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머리카락때문에 너무너무우울ㅜㅜ 모바일등록
8 슬혜맘 2012.06.19 21:49:09
조회 1,570 댓글 13 신고

머리가원래 가슴중간정도오는데
지금 출산5개월초인데
한참빠질때란거알지만 너무슬프네요ㅜㅜ
방금 한쪽으로다몰아묶고찍엇는데 숱이너무없네요...앞으로더빠지면 저숱도없어지는데 우짜까요ㅋㅋ머리를 단발로짤라불까ㅠㅠ
8

파워링크 AD
클릭초이스 등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필독] 회원님들의 의견을 듣습니다.  (45)
[주목] 2015 이지데이 서포터즈에 지원하세요!  (57)
[알림] 이지데이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2014.12.16 신규)  (7)
육아 게시판 이용규칙  (4)
[육아] 분유수유, 이유식 언제 해야하나요?   모바일등록 new 코니맘♡ 8 14.12.21
[육아] 모유수유 궁금해요,,  file 모바일등록 new 하늘이누나 75 14.12.21
[육아] 아들 겨울 파카   모바일등록 new (1) 동동 47 14.12.21
[육아] 밤잠중 뒤집기ㅠ   모바일등록 new 다빈엄마요 57 14.12.21
[Q&A] 왜그럴까요ㅜ  file 모바일등록 new 크롱♥ 71 14.12.21
[수다] 얼어죽겠어요ㅋ   모바일등록 new (6) 또복또복 118 14.12.21
[수다] 크리스마스에..  file 모바일등록 new (1) 귀요미서연맘 136 14.12.21
[육아] 유축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모바일등록 new (12) 사랑맘♡ 164 14.12.21
[육아] 이제 73일 아기  file 모바일등록 new (2) 튼튼하나맘 202 14.12.21
[육아] 5개월 아기 장난감 ?   모바일등록 new (2) 가온123 130 14.12.21
[Q&A] 이제94일아가인데요궁금한게잇어요   모바일등록 new (2) 묭기맘마 220 14.12.21
[Q&A] 이런 잠투정도 있나요??   모바일등록 new (4) 전투육아 405 14.12.21
[Q&A] 애기사자 비염 ㅠㅠ  file 모바일등록 new (9) 애기사자맘 446 14.12.21
[육아] 신생아배꼽   모바일등록 new (11) 촤니맘 252 14.12.21
[수다] 로또 당첨 기념ㅎㅎㅎ  file 모바일등록 new (6) 횬:) 898 14.12.21
[수다] 엄마표 야매미용  file 모바일등록 new (7) 펭귄N봉s맘 456 14.12.21
[육아] 아이와 놀아주기   모바일등록 new (5) 못난이 322 14.12.21
[Q&A] 아기하루일과좀 봐주세요   모바일등록 new (5) 건강하게만♥ 356 14.12.21
[Q&A] 우크렐라  file 모바일등록 new (6) a다섯손가락. 387 14.12.21
[Q&A] 방법좀...ㅠㅠ  file 모바일등록 new (2) 아들!딸!최고.. 498 14.12.21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