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아기를 기다려요 즐겨찾기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목록
배란일..
1 아가야~ 2007.01.16 14:22:06
조회 234 댓글 1 신고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퍼가기 인쇄 관심글 주소복사
보통 배란되는거보면 생리일로부터 13일~14일경 되는거 같은데..(병원두번다녀본결과)
동생도 결혼해서 생리끝난후 일주일정도되는날 관계갖고서 임신한거같은데
여기 m캘린더보면 며칠 더 뒤로 미뤄지더라고요..
어떤게 맞는건지.. 임신테스트기 설명서도 보면 생리일로부터 14일정도후에 되는날이라고 하는데
대체 어떤게 맞는건지 모르겠어요
생리가 거의 규칙적이다가 이번에 거의 열흘저도 뒤로 미뤄져서 어제부터 시작했거든요
그래서 배란일이 이번엔 무지 헷갈릴거 같아요. 병원은 가봤자 돈만 버리는거 같아서 두번갔다가 이제 안갈려고 하는데 하필이면 이번달에 이리 늦어져서 헷갈리네요..ㅡㅡ;
이번달은 제발 성공하길 마음속으로 빌어봅니다~
좋아요 0
베스트글 추천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퍼가기 메일 인쇄 관심글 주소복사

파워링크 AD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조언 좀 부탁드려요.. 급해요.. ㅠ  (2) 3 율이마망 322 10.01.29
배테기 사이트 부탁드릴게요.  (3) 3 사랑해 163 10.01.29
임신초기 노란냉 나오나요?  (2) 5 핑크공주 23,351 10.01.29
바이러스 뿌려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file (21) 2 도도도 1,533 10.01.29
배란일중에..   5 히히히 286 10.01.29
보통 아기집은 몇주부터 보이는건가요?  (10) 7 미소/32/대전.. 1,129 10.01.29
앞으로 일주일쯤 남았네요~ ^^  (11) 7 베르 598 10.01.29
0303임테기로 질렀는데요  (1) 4 짱구맘 466 10.01.29
장염 으로 입덧해요..ㅋㅋ   14 동원맘 353 10.01.29
배테기 저렴하게 구입방법   4 김지영 175 10.01.29
아자!아자~!! 기운냅시당  (2) 3 유정은 211 10.01.29
유두색깔...  (2) 4 앙크미 1,234 10.01.29
배란일 받아왔어요^^  (7) 4 낭콩이 609 10.01.29
배테기 사이트문의드려요~~조금 급해용~^^  (1) 4 큐티맘 154 10.01.29
홍양아~오지마라~!!나도좀 엄마되보쟈!!  (1) 5 열매야 210 10.01.29
이게몬가요~ ㅠㅠ  (2) 4 사랑.. 349 10.01.29
과배란수정12일째 31일예정일 두줄보셨나요?  (3) 8 곰탱이 754 10.01.29
흐린두줄...임신??ㅋㅋ  (10) 1 엄마할래 879 10.01.29
2일예정인데. 어제 낮에 임테기 한줄요..  (6) 1 임실 902 10.01.29
생리로 보면 될까요??  (2) 6 정진선 323 10.01.29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전체 베스트 톡
섹션별톡
금주의 베스트 마니아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