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아기를 기다려요 즐겨찾기
배테기를 두 시간 간격으로 했어요 ㅡㅡ; 모바일등록
1 줄리C 2019.09.13 04:36:06
조회 730 댓글 1 신고

 생리가 2주 정도 남아서 (평균 주기는 34일 정도요) 

챙겨야지 했는데 추석이라 시댁이랑 정신없어서 배테기부터 해본다고 하다가 처음엔 소변 시작할 때 종이컵에 받는걸 깜빡하고 테스트기 끝에 살짝 댔어요 (소변 나오고 한 2초 뒤?) 그러다가 정신 차리고 종이컵에 바로 받아서 1-2초 담그고 결과 봤더니 수치가 9인거에요. 사실 어제 냉도 나왔고 슬슬 생리 다가오는 몸의 기운이 있긴했어요. 근데 너무 부정확하게 측정한 것 같아서 2시간 뒤에 종이컵에 억지로 소변 받고 제대로 측정했는데 무슨 어찌 2시간 사이에 수치가 9에서 4.5로 떨어지나요? ㅠㅜ 아마 배란이 이미되어버린 후 한참인데 제가 측정을 첫번재꺼 잘못 한거겠죠? 배테기 어플은 낼 모레까지 가임이라 하고 핑크 캘린더는 가임기는 어제까디 였다고 지났다고 하긴 하는데 (똑같이 생리일 입력해왔는데ㅠ) 시댁 뒤치다꺼리 하랴 임신 걱정하랴 막 다 짜증나네요 ㅠㅠ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다른 글 추천

파워링크 AD
등록 안내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필독] 저작권 관련 게시글 삭제 처리 기준 (2017.02.15 링크 추가)  (19)
이제 맘을 조금 추스렸네요.   new (2) 뭘봐 46 10:28:07
배테기 사진  file 모바일등록 (2) 분홍분홍행 340 19.10.13
임테기 언제하는게 좋죠?   (5) 뽁짝아와줭 524 19.10.13
임테기 언제 해봐야 맘편할까요 ㅠㅠ   모바일등록 (2) 환이설아맘 401 19.10.13
인공13일째...   모바일등록 (1) 짱짱ㅇ 264 19.10.12
이것도 봐주세요ㅠ  file 모바일등록 (4) 킴쏘시랭이 628 19.10.12
임테기 좀 봐주세요ㅠ  file 모바일등록 (6) 킴쏘시랭이 740 19.10.11
엽산이랑 비타민 쿠팡에서 주문..   (6) 뽁짝아와줭 368 19.10.11
오랜만에 글남기네요...   (4) 뽁짝아와줭 376 19.10.11
임테기 어제보다 흐려요  file 모바일등록 (4) 쩜자뚠또뜌 758 19.10.11
스마일 임테기 봐주세요 ㅠㅠ  file 모바일등록 (6) 쩜자뚠또뜌 777 19.10.10
꿈해몽 부탁드릴게요   모바일등록 (2) 킴쏘시랭이 326 19.10.09
요며칠 임테기 중독자 되겟아요 ㅠㅠㅠ 원인을 모르겟네요  file 모바일등록 (2) 환이설아맘 1,576 19.10.09
배테기 사진! 오늘 달려야하나요??  file 모바일등록 (4) 20대후반여자 679 19.10.08
무플 싫어요 ㅠㅠ 꿈꿨는데 일려주세요   모바일등록 (1) 레깅스 275 19.10.08
배테기 수치 봐주세요  file 모바일등록 (2) 킴쏘시랭이 611 19.10.07
고수님들 12주 초음파사진인데 성별좀 봐주세요ㅜ  file 모바일등록 (2) 찌서시아범 827 19.10.07
임신맞나요?!  file 모바일등록 (7) MinJounKim 1,607 19.10.07
임테기는 두줄이였는데   모바일등록 (2) 소희짜앙 831 19.10.06
솔직히 말해주세요.. 안 보이죠....  file 모바일등록 (3) 냥구링 2,519 19.10.05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