 갂는데
성별 물어보니까 탯줄에 가려서 지금은
확실하게 안보이는데 빨강이 같기도 하다고 ㅠㅠ
휴=3
어머니테 말씀도 못드렸어요 ㅠㅠ
쌤이 빨강이 같은데 그럼 딸 맞다고 다들 그러데요 ㅠ
혹, 바뀔수 있나요??

정말 절망에 스트레스에 미치겠아요ㅠㅠ
우리아이는 얼마나 서운해 할까요 ㅠㅠ

아직 확실하지 않다니까 바뀔수도 있는거겠죠??
정말 임신이 안돼도 스트레스,
돼도 스트레스 예요.
시댁가기 싫은데 자꾸 오라고 저나해요ㅠㅠ
엎어지면 코닿을데라 ㅠㅠ
휴=3

죄송해요 아침부터 툴툴 거렸네요 ㅠ
8

파워링크 AD
등록 안내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필독] 저작권 관련 게시글 삭제 처리 기준 (2017.02.15 링크 추가)  (9)
피검사 결과 쌍둥이 가능성 좀 봐주세요   모바일등록 new (2) 쁘미사랑 132 18.05.24
반전 ㅎㅎ  file 모바일등록 new (8) 내새끼야 274 18.05.24
입덧의 절정.......   모바일등록 new (4) Purpel 291 18.05.24
어제 수술햇어요 ㅠㅠ   모바일등록 new (7) 라임나무 570 18.05.24
수정된날??   모바일등록 new (1) 츄잉쭈 293 18.05.24
태몽꿈   모바일등록 (10) 억복 475 18.05.23
수영장   모바일등록 (2) 언제올까아기.. 370 18.05.23
어떻게해야하나요?......답변쫌주세요 ㅠㅠㅠㅠ   모바일등록 백설공주1 582 18.05.23
걱정되요ㅠㅠ답변좀주세요😢   모바일등록 (5) hye5946 462 18.05.23
[임신4개월] 12주 초음파 인데요 성별이 궁금해요^^;;  file (1) 홍콰이엇 550 18.05.22
임신냉 여쭤볼게요~답변 부탁드려요   모바일등록 (1) 아가야어여와 387 18.05.22
임신하신분중 식용 왕성해지신분 계세요?   모바일등록 (9) qwer1227 525 18.05.22
남편이 셋째원해요ㅜㅜ   모바일등록 (7) Lucky한Lee 871 18.05.22
낼병원가도될까요?   모바일등록 (1) 변하지말기 314 18.05.22
피검사 수치좀봐주세요   모바일등록 (1) hye5946 243 18.05.22
이슬이요..(혐사진주의요)  file 모바일등록 (3) 하준이엄마 676 18.05.21
피검사 결과   모바일등록 (11) 라임나무 576 18.05.21
피검사 수치 좀 봐주세요   모바일등록 (1) 쁘미사랑 324 18.05.21
8주5일 팔다리   모바일등록 (1) 개똥이네맘 394 18.05.21
피검사요   모바일등록 라임나무 225 18.05.21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