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아기를 기다려요 즐겨찾기
시약선이 많을까요?... 모바일등록
1 지니요넴 2020.09.28 02:58:18
조회 1,720 댓글 5 신고

간만에오니 아이디도 잊아뿌고..,회원가입 다시하는데 성별도

ㅡㅡ난클릭한거같은데 남자로돼뿌고 뭔가자꾸 꼬이네요..

일단 내용부터 드갈게요

 

6살딸있어요 요번에 생리날짜가 5일이나지나서 어제 테스트기했습니다... 희미하게 보이더니 서서히 핑크가보이더라구요

예전에 두줄로 농락당한적이있다보니 이젠 모르겠네요..

막생8월21일시작이엿고 주기32일 6일씩합니다

테스트기 한번더하고싶은데 시간이 시간인많큼..

아침에사러가긴해야할거같구요ㅠ

현제 잠을자야하는데 아랫배 콕콕 찌르는듯한좌우중간아랫배가 왓다갓다해요

옆으로 눕으면 또 소변마려워 다녀오고  다시눕고 반대로눕으니 또 마려워 다녀오고  반듯하게누우니 콕콕거리고 잠을잘수없게하네요  첫애는 증상없이 지나오다보니...하아ㅠ

10월5일부터 일가야하는데   걱정이네요...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다른 글 추천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분비물에..,ㅜㅜ   모바일등록 (4) 쿠큐규 427 20.11.25
엇갈린 임테기 질문입니다   모바일등록 (1) 마른고래 334 20.11.24
늦은 착상 질문입니다.   모바일등록 (1) 마른고래 680 20.11.21
궁굼해요   모바일등록 (2) I둘째를기다.. 168 20.11.21
태아보험추천해주세요ㅠㅠ   모바일등록 (1) 라라야반가워 139 20.11.20
국민행복카드   모바일등록 (1) 라라야반가워 105 20.11.20
한번 봐주세요  file 모바일등록 (2) ㅋㅋㅋ 515 20.11.20
어제...오늘 하루종일 눈물만 나네요...   (3) 나나너너나나.. 755 20.11.19
생리가 4일 늦어졌는데도 한줄이예요   (3) 548 20.11.18
시약선 질문입니다  file 모바일등록 (2) 마른고래 585 20.11.17
사진있습니다ㅠㅠ 이게 뭐인지아시나요?  file 모바일등록 (1) 몽마르트으으 957 20.11.16
시약선  file 모바일등록 (3) 기적을같은아.. 760 20.11.16
임테기 초매직  file 모바일등록 (1) 다복이행복 602 20.11.15
관계 21일 후 임테기  file 모바일등록 (1) 마른고래 825 20.11.14
첫소변에이렇게 나왔는데 임신가능성이있을까요??ㅠ 확인해주세..  file 모바일등록 (3) 라라야반가워 1,372 20.11.14
혹시보이나요?  file 모바일등록 (1) 쿠큐규 716 20.11.13
생리후 하혈   모바일등록 (1) 수연12 216 20.11.12
갈색냉  file 모바일등록 (1) 뱅뱅00 1,205 20.11.08
마음이 왜이리 포기가 안될까요  file 모바일등록 (8) 뱅뱅00 1,711 20.11.05
착상혈일까요...?  file 모바일등록 (1) 우찬맘96 1,526 20.11.04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