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아기를 기다려요 즐겨찾기
임신햇어요 모바일등록
8 나는남의편 2019.08.18 21:00:31
조회 2,549 댓글 2 신고


생리원래 불규칙하지만 아랫배가 힘쓸때마다 아프고 느낌이 이상해서 테스트기 하니까 선명하게 나오네요

솔직히  작년 이맘때쯤  임신을 하고 산부인과 갓다가 애기집에 애기가 안생긴다고 해서 수술한적잇어요

그러고 나서  그래 아직은 때가 아니야 싶어서 3년만 자유롭게 편하게 일도 욕심나고 그리고 더군다나 저는 아이를 좋아하지않아요.. 주변에서 니새끼는 다르다 얘기는 하지만 키울자신도 그에 맞는 책임감도 갖고싶지않앗어요  낳게되면 낳겟지만 낳고싶지않아 지금 삶의 만족하고 행복해 둘이 행복하면 되지라고 생각하고  아가와는 거리가 멀고 벽을 쌓아두고 지내왓는데  어제 테스트기에 선명하게 두줄이 나오더라구요.. 신랑한테 전화해서 펑펑울엇어요 좋아서라기보다는 겁이 나고 내가 욕심내고 싶엇던 일을 못하게 된거에 대한 서러움과  막막함..두려움..책임감..앞으로 우리삶의 만족도..불행..고생..없는 형편이라 돈까지.. 생각하니까 그냥 눈물이 줄줄나더라구요..

근데 누구보다 기뻐하는건 신랑이더라구요 

돈모아두고 안정적이게 시작하는사람 많지않다 

우리가 돈모으고 시작한다해도 쓰면 사라지는게 돈이다 아이낳고도 한푼두푼 아끼면서 살면된다 일하고싶으면 해라 아이가 걸림돌이 되는것보다 행복함이 더 클거다 세상사람 다 그렇게 살아간다 토닥토닥 위로 받고나니 생각은 아직 막막하지만 마음이 추스려지더라구요..  아직 초기라 심장소리 듣고 부모님들께 말하는게 좋다 생각해서 아직 병원도 늦추다 가려고 하고잇고.. 내 모든 주위 시부모님 부모님 남편은 정말 행복하고 축복속에 태어날 아가이지만 제가 미련맞게 저만 생각하고 울고 겁내고 축하해주지 못한 태아에게 미안함도 있고 엄마라는 위치가 자신없는 제가 사랑을 줄수잇을까 싶어요.. 이런생각하면 안되는데 생각도 맘처럼 되지는 않네요..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다른 글 추천

파워링크 AD
등록 안내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필독] 저작권 관련 게시글 삭제 처리 기준 (2017.02.15 링크 추가)  (22)
원포패스터인데 불량이겠죠..  file 모바일등록 new (2) sksksk999 118 20.02.21
매직아이보이는지 봐주세요ㅠㅠ  file 모바일등록 new (7) 여노하 214 20.02.21
임신 가능성 있을까요?? 한번만 봐주세요ㅠㅠ  file 모바일등록 (1) 코콩ㅇㅇ 170 20.02.20
임신일까요? 임테기 좀 봐주세용  file 모바일등록 (8) 라뛰 349 20.02.20
태몽일까요??   모바일등록 (6) 킴쏘시랭이 168 20.02.20
임테기 좀 봐주세요..  file 모바일등록 (4) hyunju6898 322 20.02.19
2월7일 배란일추정  file 모바일등록 (2) 술꾼이 444 20.02.18
임테기 스티커 떼어내면  file 모바일등록 (3) 유지쟈 483 20.02.18
임신초기입덧이없어요ㅠ  file 모바일등록 (2) 매력녀쥬야씨 692 20.02.15
배테기  file 모바일등록 (1) 세영이지롱1.. 327 20.02.15
그럼 요것은 보이세요?  file 모바일등록 (12) 똥고집찐 669 20.02.15
임테기 봐주세요!  file 모바일등록 (1) 꽃답 470 20.02.14
5분안에 나온건데 시약선일까요?  file 모바일등록 (4) 똥고집찐 800 20.02.14
극 초기 유산 가능성 ..ㅠㅠ   모바일등록 (1) ㅠ.ㅠ 546 20.02.14
배테기 확인 부탁드립니다.  file 모바일등록 (2) 킴쏘시랭이 424 20.02.13
오분내 연한 두줄!  file 모바일등록 (7) 튼튼이바라기 770 20.02.13
시약선일까요ㅠ너무간절해요ㅠ  file 모바일등록 (6) 튼튼이바라기 682 20.02.13
밑에 난황이안보인다했던 글쓴이인데 방금 갈색혈을 봤어요 ㅠ  file 모바일등록 (2) 동키94 366 20.02.06
난황이 안보인다네요 ㅠㅜ  file 모바일등록 (3) 동키94 1,243 20.02.06
흐린두줄 저만보이나요?  file 모바일등록 (7) 닉넴업숑 1,251 20.02.05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