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리빙 마니아 리스트
발로 뛰어 만든 진짜 인테리어 정보. 하자 걱정없는 안심 인테리어!
마니아 컬럼(리빙) 즐겨찾기
분위기 좋은 BAR가 우리집에?!
6  zipdeco 2016.09.09 10:54:00
조회 1,253 댓글 2 신고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인천 계양구 동양동에 위치한 24평의 아파트로 거실을 확장하여 분위기있는 홈바를 만든 것이 특징인 공간입니다.


전체적으로 차분한톤의 컬러들을 사용하여 심플하게 디자인하였고, 우드로 포인트를 주어 내츄럴하면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모던 심플한 현관

 

 

 

모던한 느낌의 현관은 신발장에 거울을 설치하여 좁은 현관의 답답함을 해소하였고, 신발장 하단에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은은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우드로 포인트를 준 거실

 

 

 

 

차분한 톤의 블루컬러를 사용하여 심플하게 디자인한 거실은 우드를 포인트로 사용하여 내츄럴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또한, 매입등을 사용하여 공간을 깔끔해 보이게 하였으며, 포인트월 벽면에 간접조명을 설치해 거실에 따뜻함이 느껴지도록 하였습니다.

 

 

 

발코니를 확장하여 만든 홈바 


 

 

확장하여 넓힌 거실 한켠에 가벽을 설치하여 홈바 공간을 조성하였습니다. 공간을 분리해 주는 가벽을 활용하여 바테이블을 만들었으며, 바테이블의 상판 우드를 천장부터 이어지게하여 공간의 멋스러움을 더하였습니다.

 

 

또한, 홈바의 벽면은 벽돌무늬의 벽지로 빈티지한 느낌을 연출하였고, 포인트 조명을 사용하여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지도록 하였습니다.




육각타일로 포인트를 준 주방

 

 


 

블랙&화이트의 모던한 주방은 ㄷ자 구조로 넓은 조리공간을 확보하였으며, 벽면에 육각타일을 사용하여 심플한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원목의 평상형 침대가 돋보이는 안방


 

 



안방은 원목의 가구들을 배치하여 내츄럴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특히, 침대를 평상형으로 계획하여 안방에 편안한 느낌이 나도록 하였습니다.




편안한 휴식을 취할수 있는 방


 


 

컴퓨터를 하거나 영화를 볼 수 있도록 계획한 방은 블루컬러를 사용하여 안정감이 느껴지도록 하였고, 레드컬러와 그림으로 포인트를 주어 공간에 재미를 주었습니다.

 

 

 

레드컬러로 포인트를 준 드레스룸

 

 



벽면에 레드컬러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준 드레스룸은 화이트 컬러의 가구들을 배치하여 공간이 깔끔해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드레스룸의 수납공간을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코너를 사용한 드레스룸과 붙박일장을 설치하였습니다.



멋스러운 홈바가 있는 아파트 인테리어 어떠셨나요? 추운겨울 굳이 외부로 나가지 않고도 집안에서 즐길 수 있는 홈바인테리어 여러분의 집에도 이러한 홈바를 계획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금화인테리어 사례를 더 보고 싶으시다면클릭




에디터 : 집데코_전이슬 

자료제공 : 금화인테리어

 

 

 


1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