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육아 즐겨찾기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목록
이탈) 신생아랑 애완견 모바일등록
10 노을맘 2012.07.22 08:35:16
조회 1,441 댓글 12 신고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퍼가기 인쇄 관심글 주소복사
지금 울 아들램 태어난지 25일됐어요.. 제가 결혼하기 전부터 강아지 말티즈 키웠는데.. 결혼하면서 강아지 키우면 임신 못한다는 시어머니의 얘기도 대충 흘러듣고 보란듯이 임신해서 건강한 울 노을이 낳았어요.. 시어머니랑 사이 안좋아지는게 싫어서 애기 태어나면 강아지 어머니가 델꼬 있으시겠다고 하셔서 쫌 마음 아파도 그렇게 하기로 결정했구요.. 근데 어머니업제 오셔서 집으로 들어오라네요.. 애기 혼자 보는거힘드니까 봐주시겠다구요.. 그러시면서 강아지를 딴 곳에 보내자고 하시네요.. 지금 울 강쥐.. 스트레스 받았는지 우울증 걸리고.. 폭식하고.. 배변 훈련도 잘 했는데 어머니 집 여기저기에 응가 한대요.. 한번 버려진 강쥐 델꼬온건데.. 다른 집으로 보내자고 어제 오셔서 말씀 하시네요.. 아무말 안하고 있다가 어머니 앞에서 울어버리고 말았네요.. 이번만은 고집 부리고 어머니집 들어가면 강쥐도 같이 델꼬있겠다고 하고싶어여.. 어머니는 손주 건강에 안좋다고..ㅠㅠ 맞는 말씀이긴 하지만.. 그렇게 위험하면 저도 이렇게 고집 안부리겠죠? 저도 울 애기 아픈거 싫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울 불쌍한 강아지 생각하니 자꾸 눈물만 나네요... ㅠㅠㅠㅠㅠ
좋아요 7
베스트글 추천
노을맘님의 보유뱃지 17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퍼가기 메일 인쇄 관심글 주소복사

파워링크 AD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공지 직장인 화병극복 프로젝트, 토닥토닥!  (27)
공지 달콤한 나의 일상, 이야기가 있는 사진~  (46)
공지 아기 변사진 올릴때 매너 사진 부탁 드립니다.  (17) 22  호호아줌마 63,461 13.05.18
공지 판매글과 드림글 관련 안내  (16) 22  호호아줌마 51,357 13.01.21
공지 건전한 인터넷 문화를 엄마들이 먼저 만들어 ..  (25) 22  호호아줌마 81,127 11.05.27
[수다] €도하엄마 언뉘야~~~♥♥♥   모바일등록 new 15 €89이기자 9 18:06:24
[육아] 아기습진?   모바일등록 new 16 근영love 5 18:06:12
[Q&A] 다들 추석때 시댁가시남요?  (3) 모바일등록 new 14 시후맘♡ 48 18:01:29
[육아] 입덧과 거식증의 차이..  (2) 모바일등록 new 15 ♥종혁맘♥ 51 17:55:37
[육아] 피부 좀 꼭 봐주세요 ㅠ  file 모바일등록 new 9 kokomom 33 17:52:25
[수다] 친정아빠 생신선물이요ㅠㅠ   모바일등록 new 9 찬이맘💕 33 17:51:15
[Q&A] 힙시트  (1) 모바일등록 new 13 아들바보♥ 31 17:45:09
[수다] 남대문시장 영업시간  (4) 모바일등록 new 11 지윤이맘♥ 41 17:43:03
[육아] 질문이요 ^^ 직수 후  (4) 모바일등록 new 10 기적♥ 49 17:36:31
[수다] 이래서 담배가 싫어요ㅠ  file (1) 모바일등록 new 11 예은맘 126 17:34:38
[수다] 저녁메뉴~  (7) 모바일등록 new 10 별이ㅋ 76 17:34:02
[육아] 아기바디로션추천이용   모바일등록 new 6 범이엄마^^ 14 17:29:53
[Q&A] 드림 합니다  file (5) 모바일등록 new 13 경민유니맘 213 17:25:54
[육아] 둘째이상이신분들!!  (2) 모바일등록 new 15 ♥종혁맘♥ 136 17:20:22
[수다] ♥구이데이♥  (4) 모바일등록 new 17 사남매엄마♥ 126 17:16:55
[수다] 그녀는 응가ing... ㅋㅋ  file (4) 모바일등록 new 15 둥둥이맘34 206 17:10:03
[수다] 배고파서..ㅎㅎ  file (2) 모바일등록 new 13 뽀그리연희 176 17:09:58
[Q&A] 돌아기 생우유 양?  (3) 모바일등록 new 7 딸래미 110 17:05:32
[Q&A] 복숭아??  (3) 모바일등록 new 13 ♥완소초이&.. 133 16:48:00
[수다] 장염 이틀째ㅠㅠ  (6) 모바일등록 new 13 쭈니초롱맘 91 16:46:27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전체 베스트 톡
섹션별톡
금주의 베스트 마니아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