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아기를 기다려요 즐겨찾기
초초초초초초초!!!!~~~매직아이 모바일등록
2 영이이잉 2019.08.22 14:31:32
조회 2,285 댓글 11 신고

안녕하세염!!! 저는 20대중후반 예비맘이예여 

항상 이지데이 보면서 많은 조언이랑 공감을 얻게 됬었는

데 제가 글을 쓰게될줄이야 ..하하핳하라ㅏ핳ㅎ

어제 예비신랑이  꿈도 안꾸던 사람인데 갈색고양이가

꿈에 나왔다며 하길래 태몽인걸 직감하고  어제 저녁에

원포로 임테기 확인을 해봤어여 !!  

평소에 몸에 변화를 느끼긴 했답니다!! 

방귀도 자주 뀌게되고 먹어도 배고프고 평소에 머리키락

빠지는 것보다 두배로빠지게 되고ㅠㅠㅠ 특히 잠이 많아

졌어염ㅎㅎㅎㅎ

이지맘님 여러분들은 이런증상으로 임신되신분 계신가요

!??? 사진으루 봤을때 저만 보이는게 아니죠!!???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다른 글 추천

파워링크 AD
등록 안내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필독] 저작권 관련 게시글 삭제 처리 기준 (2017.02.15 링크 추가)  (19)
두줄이겠죠??  file 모바일등록 new 구름이 2 11:38:25
배테기 써보신분들 좀 알려주세요  file 모바일등록 new (1) 블링소미 36 09:46:54
테스트기좀봐주세요ㅜㅜ  file 모바일등록 new (5) 꼭성공 56 09:13:30
자궁에피고임   모바일등록 new (2) 자겸 91 19.09.16
배란일9일차 임테기 좀 봐주세요 ㅜㅜ  file 모바일등록 new (2) 꾸까뿌까 244 19.09.16
작은 희망이라도 가져도 되는건지...   모바일등록 new (7) 연꽃을기다리.. 210 19.09.16
임신초기피비침..   new (10) 뽁짝아와줭 187 19.09.16
두줄인지냉철한판단부탁드려요  file 모바일등록 (3) lubssong 590 19.09.15
소변보고 난 후 속옷에 묻는 갈색냉 (?)같은게 묻어나오던데   (4) 뽁짝아와줭 445 19.09.15
시약선인걸까요?ㅜㅜ  file 모바일등록 (12) 꼭성공 502 19.09.15
배란통 증상인가요?   모바일등록 (2) 하리니ㅋㅋ 193 19.09.15
시약선일까요?임신일까요?  file 모바일등록 (4) 윤정30 632 19.09.15
임신초기에는...   (8) 뽁짝아와줭 430 19.09.14
임신맞겠죠..!?  file 모바일등록 (9) 둘찌이이 701 19.09.14
임신 맞겠죠?  file (7) 오늘구름 590 19.09.14
이것줌 봐주세요  file 모바일등록 (6) Alain1212 647 19.09.13
배테기를 두 시간 간격으로 했어요 ㅡㅡ;   모바일등록 (1) 줄리C 426 19.09.13
배란혈 나오면 달려야하나요?ㅎ   모바일등록 (2) 20대후반여자 330 19.09.13
유산후 소파수술 3주 도와주세요 꼭이요   모바일등록 (3) 현쓰 145 19.09.13
오늘임테기요   모바일등록 (1) 고양이요 298 19.09.12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