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맛집 수다방 즐겨찾기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목록
[숙대맛집, 서울역맛집, 용산맛집] 꿀벅지족발 강추 합니다.
1 페르소나 2012.04.14 20:05:55
조회 2,076 댓글 5 신고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퍼가기 인쇄 관심글 주소복사

사무실에서 야근 하다가 식혀 먹은 꿀벅지족발

제가 용산동에 살아서 매장을 방문하여 함 먹어 봤었죠

쫀득쫀득한 족발



쌈장에 먹어도 맛있고...




부추에 먹어도 맛있고...




상추에 먹어도 맛좋고...

하여간 꿀벅지족발 넘 맛좋아요





먹다가 동료들과 음식으로 장난 했어요




오징어가 귀엽네요

그날 누가 이것을 먹멌을까???




디자인 팀장님 모니터에 있네요

하여간 맛난 족발

용산에서 족발 하나는 확실히

꿀벅지족발이 용산짱 인듯 합니다.

www.ggulbukji.co.kr
 
좋아요 7
베스트글 추천
페르소나님의 보유뱃지 1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퍼가기 메일 인쇄 관심글 주소복사

파워링크 AD

글쓰기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목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동백맛집/동백족발]  file 4  메이러브 207 14.06.20
대학로 고기집, 촌놈 대학로  file (2) 4  우짱 439 14.06.20
춘천 닭갈비 맛집 종가집후기  file (1) 1 cupid 215 14.06.19
버거킹 해쉬브라운와퍼 ㅠㅠ 대박 ㅋㅋ  file (1) 7 사슴 313 14.06.19
  해운대 맛집 고등어요리전문 수미가  file (3) 1 jessiie 944 14.06.19
김포맛집추천* 설렁탕,육회비빔밥,갈비탕 점심식..  file 4  메이러브 334 14.06.19
(남영동맛집) 용산고기집!!  file 3 행복이 184 14.06.19
뻐꾸기둥지 속 요남자 방문기  file 1 kikicoco 209 14.06.19
[시지맛집] 시지에서 유명한 맛집 황토와 나무  file (1) 2 더블제이 512 14.06.19
속초맛집 최고중의 최고!!  file (1) 2 소개해요 549 14.06.19
마장동꽃게찜맛집!!!!! 간장게장도 맛있어요~  file 3 옴마야~ 128 14.06.19
왁자지껄 강남역회식장소로 가본 대게나라강남점.  file 3 뱃놀이 104 14.06.19
대관령한우맛집!! 피크아일랜드맛집!!  file (2) 4  우짱 206 14.06.19
  [사상맛집/사상술집] 한우스지집 완전 맛나요~  file (6) 5 행복한여자 897 14.06.19
노원맛집 :: 오랜만에 잘먹은 신내동맛집 추천  file (2) 3 김남니 316 14.06.18
신천맛집 :: 유명 잠실맛집 페북 유명 best5  file (2) 1 지우개 824 14.06.18
경포대 대게 - 한번쯤 가볼만한곳  file (2) 3 시쮸 112 14.06.18
강남역 맛집 :: 노는언냐오빠는 다 가본 top 데이..  file (4) 3 김남니 779 14.06.18
홍대맛집 페북 유명 고깃집 홍대술집추천  file (2) 3 바삭바삭 657 14.06.18
마장동맛집 [자연축산]  file (1) 3 나양 207 14.06.18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전체 베스트 톡
섹션별톡
금주의 베스트 마니아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