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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미자겨자소스를 곁들인 다이어트식 밤냉채
14  카푸치노 2012.07.14 12:16:19
조회 14,398 댓글 1 신고
아삭아삭 씹히는 맛도 좋구요~ 다이어트식으로 손님상에 내 놓아도 좋아요. 안주로도 넘 좋지요~ 여름에 톡 쏘는 다이어트식으로 좋은 오미자겨자소스 밤냉채 만나보세요~
난이도 : 초급
[주재료]
밤 10개, 오이 1개, 빨강파프리카 1/3개, 노랑파프리카 1/3개, 배 1/2개
[양념 및 소스재료]
오미자겨자소스/오미자청 1큰술, 연겨자 1큰술, 맛술 1큰술
밤을 깎아 씻어 준비해주시고 파프라키,오이,배를 준비해주세요 오미자겨자소스를 미리 만들어주세요. 오미자청, 연겨자, 맛술을 넣어 섞어주세요.
오미자겨자소스는 냉장고에 차게 두시고 밤은 슬라이스해주시고 배, 빨강파프리카, 노랑파프리카는 채썰어주세요.
오이는 필러로 얇게 밀어 소금에 살짝 절여주신후에 물에 씻어 오이가 부서지지않도록 물기를 짜주시고 배, 파프리카, 밤을 올려 돌돌 말아주세요. 오미자겨자소스에 콕 찍어드셔도 좋구 위에 뿌려 드셔도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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