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멀고먼 다이어트의 길 ㅠ_ㅠ
3 주원이mam 2012.05.05 21:15:26
조회 561 댓글 4 신고 주소복사
결혼 4년차. 육아 3년차 주부입니다
나름 관리를 한다했는데. 하하하
정신을 놔버렸는지 임신때 몸무게로 와버렸네요
흑흑~
날도 덥고 해서 얇은 옷을 꺼내입는 순간 거울한테 미안한거죠 ㅠㅠ
뭘입어도 테도 안나고~ 천 그냥 두른느낌? ㅋㅋ
웃는게 웃는게 아니네요
일주일전부터 다여트 돌입했는데... 역시 주말은 힘드네요
식욕땅길때. 무슨 방법없을까요?
물을 마셔도 미친듯이 운동해도 그 유혹은...
바늘로 허벅지를 콕콕 찔러야 하나 ㅠㅠ
주원이mam님의 보유뱃지 1

파워링크 AD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1939 Newspaper   (1) 11 지혜와 시간 654 14.02.19
ㅠㅠ   모바일등록 (3) 7 스킨 733 14.02.18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모바일등록 (5) 9 ★별님★ 834 14.02.17
크롱을 구해줘!  file (6) 18 ^-^ 913 14.02.16
좋은글..   모바일등록 (3) 15 ♥쑥쑥이♥8. 689 14.02.16
사랑은 그리울때가 더 아름답습니다  file (5) 71 tk345 888 14.02.16
다큰 딸에게 귀가시간으로 잔소리심한 아버지요!!   (8) 7 까꿍 878 14.02.16
토욜저녁..할게없넹..ㅎ   모바일등록 (3) 12 touch love 634 14.02.15
30대   (7) 4 앙압 916 14.02.14
어쩌다 보니...   (5) 6 장금이 785 14.02.13
3 땡 ..마음이 급해요.ㅠㅠ   모바일등록 (7) 14 복땡~♥ 846 14.02.11
친구가 유부남 만나냐고 한말   (8) 5 @그대@ 1,651 14.02.08
비오는오늘   모바일등록 (7) 9 쩡이 807 14.02.07
드라이기 고장   (4) 5 @그대@ 934 14.02.07
30대 중반에.. 유학 어때요?   (7) 2 오늘은즐거운.. 1,550 14.02.05
한방다이어트 헐...ㅋㅋ   (7) 3 류시아 883 14.02.04
피자 먹어요  file (10) 18 ^-^ 939 14.02.04
잠이 안오네요..   (6) 7 유씨맘 814 14.02.04
명절이 갔습니다. 얏호 ㅋ   (5) 17  꽃보라♡ 736 14.02.03
끼야호~~~명절 끝났당~~^^   모바일등록 (2) 12 touch love 459 14.02.03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글쓰기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