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임신육아

임신에서 출산 즐겨찾기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목록
태아 돌리기?ㅎㅎ ㅜㅠ 모바일등록
9 미키야,사랑해♥ 2012.07.01 00:30:13
조회 1,689 댓글 5 신고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퍼가기 인쇄 관심글 주소복사


오늘병원 정기검진!
12주6일째인데
미키가 너무나 잘 움직여서 입체초음파로도
잘보일것같다고 보여주셨는데요~

3번이나 시도해서 봤는데 얼굴은 못봤어요ㅜ
미키머리가 아래쪽에있고
머리보다 엉덩이가 더 높이있어서
초음파자체로는 못돌린다구
담에올때는 애기 돌려서오세요~엄마~

라고하셨어요ㅜㅋㅋㅋㅋ

늘 촘파볼때는 같은자세였는데
어떻하면 아기위치를 돌릴수있을까요?ㅜㅋ


6.5센티인데~
한달뒤에가요ㅜㅠ

그땐 예쁜얼굴 보여주려나...ㅜㅠ
아쉬웠어요ㅜ
전담에라도보면되는데
남편은 7월 말쯤되면 한달짜리훈련가서
어쩜 담번 그담번도 못볼수있으니깐
많이아쉬워 하더라구요ㅜ


태아는 작지만...
고양이자세를 하면되려나...힝힝


이런경험하신분 계신가요??



아쉽지만
너무나 건강히 탈없어서 다행이예요^^

우리미키처럼 쉬지않고 움직이는
힘?을 받아가세요!ㅎㅎㅎㅎ

히히
좋아요 8
베스트글 추천
미키야,사랑해♥님의 보유뱃지 12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퍼가기 메일 인쇄 관심글 주소복사

파워링크 AD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공지 이지데이 빵터짐 서포터즈 1기 모집!  (9)
공지 [이벤트] 집밥 자랑하고 아이스크림 먹자!  (23)
공지 출산 축하선물 신청하세요!  (140)
[임신6개월] 질문이요~   모바일등록 new 4 복맘 38 11:45:01
[임신4개월] 16주인데요ㅠㅠ   모바일등록 new 10 89맘 64 11:43:03
카시트유모차아기따추천좀   모바일등록 new 4 쪼알 29 11:41:55
[임신7개월] 의정부 임산부요가!!   모바일등록 new 7 쩡이맘이에용 22 11:41:51
[임신3개월까지] 6주 2일 아기 늦게 보신분...  (2) 모바일등록 new 8 우리꼭만나자 71 11:37:26
[임신6개월] 스트레스ㅜㅜ  (2) 모바일등록 new 19 은영♡은동 147 11:30:23
[임신4개월] 부산 광안대교사진보면서 아기꺼 보험알아보..  file (2) new 1 붉은별빛 150 11:26:34
[임신8개월] 29주 ) 애기가 자라는게 늦네용  (1) new 1 나니엄마 264 11:16:39
[임신10개월] 애기빨래  (9) 모바일등록 new 9 우연이맘♥ 193 11:07:10
[임신10개월] 이게 뭔가요..  (3) 모바일등록 new 5 사랑예비맘 266 10:55:04
조금이나마 맘은 편하네요  (1) 모바일등록 new 6 대박이맘♥ 254 10:44:12
[임신8개월] 아침부터..  file (18) 모바일등록 new 8 드림맘♥ 402 10:40:55
7.29제왕절개 아기탄생  file (3) 모바일등록 new 8 행복이 327 10:38:46
[임신3개월까지] 아이스크림  (3) 모바일등록 new 5 노블리타 164 10:36:53
[임신3개월까지] 태아보험이요  (6) 모바일등록 new 14 훈♥ 156 10:34:57
[임신3개월까지] 배가아파요ㅜ   모바일등록 new 3 용사맘 124 10:21:47
[임신3개월까지] 피가나와서 입원했어요ㅠ조언부탁드려요.  (4) 모바일등록 new 1 kyj20888 240 10:16:32
[임신10개월] 37주시작인데요 이게 이슬인가요?  (2) 모바일등록 new 8 실리아 200 10:07:38
[임신5개월] 아가 보러가는 날은 왜이리 먼건지..  (10) 모바일등록 new 10 선물이맘♡ 286 09:44:41
[임신9개월] 만삭촬영(^^)  file (16) 모바일등록 new 7 코니맘♡ 644 09:35:51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전체 베스트 톡
섹션별톡
금주의 베스트 마니아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