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20대들의 발언대 즐겨찾기
이렇게 좋은 커피를 어떻게 끊으란 말인가요,,
1 또봉이맘 2016.07.14 14:31:07
조회 441 댓글 5 신고

 

 

 

 

이렇게 좋은 커피를 어떻게 끊나요,,ㅠㅠㅠ

직장인이 된 이후로 중독된 게 딱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월급, 그리고 또 하나는 커피에요 ㅋㅋ

 

 

또 커피도 제가 마시는 것만 마시는 아주 피곤한 스타일이라

집에서 친히 네스카페 크레마 가져와서 타 마십니덩 ㅋㅋㅋ

향도 좋고 부드러워서 제 취향에 넘나 잘 맞는 커피에요 ㅎㅎ

 

역시 아이스 커피는 아메리카노져!

시원한 하루 되세요~

 

 

 

 

6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왕좌의 게임 분위기 게임  file (1) 발라추이 475 16.07.05
비만주사 이번에는 효과 제대로 봤어요ㅠ   (3) starshow81 1,033 16.07.01
몰입감 최고!<크리미널>후기(약간 스포)   (1) esd 227 16.06.25
저 요즘 네일아트국가자격증 준비하고있어요~   (4) 레이디뽀 960 16.06.23
토플 엄청 어렵네요ㅠㅠ   hyunji696 402 16.06.21
썬키스트자몽소다 꿀맛이네요~  file 모바일등록 고무장갑1 556 16.06.20
자켓 싸길래 주문했어요!!  file 구기기기긱 240 16.06.20
저희 동아리 MT비 사만원 내고 가요ㅠ   (3) 육칠 682 16.06.17
20대 후반인데요 중고등학교 연락하는 친구 몇이나 되나요?   모바일등록 (6) 내가내가 739 16.06.12
소년이여~~ 야망을 가져라~~ㅎ  file 매너쩔어 259 16.06.10
우울증 치료 받고 있어요.  file (3) 덴마크밀크우.. 578 16.06.09
플로르마 대박! 내 인생템됐음ㅋㅋㅋㅋㅋ   짱아롱 1,134 16.06.09
데드풀과 원더우먼이 결혼을?!   esd 533 16.06.08
청춘은 아름답다...  file 매너쩔어 213 16.06.08
행정고시 합격자 vs 금융공기업 합격자   (1) 내가내가 1,042 16.06.04
흥미로운 해석이 가능한 기억 이식 영화모음   esd 579 16.06.03
훌륭한 버버리 캠페인   롸권 177 16.06.03
파란만장했던 <데드풀>의 필모그래피와 차기작!   esd 171 16.06.01
진짜 여군 출신! 할리우드 섹시 여전사 갤 가돗!   joykle 821 16.05.31
29살 계약직 직원입니다...   (3) 드쥬 944 16.05.27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