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40대들의 세상보기 즐겨찾기
빗소리에 깨서리... 모바일등록
17 ☆왕비☆ 2012.07.13 04:47:45
조회 1,227 댓글 9 신고

이지데이와서 40대방은 첨으로 글을 올리는거 같네요~
열분들 방가워요~^^ㅎㅎ
왠지 서먹서먹하고있는 나...
예전엔 이지도 자주드오고 완죤 하루도 안드옴
뭔가가 허전하고 뭐 하나 빼먹은거 처럼 하루도 빠짐없이 드왔는데...
지금은 뭐가 그리 바쁜지 원...
그렇다고 이지에 소홀해진건 아니다.
눈팅으로나마~~ㅋㅋ
요리하는걸 조아라해서 요리방은 자주기웃거린다.
잘하지는 못하지만도~~ㅋㅋ
어딜 가나 음식 사진 찍는것이 나의 일상이 되버렸당~~
이 글을 쓰는 동안...
내가 정말 나이를 먹긴 먹었나 ?하는 생각과 동시에
내 손가락은 바삐 움직이고있다.
40대방에 드와서 글을 올리고 있다니 ~~ㅎㅎ
세월참 빠르네...
내가 이지에 온것도 2년째 접어드는가 ?
시상에나~~
예전엔 참 재밋었는뎅~~
보고싶다들~~~
요즘은 볼수가 없는 분들...
자알~들 지내시고 계시것징~~
언제 어디서나 행복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
.
.
.
.
아까는 천둥번개에 비바람까징 불더니 지금은
비가 쬐매 내리고 있다.
도로엔 차소리와 함께 아직까지 네온불빛들이
반짝반짝 거리고있다.
이런 불빛들을 보면 왠지 맘이 설레인다...
잠시나마 옛 추억에 잠겨본다...
밖엔 비가 주르륵...
차암~~
분위기 맞게 떨어진당~~
ㅎ ㅔ ㅎ ㅔ
센치해진당~~
이런글을 여기 이지에 40대방에 쓰고 있는 이 순간이
난 행복하다~~~
나이를 더 먹어서도 이지에 글을 쓰고 있겠지 하는
생각을 문뜩 하게된다...
그 만큼 나의 일상이 되버린 이지데이~~~
흠...
.
.
.
.
.
옴마야 시간이 요로코롬 다시 자긴 틀렸뿟넹~~
우짜스까이~~
야튼 ...
열분들~~~
오늘도 행복 가득한 웃음이 넘쳐나는~~~
좋은날 되소서~~~♡
이~~~~~~~~~~~~~~~~~~~~~~~~~~따만큼요
40대방님들 파이팅!!!!!!!!♡♡♡♡♡
15

파워링크 AD
클릭초이스 등록

페이스북 로그인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여름휴가 인증샷 남기고 아이스박스 받자!  (40)
7월 게시물 전파하고 선풍기 받자!  (198)
또래톡 게시판 이용규칙  (3)
당뇨병에 좋은 음식과 당뇨병 완전정복  file new 할로운걸 6 15.07.28
시간 참 빠르다   그린펜 79 15.07.27
함께 하는   산과들에 97 15.07.25
친구   (3) 산과들에 156 15.07.25
전라 ,광주분   모바일등록 (1) s페가수스 94 15.07.24
40대 여성,남성분들께 묻고 싶습니다.   (5) 268 15.07.24
눈 운동을 해야 하는 10가지 이유  file (3) 꽃송이네 147 15.07.24
기분이 말랑말랑..  file 모바일등록 (1) 오래전 111 15.07.24
동행   모바일등록 희애노락 57 15.07.24
비오는 날에..  file (8) Mr112 148 15.07.24
고독한 날들   ♥ 녹 정 ♥ 57 15.07.23
빗속을 둘이서   ♥ 녹 정 ♥ 52 15.07.23
진정 아름다운 생을 꿈 꾼다면   ♥ 녹 정 ♥ 36 15.07.23
커피   모바일등록 (1) 희애노락 81 15.07.23
남자40대 중반의 공허함,,,,갱년기 인가? ㅜㅜ   (8) 금연한지1년 315 15.07.22
어른의 실수   (1) 산과들에 164 15.07.20
바캉스 이벤트 같이 참여해용~   (1) 반디쨩 111 15.07.20
마음의 태양   ♥ 녹 정 ♥ 39 15.07.20
그때 알았더라면   ♥ 녹 정 ♥ 102 15.07.20
인기가요 모음   ♥ 녹 정 ♥ 122 15.07.19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