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리빙 마니아 리스트
LuxuryEstate.com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보금자리를 선보입니다.
마니아 컬럼(리빙) 즐겨찾기
오드리 햅번의 로스앤젤레스 저택 매매 중
5  럭셔리부동산 2017.07.22 00:19:41
조회 812 댓글 1 신고

 

오드리 햅번(Audrey Hepburn)의 팬 중 부유한 이가 있다면 1400만 달러(156억 원) 매매가의 이 저택의 새 주인이 되고 싶어할 것입니다


 

650 평방미터(200 ) 넓이의 내부면적의 콜로니얼 리바이벌 양식을 선부이는 이 저택은 1938, 미국 건축협회에서 유색인 최초로 금메달을 획득한 폴 윌리엄스(Paul Williams)로부터 건축되었습니다.


 

오드리 햅번과 그녀의 남편 멜 페러(Mel Ferrer)는 이 저택에서 거주한 유일한 사람들은 아닙니다.


 

Delfern Drive 길의 최고급 지역인 Holmy Hills 지역에 위치하는 이 저택은 미아 페로(Mia Farrow), 에바 가버(Eva Gabor), 데이빗 니븐(David Niven) 등의 할리우드 스타들의 은신처였습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은 이 저택을 에바 가버의 저택으로 알고 있습니다. 1995, 에바 가버의 사망 이 후 저택은 2백만 달러(23억 원)의 가격에 매매되었습니다. 따라서 모든 편리함을 갖추는 현대 저택들과는 거리감이 있습니다.


 

담장으로 둘러싸인 저택 내부에는 총 6개의 침실, 5개의 욕실, 테니스 코트, 풀장, 여러 안뜰, 별도의 게스트 하우스, 4,500 평방미터(3,600 )의 아름다운 정원을 볼 수 있습니다. 본관 내에는 관리인을 위한 2개의 방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내외부가 모두 매우 넓은 이곳은 파티나 연회를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빌라에 들어서면 홀을 통해 넓은 응접실로 향하게 됩니다. 또다른 가족형 거실에는 데형 붙박이 책장과 벽난로를 볼 수 있습니다.


 

 

특이하며 동시에 클래식한 다이닝룸은 셰프 수준의 주방과 브렉퍼스트룸과 마찬가지로 많은 인원을 수용하는 만찬에도 적합합니다.


 

본관에는 위층의 아름다운 마스터룸을 포함하여 4개의 침실을 볼 수 있습니다. 마스터룸으로 인도하는 중앙 계단은 그야말로 할리우드 영화급이라고 해야겠죠.


 

 

그 외 게스트 하우스는 65 평방미터(20 )의 면적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저택 내부에는 개인 사무실로도 쓰일 수 있는 90 평방미터(27)의 관리인용 개별 아파트도 있습니다.


또다른 로스앤젤레스의 아름다운 저택들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kr.luxuryestate.com/미국/캘리포니아/로스앤젤레스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