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강남 역삼 스시맛집] 란스시! 어버이날 식사장소로 추천하고파요. ㅋㅋㅋ
3 코코다이아 2012.04.13 23:13:56
조회 2,343 댓글 4 신고

 

 

[강남 역삼 스시맛집]

간장게장 맛있쪼~ 란스시 (란수사)

 

 

 

점심에 회사 언니들하고 맛난것 좀 먹어보자 해서 ㅋㅋ

큰 맘먹고 란스시에 다녀왔답니다. ㅎㅎ

 

 

약간 점심 가격이 ㅎㄷㄷ 했는데 그래도

다들 맛있다면서 어버이날 다시 오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은근 북적했어요.

 

위치는 르네상스 호텔 후문쪽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블로그 후기 검색해보니까

간장게장 정식을 완전 강추하던데 ㅋㅋㅋ

 

바로 그게 이 정식인가봐요. 입구에 붙여져 있더라구요. ㅎㅎ

 

간장게장정식을 시키면 사시미, 메로구이도 추가로 나오니깐 괜찮은것 같아요. ㅎㅎ

 

 

 

란스시 메로구이 저 너무 좋아해요. 진짜 맛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윙스푼에서 찾아보니까

연예인 조경환씨가 자주 찾는 맛집이라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쉐프님과 찍은 사진이 걸려 있더라구요. ㅎㅎ

 

 

 

 

 

 

 

간장게장을 잘 안먹는데

이날 밥이랑 간장게장하고 비벼 먹었는데 넘 맛나더라구요 >.<

 

또언니님이 간장게장을 한번 맛보고는, 그 큰 눈방울이 반달이 되도록 흐믓하게 웃으면서 먹었다는 그 간장게장 ㅋㅋㅋ

 

인정인정 ㅋㅋㅋ

 

포장으로도 팔더라구요. 집에 사갈까 했는데

집까지 가지고 갈 생각에 눈앞이 캄캄해서 ㅋㅋ 포기 ㅋㅋㅋㅋ

 

 

 

 

 

 

 

란스시는 거의 방으로 되어있어요.

4인정도의 단독방도 있고 8인이상의 단체룸도 있는데

 

저희는 창가의 햇살이 잘 비추는 방으로 고고 ㅋㅋㅋㅋㅋ



 

 

 

 

 

 

 

기본 셋팅이예요.

 

야채들이 넘 싱싱해서 좋았어요.

명이 나물도 맛좋고 ㅋㅋㅋㅋㅋ

 

 

 

 

 

 

 

본격 흡입을 위해

손딱기는 필수 ㅋㅋㅋ

 

 

 

 

저 이거 엄청 먹었어요.

난 진정 한국인인가 ㅋㅋㅋㅋㅋㅋ

 

마늘맛 나면서 ㅋㅋㅋㅋ  뭔가 톡소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극적인게 내스타일이야 ㅋㅋㅋ

 

 

 

 

 

샐러드와 죽이 제일 첨 나오는데

샐러느는 무난한 맛으로 식전으로 딱죠아~ ㅋ

 

 

죽은 약간 우유맛?이 나는데 부드럽고 넘김이 좋았어요.

 

 

 

 

 

 

이모~ 특정식 4개주세요. ㅋㅋㅋ

 

런치메뉴 특정식으로 4인 주문했답니다.

 

식사 다하고 나갈때, 어버이날 오고픈데 런치는 몇시까지냐고 물어보니까

가정의 달 5월에는 이 특정식 메뉴가 저녁에도 적용된다고 하더라구요.

 

오호홋 ㅋㅋㅋㅋ

 

엄마랑 아빠랑 와야겠어요. 우히힛

 

 

이 정도 코스에 5만원이면 만족할 듯 ㅋㅋㅋ

 
 
 

 

 

꺄 드뎌 스시 등장 ㅋㅋㅋㅋ

 

배때기 살이랑 연어가 젤루 좋아요 ㅎㅎ

입에 녹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시가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4명이 먹기에 모자름을 잘 모르겠는데 남자들은 모자름을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묵은지에도 싸먹고 명이나물에도 싸먹고 ㅋㅋ

저는 갠적으로 명이나물이 좋아요. 크크크크

 

 

 

 

 

예~ ㅋㅋㅋㅋ

 

드됴 기다리던 간장게장 ㅋㅋㅋ  나왔어요. ㅋㅋㅋㅋ

 

 

 

 

 

간장게장에 회를 찍어먹으면 맛나다고 하셔서

저희 모두둘 ㅋㅋㅋ 그렇게 먹어도 되요? 하면서

 

먹었는데

 

의외로 특이하면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또언니는 감탄사를 뿜어내며 ㅋㅋㅋㅋㅋㅋ 감탄을 하시고 ㅋㅋ

 

 

 

 

 

남은 간장게장은 이렇게 밥이랑 먹으니까

 

 

밥도둑이란 말이 왜 있냐 싶었는데 바로 요럴때 쓰는말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울아빠 좋아하실꼬 같아요 >.<

 

 

 

 

 

서비스로 와인 주셔서 ㅋㅋㅋㅋㅋㅋ

ㄷㅏ들 한잔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은 어찌하리요 ㅋㅋㅋ

 

 

 

 

 

 

전복, 멍개, 해삼, 개불도 나왔어요. ㅎㅎ

 

저는 요런거 잘 못먹어서 ㅠ_ㅠ// 언니들에게 다 양보하고 ㅋㅋㅋ

 

진짜 특히 개불은 못먹겠는데 피부미용에 좋다고 T언니님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드심 ㅋㅋㅋ

 

 

 

 

 

 

 

 

또언니님이 초밥먹고 싶다고 하자마자 초밥이 나와서 ㅋㅋ

다들 황당해 했었는데 ㅋㅋㅋ

 

초밥이 이쁘게 나와서 괜히 기분도 좋더라구요.

 

맛도 좋고 스시들이 부드러워 녹고 ㅋㅋㅋ

 
 
 

 

 

 

요건 메로구이예요.

시중에 짝퉁도 많다던데 란스시는 진퉁이를 ㅋㅋㅋㅋㅋ

 

소스가 달짝지근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살도 부드럽고

 

완죤 강추해주고 싶네 ㅋㅋㅋ

 

 

 

 

 

 

 

바삭한 튀김도 나오고 ㅎㅎ

 

오른쪽 사진은 팥튀김이예요. ㅎㅎ 신기해서 ㅋㅋㅋ

 

어른들이 좋아할 만한 팥튀김 ㅋㅋㅋ

 

저는 팥은 별로예요 >.< 

 

 

 

 

 

 

식사로 알밥과 낙지탕?이 나오면서

코스가 마무리 되더라구요. ㅎㅎ

 

탕은 버너에 해서 나왔음 좋았을텐데 쫌 아쉽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맛은 있었음 ㅋ

 

 

 

 

 

 

 

후식은 오렌지로 ㅋㅋㅋㅋㅋ

 

또언니 안먹는다고 해서 내가 2개먹음 ㅋㅋㅋㅋ

 
 
 
 
 

 
 

[강남 역삼 스시맛집]

간장게장 맛있쪼~ 란스시 (란수사)

 

 

전화 : 02-567-2552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76-17 르네상스서울호텔 후문 뒷편

 

 

룸형식이라서 식사하기도 넘 조용하고

식사들도 전체적으로 정갈하고 깔끔하면서 맛있더라구요.

 

부모님모시고 같이가기도 좋을 것 같아요.

 

어버이날은 1인 5만원에 특정식 코스가 저녁에도 와인과 함께 제공된다고 하니 더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도 어버이날에 가보려구요 ㅎㅎ

 

 

www.ransushi.com

 
 
5

파워링크 AD
클릭초이스 등록

페이스북 로그인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부천 중동 맛집 추천 '돌판삼겹과 양푼찌개' 강원도산 1등급 암돼지 환..  file 머찐인생길 146 15.06.18
용인장어맛집 '만우정'에서 몸보신하기  file 행복이 177 15.06.17
목동 차이나팩토리 맛있군요~!  file 달콤한걸쓰 510 15.06.17
인천 만두 맛있어서 찾아가는 그 맛집.  file 우짱 363 15.06.17
강남맛집서초맛집잠실맛집대게맛집 대게나라  file 미식가부부 745 15.06.16
경남 합천 영상테마파크 여행은 망고주스와 함께 ㅎ  file 메이러브 640 15.06.15
정동 레스토랑 / 분위기있어서 너무 좋은 아하바브라카 후기~~~  file 옴마야~ 194 15.06.12
빕스 스테이크 완전 내스타일~  file 달콤한걸쓰 693 15.06.11
노원 맛집 쭈꾸미 달인 만나고 왔어요  file (1) 맛사마 1,112 15.06.11
[일산맛집 베스트10]와규쭈꾸미/고급소고기 와규 생등심과 살치살 50%..  file 일산자유 5,504 15.06.11
월곶맛집 진애연에서 기가막힌 참돔회코스 먹고옴.  file 우짱 357 15.06.11
목동 맛집) 차이나팩토리의 새로운 변신  file (2) 앵두야 2,069 15.06.10
동두천에 새로운 맛집으로 떠오르고있는 벨라레스토랑  file 간다봉냠아아.. 519 15.06.10
인천 계산동 맛집 더워도 맛있는 샤브샤브   (1) Apink 167 15.06.10
화전역 화전풍천장어 / 장어먹고싶을때 생각나는 이곳.  file 메이러브 347 15.06.10
천안 가영대게나라 / 천안대게 여기가 진리~~  file 행복이 384 15.06.10
대게맛집 대게요리전문점 대게나라  file 미식가부부 371 15.06.09
강남역 회식장소로도 좋은 맛집 추천~ 오징어 청춘!  file 알럽베베 314 15.06.08
원할머니에서 도시락 사먹었는데 맛나더군요 ㅎㅎ  file 핑크덕 283 15.06.07
연신내 맛집 제대로 나오는 여기 BEST  file 맛사마 2,449 15.06.07
글쓰기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