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아기체육관은 언제쯤!! 모바일등록
17 잉쿠(근호♥) 2012.06.30 09:09:44
조회 1,843 댓글 15 신고

아들 77일됐는데요ㅎㅎ
아기체육관 거의다 쓰시던데
언제쯤쓰는건가요??
보니까 누르면 노래나오는거라던데 백일 지나면
아기가 스스로 누를수있나요??;;
첫아기라 아직 상상이 전혀안가서요..
사긴사야할것같고~ 어느제품이 좋을지..ㅎㅎ

사진은 아들램 심통났을때 귀여워서 찍었네요
한참웃다가.. ㅋㅋ
:(
9

파워링크 AD
클릭초이스 등록

페이스북 로그인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5월 게시물 전파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  (107)
감사의 편지 작성하고 파리바게뜨 교환권 받자!  (20)
육아 게시판 이용규칙  (7)
[Q&A] 아~진짜....해답이 없을까요?  file 모바일등록 new (1) 아이죠아 33 06:53:24
[육아] 아이들 싸움에 맘상하는일이 생기네여ㅜ   모바일등록 new 두복딩 53 06:40:14
[육아] 스트레스~~   모바일등록 new (1) lovely83 72 06:08:35
[육아] 11개월 아가 장염ㅠㅜ   모바일등록 new (1) 송연우짱 27 05:59:16
[수다] 이런 시아버지 계신가요?   모바일등록 new 답닭 148 05:12:50
[수다] 우울증인가요   모바일등록 new (6) 며느리하기싫.. 189 03:38:07
[수다] 다들 돌사진 올리시니 저도 용기얻어서.. ^^  file new (7) 북극반달곰인.. 235 02:31:23
[육아] 100일의..기적이..지나갓나바요....흑   모바일등록 new (2) 진ㅇ 147 02:03:23
[Q&A] 애낳고 언제까지 따로자나요?   모바일등록 new (14) 혁이s2 360 01:33:45
[육아] 애기 누워서 자게하는방법좀 알려주세요ㅠㅠㅠㅠ   모바일등록 new (4) 92뿅뿅 229 01:33:02
[육아] 5개월아가 집에서 놀아주기   모바일등록 new (2) 달콤한인생 124 01:25:07
[Q&A] 어뭉님들 절충형 유모차하구 카시트 추천해주세요~~^^   모바일등록 new 하윤러브러브 68 01:00:20
[Q&A] 궁금한게 있어요   모바일등록 new (3) 희망 319 00:03:16
[육아] 유아동복 구경오세요^^  file 모바일등록 new 짱아 264 15.05.22
[Q&A] 애기 금반지.금팔지 보관?   모바일등록 new (4) 주아룰루맘 414 15.05.22
[수다] 태민이도돌사진?^0^  file 모바일등록 new (7) 대전금둥이ㅡ.. 357 15.05.22
[Q&A] 모기장 세탁방법   모바일등록 new (2) 두아들사랑해 179 15.05.22
[육아] 울 시아도 돌 촬영했어용~^^  file 모바일등록 new (13) 시아V별똥이.. 513 15.05.22
[Q&A] 9갤아기 질문좀할게요ㅜㅜ   모바일등록 new (17) 떵이사랑해 404 15.05.22
[수다] 애들이 자서 자유시간 ㅠㅠㅋ  file 모바일등록 new (4) 서희서은맘(.. 597 15.05.22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