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8,658
상품목록
main thumb
DanielSong

수제 햄 볶음

오늘은 간단히 만들 수 있는 밑반찬 레시피로 수제 햄 볶음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시판되는 햄들도 종류가 정말 다양한 요즘이죠? 특히 고기 함량이 높은 제품의 경우 정말 식감과 풍미가 뛰어나 수제 햄 같은 느낌이 제대로 들더라구요! 맛있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서 더욱 좋은 레시피입니다.
2인분 15분 이내 초급
재료Ingredients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먼저 손을 깨끗하게 씻고 필요한 재료를 준비 해 보겠습니다.
육질의 단단함이 색달랐던 수제햄은 2cm 두께로 두툼하게 슬라이스 먼저 해 주세요.
2cm 두께로 슬라이스 한 햄은 다시 2cm 간격으로 잘라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 해 보겠습니다.
양파는 사방 2cm 정도의 크기로 잘라 주시고 방울토마토는 크기가 크지 않기 때문에 그냥 모양 그대로 사용 해 보겠습니다.
스테이크 소스 3큰술과 굴소스 1큰술울 섞어 감칠맛나고 깔끔한 소스를 만들어 볼게요.
먼저 강불에서 프라이 팬을 3분간 예열 해 주시고 올리브유 1큰술을 두르고 양파먼저 1분동안 볶아주세요. 매콤한 향이 올라오면 손질 해 두었던 햄을 넣고 열심히 볶도록 하겠습니다.
수제 햄의 겉면이 전반적으로 노릇 노릇해지도록 3분정도 강불에서 볶아 주시다가 소스와 방울토마토를 넣고 중불로 줄여 1분간 더 볶아주시면 간단하게 완성할 수 있는 밑반찬, 수제 햄 볶음이 완성 되었습니다!
팁-주의사항
시판 햄을 활용해 보시면 고기함량이 높은 시중의 햄은 정말 식감과 풍미가 뛰어나구요~~ 스테이크 소스를 넣어보세요! 스테이크 소스를 넣었을 뿐인데 훨씬 요리의 완성도가 높아진답니다!

등록일 : 2015-05-29 수정일 : 2015-05-29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 0
파일첨부
비빔만두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김치볶음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돈까스덮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오이볶음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진미채볶음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땅콩조림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무나물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삼겹살두루치기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꽃게탕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꼬막비빔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