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9,247
상품목록
main thumb
슈가붕붕

간단한 까르보나라 떡볶이

아이들과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까르보나라 떡볶이. 까르보나라 떡볶이는 만드는 법도 어렵지 않아서 간단하게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간단하게 한끼 때울때도 그만이예요.
2인분 30분 이내 초급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까르보나라 떡볶이를 만들기 위해 떡은 미리 물에 한번 씻어서 준비해주시고, 마늘은 슬라이스해주고, 베이컨은 먹기좋게 썰어주세요. 양파는 채 썰어서 준비하면 끝!
까르보나라 떡볶이를 만드는 첫 단계는 후라이팬에 기름을 한수저정도 두른 후 슬라이스한 마늘을 세쪽 넣고 살짝 볶아서 마늘의 향을 내주세요.
살짝 마늘을 볶아서 향이 나면 채썰은 양파 반개를 넣고 같이 볶아주세요. 아주 잘 익힐 필요는 없어요. 살짝만 볶아주세요.
겉면만 약간 양파가 익었다 싶으면 먹기 좋게 자른 베이컨을 넣고 다시 볶아주세요.
까르보나라 떡볶이에 들어갈 재료들을 살짝 볶아줬으면 우유를 종이컵으로 1컵 넣어주세요.
휘핑크림 250ml 한팩 다 넣어주세요. 가장 중요한 것!! 까르보나라 떡볶이를 할때는 반드시 무가당 휘핑크림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슬라이스 치즈를 한봉 넣어서 잘 풀어주세요.
그리고 저는 까르보나라 떡볶이에 넣을까 말까 고민하던 노랑, 빨강 파프리카를 각 2수저씩 넣어줬어요.
보글보글 끓어오르면 소금, 후추를 조금 넣어서 간을 맞춰요.
까르보나라 떡볶이를 하기 위해서는 사실 소스를 좀 졸여주면 좋지만 저는 떡을 넣으면서 떡을 익히는 과정을 통해서 졸여질거기때문에 푹 졸이지 않고 우르르 끓어오르고 나서 떡을 투하했어요.
떡이 익으면 까르보나라 떡볶이 소스도 졸여져서 아주 먹기 딱! 좋아요. 저는 소스가 넉넉하게 촉촉한게 좋아서 까르보나라 떡볶이 소스의 양이 좀 많지만 기호에 따라 양을 조절하시면 될 것 같아요.

등록일 : 2015-03-29 수정일 : 2015-05-18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댓글 1
파일첨부
느타리버섯볶음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파채무침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탕후루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감자채전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콩나물국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달걀말이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베이컨말이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토마토달걀볶음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양배추쌈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에그슬럿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