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피자+떡볶이 조합 첨인데 맛있네요
1 귯이브닝 2019.04.27 20:57:30
조회 108 댓글 3 신고

친구가 피자랑 떡볶이를 같이 먹으면 엄청 조합이 좋다고 먹어보라길래 

 

기회를 엿보다 오늘 첨으로 도전해봤네요 ~

 

친구랑 운동마치고 배도 고프고 , 남자끼리 어디가서 먹긴 또 귀찮아서

 

그냥 집에서 배달음식 시켜먹었는데 , 피자마루에 피자랑 떡볶이가 같이 있는게 있더라고요.

 

 

이런 조합인데 떡볶이 참 독특하니 맛있네요~

 

피자가 좀 고소하면서도 느끼할법할때 떡볶이먹어주고 ,

 

떡볶이가 또 매콤하니 혀가 얼얼하면 피자먹어주고 ㅋㅋㅋㅋㅋㅋ

 

그런 조합은 첨인데 암튼 맛있습니다 ㅋㅋ 달달하면서 매콤하고 ㅋㅋ

 

 

가격도 착해서 4천원만 추가하면 매운떡볶이를 추가해준다네요 ~

 

2천원 더 추가하면 치즈까지 ㅋㅋㅋㅋ 치즈 강추합니다 !!! 피자치즈가 완전굿이요 ㅋㅋㅋㅋ

 

피자+떡볶이 조합 성공적이네요

 

 

 

3
다른 글 추천

파워링크 AD
등록 안내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필독] 저작권 관련 게시글 삭제 처리 기준 (2017.02.15 링크 추가)  (18)
맛집/여행 카테고리 이용규칙
내 가게였음 좋겠다, 시원~한 배가네 동태탕 전문점  file (2) 하루동동 59 19.07.11
부산석이식당  file 모바일등록 일세출 56 19.07.04
피자헛 애들이랑 먹었어요ㅎㅎ  file (4) 진이지밈 322 19.06.26
황제가 지어준 요리이름 중화요리 지삼선 소개!   아가시아 42 19.06.15
여기는 피자마루 판이네요~ ^^   모바일등록 일세출 56 19.06.09
피자마루 떡볶이 매콤한게 은근 땡기네요  file 호짱 96 19.05.22
화덕피자로 맛보는 이탈리안 음식의 맛 고소하고 담백하고...  file (4) 무지개공주 83 19.05.16
킹크랩이 오늘은 더 싸졌네요 1kg당 4만원이라니 ㅠ.ㅠ  file (1) alul0999 172 19.05.14
피자+떡볶이 조합 첨인데 맛있네요  file (3) 귯이브닝 108 19.04.27
후쿠오카 여행에서 만난 맛집들   (1) 시시큿 97 19.04.17
야식추천은 피자마루 플러스박스  file (3) 호짱 221 19.03.20
간단한 한끼로 피자 딱이죠^^  file (6) 키작은어른 162 19.02.20
물꽁집   모바일등록 일세출 171 19.02.07
사이니 태민의 단골집으로 유명한 학동역 족발 맛집 명장족  file (3) 두부플러스 196 19.01.25
유기농 달걀 농장 다란팜에서 제공하는 계란요리 레시피 제 1탄   (2) 두부플러스 109 19.01.24
마곡 맛집 양평해장국 버라이어티한 맛! 곱창전골 수육 푸른밤주..  file (2) 새로운태양 365 19.01.19
홈파티메뉴추천 피자마루 깐풍피자 맛나요!  file (2) 알럽베베 296 19.01.16
대전맛집 베스트~   (2) 이지더원 268 19.01.14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꿀가리비밥!  file (2) 호이짜파게티 169 19.01.10
중독성 쩌는 하겐다즈모찌  file (2) 갓해수 214 18.12.12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