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태아 돌리기?ㅎㅎ ㅜㅠ 모바일등록
9 미키야,사랑해♥ 2012.07.01 00:30:13
조회 1,800 댓글 5 신고


오늘병원 정기검진!
12주6일째인데
미키가 너무나 잘 움직여서 입체초음파로도
잘보일것같다고 보여주셨는데요~

3번이나 시도해서 봤는데 얼굴은 못봤어요ㅜ
미키머리가 아래쪽에있고
머리보다 엉덩이가 더 높이있어서
초음파자체로는 못돌린다구
담에올때는 애기 돌려서오세요~엄마~

라고하셨어요ㅜㅋㅋㅋㅋ

늘 촘파볼때는 같은자세였는데
어떻하면 아기위치를 돌릴수있을까요?ㅜㅋ


6.5센티인데~
한달뒤에가요ㅜㅠ

그땐 예쁜얼굴 보여주려나...ㅜㅠ
아쉬웠어요ㅜ
전담에라도보면되는데
남편은 7월 말쯤되면 한달짜리훈련가서
어쩜 담번 그담번도 못볼수있으니깐
많이아쉬워 하더라구요ㅜ


태아는 작지만...
고양이자세를 하면되려나...힝힝


이런경험하신분 계신가요??



아쉽지만
너무나 건강히 탈없어서 다행이예요^^

우리미키처럼 쉬지않고 움직이는
힘?을 받아가세요!ㅎㅎㅎㅎ

히히
8

파워링크 AD
등록 안내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필독] 저작권 관련 게시글 삭제 처리 기준 (2017.02.15 링크 추가)  (4)
통잠기저귀?!   모바일등록 new (2) 샤랄라하영0 33 10:48:40
방울토마토 먹는꿈   모바일등록 new 행복한공주 28 10:09:50
ㅠㅠ 잠을 잘 안자요... 그리고 모유량 어떻게 조절해야하죠...   new (20) 동글마루 321 00:30:28
자궁수축억제제   모바일등록 new (3) 비씨트리 240 17.12.14
부부관계 언제까지 하셨나요?   모바일등록 new (6) 나날이행복하.. 574 17.12.14
수유중 고기   모바일등록 new (8) 언제올까아기.. 310 17.12.14
20주 열 빈혈   모바일등록 new (4) 별하늘별빛 184 17.12.14
40일아기 수유텀.분유량   모바일등록 new (24) 내콩알이 322 17.12.14
언제부터 편한 옷? 임부복 입으세요?   new (14) restart9 575 17.12.14
눈물이 날려고하네요   모바일등록 new (8) 언제쯤 나에.. 894 17.12.14
배 언제쯤 들어갈까여...   new (10) 동글마루 462 17.12.14
태아보험~   모바일등록 new (12) 바라바이바 294 17.12.14
임신 맞겠죠?  file 모바일등록 (8) 언제쯤 나에.. 693 17.12.14
이런경우에 병원가시겠어요??   모바일등록 (5) 사랑밝음 506 17.12.14
임신확인 피비침 아기집안보인경우요,   모바일등록 (3) 안녕하세요오.. 275 17.12.14
어제 정밀검사 했어영~  file 모바일등록 (6) ㄱㄱr72 650 17.12.14
임신6주 이상한꿈을꿧어요ㅜㅜ..   모바일등록 (4) 주루피 558 17.12.13
고대구로병원   모바일등록 (2) 비씨트리 317 17.12.13
ㅇㅓ제부터...ㅜㅜ   모바일등록 (8) ★★★★ 600 17.12.13
임신중 다이어트요   모바일등록 (7) 라미미미 531 17.12.13
글쓰기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