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임신육아

아기를 기다려요 즐겨찾기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목록
희망-포항..
2 김지연 2007.01.16 13:21:12
조회 145 댓글 3 신고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퍼가기 인쇄 관심글 주소복사
오늘 예정일입니다..

아침에 임테기 질렀는뎅. 음성으로 나오더군요

ㅎ ㅏㅈ ㅣ만.~

울 친언니도.. 예정일 일주일 후에 질렀는데도... 음성으로 나왔다더군요..~

ㅎ ㅏㅎ ㅏㅎ ㅏ.. 그분만 안오신다면.. 다시 희망을 가지고~

근데 일주일을 또 어케 기다리나요~ ㅡㅡ;;

일도 안되고~ 회사도 그만두고 싶고..ㅡㅡ;;

잘 되겠죠~

ㅃ ㅏ ㅅ ㅑ~ 힘냅시당.ㅋ
좋아요 0
베스트글 추천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퍼가기 메일 인쇄 관심글 주소복사

파워링크 AD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임신수치??궁금합니다.  (3) 4 윤지엄마 740 10.01.02
아가를 기다리고 있어요...  (3) 3 아가♡ 272 10.01.02
범띠 아이를 낳으려고 노력중인데....  (16) 7 곰탱이♡ 1,143 10.01.02
1시간자고일어나니 두줄...  (1) 5 크리스 602 10.01.02
답답해요 .. ㅠㅠ  (3) 3 튼튼이맘 339 10.01.02
생리 주기가 길어져요`  (2) 4 간절한맘 (울.. 761 10.01.02
오늘새벽에두 초매직두줄 난포주사13일째  file (10) 4 차미인 2,183 10.01.02
0303배테기 구입처 문의드립니다.  (3) 1 아이바라기 565 10.01.02
실망..  (4) 5 ㅋㅋ 337 10.01.02
기대하면안돼는데ㅠ 도와주세요!  (11) 5 임주연 617 10.01.02
숙제대신 이지가더좋네요...  (10) 7 라이어리 487 10.01.01
예비맘들 모두 화이팅이요!!  (3) 3 미르 139 10.01.01
임신증상 인건지 헷갈려요ㅠㅠ답변부탁드려요!  (7) 1 기미 1,607 10.01.01
동국제약 임테기..  (4) 4 김지인 3,781 10.01.01
^^ 한번 봐주십사.. 해서요.ㅋㅋ  file (21) 6 동글이 1,480 10.01.01
제글좀 읽어주시고답변좀...  (7) 4 송남미각시(.. 574 10.01.01
0303임테기 초초매직 두줄  file (19) 4 차미인 2,178 10.01.01
살짝 기대.. 하지만.. 홍양이 빨리 오기를..^^  (3) 6 동글이 317 10.01.01
2010년 1월1일 0시00분 아기 4명  (9) 11 고미남고미녀 699 10.01.01
오늘 울신랑 주접떤것좀 봐주세여  (11) 11 고미남고미녀 728 10.01.01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전체 베스트 톡
섹션별톡
금주의 베스트 마니아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