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이탈) 신생아랑 애완견 모바일등록
10 노을맘 2012.07.22 08:35:16
조회 1,580 댓글 12 신고
지금 울 아들램 태어난지 25일됐어요.. 제가 결혼하기 전부터 강아지 말티즈 키웠는데.. 결혼하면서 강아지 키우면 임신 못한다는 시어머니의 얘기도 대충 흘러듣고 보란듯이 임신해서 건강한 울 노을이 낳았어요.. 시어머니랑 사이 안좋아지는게 싫어서 애기 태어나면 강아지 어머니가 델꼬 있으시겠다고 하셔서 쫌 마음 아파도 그렇게 하기로 결정했구요.. 근데 어머니업제 오셔서 집으로 들어오라네요.. 애기 혼자 보는거힘드니까 봐주시겠다구요.. 그러시면서 강아지를 딴 곳에 보내자고 하시네요.. 지금 울 강쥐.. 스트레스 받았는지 우울증 걸리고.. 폭식하고.. 배변 훈련도 잘 했는데 어머니 집 여기저기에 응가 한대요.. 한번 버려진 강쥐 델꼬온건데.. 다른 집으로 보내자고 어제 오셔서 말씀 하시네요.. 아무말 안하고 있다가 어머니 앞에서 울어버리고 말았네요.. 이번만은 고집 부리고 어머니집 들어가면 강쥐도 같이 델꼬있겠다고 하고싶어여.. 어머니는 손주 건강에 안좋다고..ㅠㅠ 맞는 말씀이긴 하지만.. 그렇게 위험하면 저도 이렇게 고집 안부리겠죠? 저도 울 애기 아픈거 싫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울 불쌍한 강아지 생각하니 자꾸 눈물만 나네요... ㅠㅠㅠㅠㅠ
7
다른 글 추천

파워링크 AD
클릭초이스 등록

페이스북 로그인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고마움 듬뿍 담긴 편지 작성하고 롤케익 받아가세요!  (87)
육아 게시판 이용규칙  (10)
[캠페인] 직장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직장맘을 위한 지원센터!  (4)
8개월딸래미 잠버릇?   모바일등록 new (4) wjddlsdnjf 107 05:30:35
[Q&A] 출산 후 첫 생리   모바일등록 new (3) o꽃화o 126 03:16:40
[Q&A] 하..이럴땐 어쩌죠ㅜㅜ   모바일등록 new (3) 승현승우m연.. 344 02:15:56
응가를 너무 찔끔찔끔 자주싸요   모바일등록 new (2) 동네꽃바보 137 01:21:28
미음 만드는법 ...  file 모바일등록 new (3) 최수아러블리 293 00:06:32
100일된아가 변을 못봐요   모바일등록 new (3) hannamon 138 16.05.01
[육아] 17개월 후두염   모바일등록 new (3) yousol맘 163 16.05.01
잠이 계속오면 어느병원가야되는지요?   모바일등록 new (3) 베사리사 502 16.05.01
아기 침독크림이요   모바일등록 new (7) 별이엄마122. 247 16.05.01
아이가 엄마를 안찾아요   모바일등록 new (3) 고맙다아가 588 16.05.01
배앓이젖병   모바일등록 new (11) 내새끼들사랑.. 232 16.05.01
[Q&A] 신생아인데요 2일동안 대변를 못봐요ㅠㅠ   모바일등록 new (4) 똥강아지 242 16.05.01
초기이유식  file 모바일등록 new (2) 독박육아 273 16.05.01
병원가봐야겠죠??  file 모바일등록 new (5) 들아들아아들.. 817 16.05.01
샴푸의자   모바일등록 new (3) 튼순 322 16.05.01
[수다] 사고뭉치~  file 모바일등록 new (12) 미니미콩 841 16.05.01
[육아] 뇌신경 근육검사   모바일등록 new (7) 나은맘77 605 16.05.01
분유양!   모바일등록 new (3) 매일맘마 213 16.05.01
[육아] 80일된애기   모바일등록 new (4) 산이준호수나.. 332 16.05.01
아기 양치   모바일등록 new (2) 쏘러브 336 16.05.01
글쓰기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