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4,778
상품목록
main thumb
DanielSong

블루베리 안심스테이크

고급스러운 식재료인 안심 둘레에 베이컨을 돌돌 말아 훈연향이 더해지도록 완성한 스테이크입니다.
1인분 30분 이내 초급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먼저 손을 깨끗하게 씻고 필요한 재료를 준비 해 보겠습니다.
안심의 경우 키친타올을 이용해 양손으로 힘을 주어 겉면의 핏물을 제거해주세요. 그리고 눈에 보이는 힘줄이나 지방 막을 칼로 가볍게 제거해 주세요.
베이컨을 둥글게 말아주시고 실로 수차례 감아 묶어서 잘 고정시켜 보겠습니다.
허브소금과 후추 1/3t로 가볍게 밑간을 해 주세요. 1pc 당 1t정도의 소금을 사용하면 알맞게 간이 맞춰집니다. 앞/뒤로 고루 간 해 주시고 실온에서 15분정도 마리네이드 해주세요.
방울토마토는 익혀서 곁들이면 고기와 조화가 참 좋습니다. 2등분 해서 준비해볼게요!
아스파라거스는 겉면의 껍질 부분을 가볍게 제거해주고 어슷하게 2등분 해서 준비해주세요.
대하와 채소들을 먼저 그릴에 구워 가니쉬로 준비해주세요.
그릴팬을 강불에서 3분간 예열 해 주시고 그릴모양이 나도록 구워주세요. 각 면당 3분씩 구워주시면 적당합니다. 베이컨이 감싸진 둘레 부분은 가볍게 한번 굴려서 노릇함을 더해봤어요. 2.5cm정도 되는 고기 덩어리의 경우 총 6분정도 구워주면 미디움-웰던 정도로 익히실 수 있습니다. 강불에서 중불사이로 불은 조절해주세요.
잘 구워진 안심스테이크는 접시에 담아 2분정도 휴지시켜 주시고 겉면의 실을 모두 제거 해 주세요.
스테이크가 휴지되는 동안 흘러나온 고기의 기름과 육즙을 소스팬에 넣어주시고 먼저 블루베리 과육을 볶아주세요.
블루베리과즙 30ml를 넣고 발사믹식초 1t, 연잎효소 3T, A1소스 2T를 넣고 중불에서 끓여주면 완성입니다!

등록일 : 2015-05-25 수정일 : 2015-05-26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댓글 1
파일첨부
건새우마늘쫑볶음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된장찌개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굴전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계란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호박전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오이부추무침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새송이버섯구이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볶이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쌈장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간장돼지불고기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