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입덧은 마음의 영향도 있을까요??
5 먼치킨 2012.06.21 14:22:13
조회 1,163 댓글 6 신고
시댁에서 살고있어요....
입덧이 너무 심해서 밥을하기는 커녕 아침에 눈을 뜨는것도 힘든데
시엄니는 입덧없이 신랑을 낳으셨고, 집안자체가 너무 보수적이라
아침에 국은 물론 8첩반상을 만들어놓아야하는데... 제가 더이상은 버틸수가 없더라구요.
신랑앞세워서 친정으로 피신온지 이제 만하루됬어요.

근데 이게 웬걸요... 하루만에 속이 진짜 편해졌어요.
멀쩡한거까진 아니지만 TV에서 아이돌들이 춤을추고 뱅글뱅글돌아도 
아 그냥 정신없네~ 이정도지 토할거같지 않구요. 
과일도 좀 먹고 잠도 좀 자고... 하루만에 컨디션이 50%는 좋아진것같아요.
오늘 저녁에 신랑이 친정으로 오겠다고 했는데... 제 상태를 보면 다시 집으루 데려갈까바 무서워요 ㅠㅠ
아 그리구 친정언니가 입덧팔찌? 입덧밴드? 그런걸 사줘서 어제부터 끼구있는데요
이건 계속 끼구 있어야 하나요? 
지금 제 상태 좋아진게 입덧팔찌 때문일까요?? 아님 친정효과?? 
무슨 효과든... 아 제발 오늘만큼만되면 좋겠어요.
입덧하는 분들 힘내세요~  
11

파워링크 AD
등록 안내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필독] 저작권 관련 게시글 삭제 처리 기준 (2017.02.15 링크 추가)  (4)
임신초기 중 관계를가졌는데 유산...   모바일등록 new (3) 아메리까놀 100 16:16:52
[임신9개월] 감기걸려버렸어요 ㅠㅠ   new Elliemommy 57 15:53:58
출산때까지..아기얼굴못보신분~!!   모바일등록 new (3) 행복한일상8. 103 15:50:10
출산..   모바일등록 new (11) 민갱♥ 190 14:44:42
[임신3개월까지] 난황위치성별 알수있을까요?  file new (4) 써니486486 193 13:33:18
임신중 코피   모바일등록 new (3) sky120834 168 12:12:44
밥맛이 없네요..   모바일등록 new (1) Festor 186 12:06:01
알레르기비염 ㅜ 스프레이뿌려도 되나요?   모바일등록 new (6) 내새끼찰떡이 150 11:22:16
무통없이 출산 어떤가요   모바일등록 new (20) 동글마루 399 10:50:59
임신7주 가슴통증   모바일등록 new (8) 행콩이맘마 299 06:20:16
아기뇌에 물이 찬다네요...   모바일등록 new (5) 아나조 712 05:13:39
임신중피비침이요   모바일등록 new (8) 고민상담이 261 02:07:50
가진통증상?   모바일등록 new (6) 민갱♥ 229 00:47:40
임당확정 이래요 ㅜㅜ   모바일등록 new (12) 콩순콩돌 683 17.10.16
튼살크림!   모바일등록 new (7) kdyy 359 17.10.16
9주1일째..  file 모바일등록 new (6) 땅콩땅콩 464 17.10.16
배뭉침 아니고 가진통 온거 같아여   new (5) 동글마루 369 17.10.16
38주5일..   모바일등록 new (4) 푼수고양이 313 17.10.16
투명한 젤리분비물도 이슬일까요? 사진없음   모바일등록 new (1) 무럭무럭자라 202 17.10.16
정밀초음파 결과 ㅠㅠ   모바일등록 new (3) xiwang 569 17.10.16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