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중독성 쩌는 하겐다즈모찌
2 갓해수 2018.12.12 20:25:48
조회 164 댓글 1 신고

 


밴쯔 먹는거보고 궁금해서 사봤는데,
생각했던것 보다도 더 맛있어서
가끔 사먹게되네요.
겨울 한정판으로 매년 나온다는 떡들어간 아이스크림인데,
떡이 굉장히 쫀득쫀득해서 식감이 너무좋더라고요.
크림치즈모찌랑 티라미수모찌 두가지로 나온다는데,
저는 치즈향을 굉장히 좋아해서..
크림치즈모찌가 더 제스타일이더라고요.
유럽치즈 좋아하시는분들에겐 잘 맞을듯^^
4

파워링크 AD
등록 안내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필독] 저작권 관련 게시글 삭제 처리 기준 (2017.02.15 링크 추가)  (15)
맛집/여행 카테고리 이용규칙
야식추천은 피자마루 플러스박스  file 호짱 39 19.03.20
간단한 한끼로 피자 딱이죠^^  file (4) 키작은어른 108 19.02.20
선학역 맛집 대게를 배달해주는 [대게공장]  file (1) 마딨오 1,137 19.02.10
물꽁집   모바일등록 일세출 102 19.02.07
사이니 태민의 단골집으로 유명한 학동역 족발 맛집 명장족  file (2) 두부플러스 134 19.01.25
유기농 달걀 농장 다란팜에서 제공하는 계란요리 레시피 제 1탄   (1) 두부플러스 87 19.01.24
마곡 맛집 양평해장국 버라이어티한 맛! 곱창전골 수육 푸른밤주..  file (1) 새로운태양 206 19.01.19
홈파티메뉴추천 피자마루 깐풍피자 맛나요!  file (1) 알럽베베 178 19.01.16
대전맛집 베스트~   (1) 이지더원 112 19.01.14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꿀가리비밥!  file (1) 호이짜파게티 136 19.01.10
중독성 쩌는 하겐다즈모찌  file (1) 갓해수 164 18.12.12
강남에서 게요리 먹었고 왔어요 !!  file (1) 맛집요정 147 18.12.08
경기도 하남에있는 쿠우쿠우   (1) 동그란별 150 18.11.23
롯데리아 티렉스버거 맛있네요  file (3) 나비가 521 18.11.21
피자마루 투탑박스 가성비피자로 인정~  file (2) 키작은어른 254 18.11.21
성수동 맛집 해남식당 묵은지수육 오리지날 옛날김치찜 서울숲맛..  file (2) 새로운태양 403 18.11.19
오늘 먹은 집밥?아닌 집밥과 하겐다즈 크림치즈 모찌  file 닉네임이지쟈 112 18.11.17
스시오마카세 추천좀해주세요~   (1) 오우더아 131 18.11.03
피자마루 투탑박스 맛있는 피자가 두판  file (4) 알럽베베 421 18.10.25
강남맛집 대게맛집 특별한 날 데이트 장소로 좋더라구요  file (6) 랄라랄랄라스.. 191 18.10.15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