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아기를 기다려요 즐겨찾기
아기집 확인후 검붉은피..무플싫어요. 모바일등록
8 아이짱맘 2012.07.14 07:50:49
조회 4,048 댓글 15 신고

막생 6/4 이구요.
6/15 배란일....
6/26 임테기 희미한 두줄 그후로 점점 진해 졌구요.
목요일날 병원서 아기집 확인했고..
유산경험이 있어 걱정을 많이 했더니 의사선생님이 유산방지 한방약처방해 주셨어요...일주일치
근데 아까 화장실갔더니...소변보고나서 검붉은색피가
냉이랑섞여서 꽤 많이 나왔는데...괜찮을까요?
배가 아프지는 않은데...계류&화학적 유산 경험자라서 겁나네요....
임신중 출혈있었지만 무사히 출산 하신분 있으면 용기 좀 주세요...
7

파워링크 AD
등록 안내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필독] 저작권 관련 게시글 삭제 처리 기준 (2017.02.15 링크 추가)  (4)
병원에서 배란일받았는데..  file 모바일등록 new 아기야어서와 5 05:24:29
(제주) 유트로게스탄 질좌제 200mg 필요하신분   모바일등록 new (2) 다온s2 38 01:12:00
조언부탁해요   모바일등록 new (1) 메이퀸76 105 17.11.17
배란점액   모바일등록 new ParkChic 64 17.11.17
배테기 임테기 드림합니다  file 모바일등록 new (8) 열무야건강하.. 331 17.11.17
임신가능성   모바일등록 new (1) 쬬끼쬬기 159 17.11.17
클로복용   모바일등록 new (2) 앵초 77 17.11.17
아직 생리가없네요.  file 모바일등록 new 이번이마지막 219 17.11.17
마지막생리10월27일  file 모바일등록 new (2) 쬬끼쬬기 159 17.11.17
착상혈이 묻어나올정도면...   모바일등록 new (4) 언제나빛나 257 17.11.17
임신가능성 있을까요...ㅠㅠㅠㅠ   모바일등록 new ㅇㅇ 178 17.11.17
임신가능성  file 모바일등록 new (4) 쬬끼쬬기 219 17.11.17
착상혈_6일_임테기기 반응 없음..   new (2) jrdal 227 17.11.17
배아이식   모바일등록 new (4) 메이퀸76 162 17.11.17
어제는 두줄 ,, 오늘은 한줄   모바일등록 new (1) 픽제이 346 17.11.17
산부인과에서 정해주는 배란날짜   모바일등록 new (5) 화이팅v 339 17.11.17
임테기는 보통 며칠만에 나오나요   모바일등록 new (3) Kim애교짱 299 17.11.17
제눈에만 보이는걸까요  file 모바일등록 new (1) kej0900 410 17.11.17
체중이 많이나가면   모바일등록 (6) 바미부미 552 17.11.16
배테기 좀 봐주세요~  file 모바일등록 (2) mh0110 374 17.11.16
글쓰기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