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리빙 마니아 리스트
안녕하세요 ~ ^^*
내손으로 하나하나 꾸며지고 만들어지는것을 너무 좋아하기에
그열정또한 남다른 몽실이입니다 ^^*
마니아 컬럼(리빙) 즐겨찾기
이 세상에 하나뿐인 블루투스 스피커 만들기
10  몽실이 2017.07.27 11:50:18
조회 559 댓글 1 신고


WoW BASIC-와우 베이직[인터모노 블루투스 스피커 조립세트]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한정 상품의 블루투스 스피커랍니다~

인터모노의 스피커는 기존 많이 각광받고 있는 완제품의 스피커가 아닌
하나부터 열까지 내가 직접 조립하고 만들어야 하는 과정을 거치기에
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것이 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인거 같습니다 ^^

그래서 더더 특별한 블루투스 스피커예용~

INTERMONO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조립세트의 블루투스 손잡이까지 함께 해서 사용하기 편하답니다

WoW BASIC-와우 베이직[인터모노 블루투스 스피커 조립세트]

우리집에 합창단 들과 함께 하니 너무 잘 어울립니다 ㅋㅋ


어제 택배가 도착하자 마자
아들녀석이 조립하는 것을 좋아하는 터라
제가 퇴근도 하기전에 만들면 안되겠냐고... 전화해 대고...

퇴근하고 집안일 하니라 정신없는데 쫒아다니며
엄마 빨리 만들자고 어찌나 옆에서 난리던지...  ㅡ.ㅡ;;
그 성화에 못이겨 후다닥 만들게 되었답니다 ^^;;

블루투스 스피커 조립 과정
WoW BASIC-와우 베이직[인터모노 블루투스 스피커 조립세트]

예쁜 박스에 스피커의 조립품들이 들어 있답니다~
사포,목공본드,미니드라이버,나사,스피커에 필요한 전기부속들... 스피커 만드는데 필요한건 다 들어 있습니다 ^^
패키지 제품의 일종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ㅋ

설명서를 보니 엄청 복잡해 보이기는 하지만 막쌍 만들기를 시작하면
집중을 하게 되더라고요~ ^^









목재를 자세히 보면 거친 부분들이 있는데요 자칫하면 가지가 손에 박힐수 있으니
조심하시고요~

그 부분을 중심으로 전체적으로 함께  150방 짜리의 사포로 사포질을 해 준 후 다시 320방짜리를 사용하여
전체를 사포질 해주고 마무리로 물티슈로 먼지를 닦아내주면 된답니다~





WoW BASIC-와우 베이직[인터모노 블루투스 스피커 조립세트]


스피커모양의 자작나무를 준비하고 스피커 부속들 설명서를 차근차근 보면서
조립을 했어용

아... 사진의 아주 자그마한 드라이버 ㅋㅋㅋ 귀엽긴 디게 귀엽더라고요 ㅋ
그러나 저건 사용못하겠더라고요~ ㅡ.ㅡ;;
사용하다 전동드릴로 바꿨네요 ㅋ


이제 부터 아들녀석에게 넘겨주었어요
저걸 조립하고 싶어서 아주 난리도 아님요~ ^^






직접 조립해 보겠다고 난리친 이유가 있더만요
오~ ! 잘 해요 잘 하더라고요 ㅋㅋㅋ

스피커조립에서 제일 중요한건 설명서를 보시면서 하시면 복잡하게 안느껴지니...
꼭 설명서 보시면서 하시면 되옵니다 ^^







전기 부속들  부착해 주고 조립전의 모습이랍니다



함께 동봉된 목공본드를 적절한 양을 발라주고
고무망치를 사용해서 톡톡 쳐주면서 껴맞춤을 했습니다

쇠망치는 부서질 염려가 있으니 고무망치를 사용하는게 좋을 듯 싶어용~






하나하나 전기선을 같은 색의 선을 찾아 서로 끼워주면 되는데요~

이 부분에서 많이들 헷갈려 하실 것 같다는 생각을 잠시 했습니다~ ㅋ

남자분들은 재미있어 하실 꺼 같고~
여자분들은 이 부분에서 어렵다 생각하실 것 같아요~
여자분들은 남친이나 남편과 ㅎ 함께 만들기를 하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ㅋ

또한 인터모노에서 조립지원서비스도 진행 하고 계시니 만들기가 어렵다 생각드신 분들은
조립지원서비스를 활용해 보시면 될꺼 같습니다 ^^




아들녀석의 조립은 이렇게 끝이 났습니다 ㅋ






마지막으로 스피커의 뒷부분이 되는 곳을 설명서대로 나사작업을 해주고

장금장치로 온 자재를 부착해주고, 손잡이도 함께 부착을 완료 한 후
건전지를 넣어주고~ 닫아 주면 완성입니다

건전지 4개를 사용하는데 수명은 8시간에서 10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은 되어 있던데
그 시간은 아직 확인은 못했습니다 ^^








조립이 완성되고 뒷면에 설치한 스위치를 작동시키니
두두두~둑 하는 소리가 나더라고요

저희는 사실 깜짝 놀랬네요~ ^^ 뭔가 잘 못되었나 싶어서...

제품의 대해서 찾아보니 스위치를 켰을 때,
승압과정에서 소리가 아주 잠깐 날 수 있다고 설명되어 있더라고요~^^
혹시 모르니 참고 하십시용 ^^

VUMETER - 음량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장치 ...
옛날 라디오 생각나지 않습니까 ㅋㅋ






완성된 스피커 뒷면에 어댑터를 연결 해 줍니다









핸드폰에 블루투스로 기기를 연결하니 우왕~
음량 좋고 볼륨도 대박~ ^^ 완전 맘에 드는 스피커입니다~


스피커 동영상 입니다

인터모노의 직접만드는 블루투스 스피커 이거이거 완전 좋네요~ ^^
볼륨이 엄청나요~

모양도 너무 귀엽고 이쁜데 성능까지 대박의 스피커네요 ^^









자작나무의 뽀얀 속살이 매력적인 스피커예용 ^^





WoW BASIC-와우 베이직[인터모노 블루투스 스피커 조립세트]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스피커 이렇게 완성되었네요~ ^^*






WoW BASIC-와우 베이직[인터모노 블루투스 스피커 조립세트]

어디에 있어도
인테리어로 제대로 한몫하겠지요~? ^^






이쁘다 그쵸~? ^^






우리집의  합창단들과 스피커의 만남 ㅋㅋ






세상에 단 하나 나만의 스피커...
매력있습니다

내가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정성 가득 담아 만들어낸 나만의 것이 되겠지요~ ^^

오래오래 잘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
왠지 아날로그 감성도 생기면서 풍부한 감수성과 상상력을 마구 끌어내 줄 것만 같네요~ ^^





 

1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