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아기를 기다려요 즐겨찾기
임신이 맞을까요? 모바일등록
1 작은나라꽁쥬 2012.07.14 17:31:43
조회 989 댓글 2 신고
안넹하세요 전 외국에 있는 새댁?ㅎ결혼2년차입니다
생리가불규칙이라 5월28일난 막생하구 지금까지 생리없길래 7월9일부터
임테ㅎ검사해놓구 자버렸는데두시간지나일어나서봤더니두줄ㅎ시약선이라생각하고
다음날오후에했더니 넘연해 잘봐야볼수있을정도ㅡㅡ그래서다다음날
다시했더니 두줄 근데 그래도넘연해서ㅡㅡ또오늘마지막으로한번더보자하는맘으로
했더니두줄 그래도 한줄에 비해 연해서 보면 두줄이라는건 잘보여요
5분안에나타났어요ㅎㅎ그래도한줄은진한대한줄은연해서ㅡㅡ초조하구그러네요
한국이면바로병원가겠지만외국이다보니ㅡㅡ생리전에도두줄로나오나요?넘궁금
아기를바라고있어서임신이면좋겠는데....확실한의사샘말듵어야겠죠?
좀늦게갈려구요 아기집안보이면그럴까봐...저임신맞겠죠?친언니한테말했는데
아직확실하지않다구말듣으니까ㅡㅡ걱정이되더라구요
9

파워링크 AD
클릭초이스 등록

페이스북 로그인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필독] 저작권 관련 게시글 삭제 처리 기준 (2017.02.15 링크 추가)  (1)
포인트 제도 개편 안내  (49)
배테기좀봐주세용ㅠ  file 모바일등록 new 햇살롱 8 11:24:05
배란일 받으러 병원가기전에..   모바일등록 new (3) gkausesek 109 10:20:25
유한양행 에프터  file 모바일등록 new (9) 얼릉보자 205 10:00:29
확실한거죠??  file 모바일등록 new (7) 나뜨루펍 221 09:36:22
착상주사맞았는데 영향이 있나요?  file 모바일등록 new (3) 아가야어서오.. 225 08:54:48
인공수정3차12일째...   모바일등록 new (1) 얼릉얼릉 116 08:42:57
여쭤볼께있는데오ㅡ   모바일등록 new (1) 아들아들 142 08:34:21
테스트기가 너무 연해요ㅠㅠ  file 모바일등록 new (4) 214 08:00:01
여쭤볼께있는데요   모바일등록 new (2) jj155 326 01:42:59
테스트기요   모바일등록 new (1) 바라고바랄께 263 00:44:02
아침과 다른 임테기   모바일등록 new (2) 바람꽃되어 316 00:32:17
보이나요??저만보이나요..ㅎㅎ  file 모바일등록 new (16) 나뜨루펍 776 17.02.22
1월 29일 막생!!!  file 모바일등록 new (2) 해피해피바이.. 428 17.02.22
생리불규칙   모바일등록 new (7) 나뜨루펍 386 17.02.22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봐주세요ㅠ  file 모바일등록 new (9) 튼튼에미 770 17.02.22
염증   모바일등록 new (1) 하윤러브러브 292 17.02.22
가능성..ㅠ?  file 모바일등록 new (5) 냐항항돼지 378 17.02.22
요것도 안보이나요?  file 모바일등록 new (7) 튼튼에미 613 17.02.22
1월30일막생 배란11일째  file 모바일등록 new (4) 언능와야 535 17.02.22
혹시 보이시나요?  file 모바일등록 new (8) 튼튼에미 564 17.02.22
글쓰기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