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20대들의 발언대 즐겨찾기
아까 여성방에서 4년만의 방문글 보고(+추가?)
6 불휘기픈남간 2012.06.23 19:29:05
조회 1,548 댓글 5 신고
 안녕하세요! 
여기 글 올리는것도 참으로 오랜만이네요 
4년하고도 한 2어달 지났나...
첫글을 2008년 딱 20살 되어서 글 올렸네요 ㅋㅋ
그 사이에 대학교 2학년 3학년이되고 -_-
중국까지 갔다왔습니다.
지금은 한국이고! 
대학졸업논문 쓰다말고 이러고있네요 ㅋㅋㅋㅋ
무튼 오랜만에 신고식 합니다 ^^

더운여름 잘 지내세요ㅋ

----

헐~
어제인가 아래께인가 그냥 대충 썼던글이 오늘 병원에 잠시 볼일 있어서 가서 기다리다가 'OOO님이 쓰신 글이 베스트가 되었습니다' 
라는 문자보고 '헐ㅡㅡ;' 했습니닼ㅋㅋㅋ 
어쨋든 베스트글 감사합니다!
14

파워링크 AD
클릭초이스 등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이지데이 서포터즈 선정 명단 발표!  (96)
연말 계획 적고 햄버거 받아가세요!  (58)
이제, '카카오 스토리' 에서 이지데이와 함께 하세요!!  (38)
또래톡 게시판 이용규칙  (2)
다이어트 맘 먹은대로 되면 참좋을텐데......   new 이현구 6 14.11.27
주말 신촌~크리스마스파티  file marion2 35 14.11.26
[무료특강]오픽 이번엔 끝내자 한방에 AL로!  file 룰랄라룰랄라 24 14.11.25
스벅 다이어리 받기 힘드신 분들에겐,,   (1) 로즈골드 55 14.11.25
에고 ㅜㅜ 데이터 좀 나눠주실분 없을까요   모바일등록 지친시우맘 28 14.11.24
이벤트 덕분에 공짜로 몇개 샀어욤 ㅋㅋ  file 오디루왁 174 14.11.23
홈앤쇼핑 YBM기초영어 금요일에 방송한데요^^   (1) 쏘양쏘양 210 14.11.20
영어 기초부터 다지고 싶은분 YBM기초영어 추천합니다!!  file 쏘양쏘양 141 14.11.19
남자친구 입냄새 때문에 미치겠어요...  file (1) 좋아너어무좋.. 435 14.11.19
20대분들 워킹홀리데이 갔다오신 분 계세요?   (1) Beautifulmi.. 266 14.11.19
이벤트 당첨되서 포식하고 왔어요 ㅋㅋ  file (4) 둥이 6,873 14.11.18
대학...과연 어떨까요?   모바일등록 (5) 초코언냐 67 14.11.16
다윤이 정말 귀여워요!!  file (1) 얼라이브 180 14.11.14
빼빼로데이날 같이 선물해줄꺼 뭐 있을까요..?   (5) 찌니 172 14.11.10
새마을 금고 저금이요ㅠ   모바일등록 건이맘 70 14.11.08
폭력 휘두른 남자친구   모바일등록 (2) 슈블리류 137 14.11.07
반가워요 20대분들!  file (3) 딸기바나나 128 14.11.07
결혼하고싶다   모바일등록 (5) 태이리파이리 185 14.11.04
요새 엑소가 왜이리 좋은지 모르겠네요 ...   (2) 쎄뇨라 82 14.11.03
곧서른...ㅠㅠ   모바일등록 (1) ♡예림맘♡ 125 14.10.31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