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힘을내자! 직장생활 즐겨찾기
흔녀이야기
6 생갈치1호님 2012.06.21 10:54:30
조회 229 댓글 4 신고

여름여름여름~~

여름이 오는대~ 나에게는 365일 암흑이라네..

나의게 션샤인은 그 언제인가 ??

옮긴 회사는 집에서 출퇴근 거리가 2시간.....
난 출근하는게 아니고 원정을 뛰러 가는구나 ㅋㅋ

한번은 ... 정말  왕 늦잠을 자서 ..ㅋㅋ
정말 정말.. 눈물을 머금고..
택시 타고 회사로 출똥...

그날 나는 회사에 몸과 마음을 다받쳐 봉사활동 하고 왔음 .ㅋㅋㅋ
아 ...ㅋㅋㅋ 나의 일당보다 택시비가 더 많이 나온 그런날 .ㅋㅋㅋ~~~

그런대 이렇게 먼곳까지 왜 다니냐!!
사람들이 옮기라 하지만~~~!!!
나도 옮기고 싶으다 ..ㅜㅜ

옮겨죠~~ ㅠㅠ
젭알 ㅠㅠ
12

파워링크 AD
클릭초이스 등록

페이스북 로그인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나만 그래요?   모바일등록 new (1) 똥야코 59 08:33:05
[공감] 아이가 예쁠 때 vs. 멘붕올 때  file (4) wowww 4,162 15.07.01
갈색냉ㅠㅠ   모바일등록 (1) 😎 372 15.06.26
고민상담이요..   모바일등록 (3) 슙슈비루빠 295 15.06.26
요거 쓰고 많이 이뻐진듯...  file 다리달이 1,326 15.06.25
남친이 자꾸 빌붙어요..(답변부탁ㅜㅜ)   모바일등록 (8) 꾼딩 952 15.06.24
가질수 없는 변요한 ㅋㅋ동영상에서라도 데이트하겠어요 ㅋ  file 우후후21 241 15.06.21
운 이다..없다   낭데난데 292 15.06.19
회사를 다니면서 결혼준비하기.. 용산웨딩홀 엔티움 다녀오신분 정보 ..  file 바람을다스리.. 758 15.06.16
20대 직딩녀들..봐주세요   (7) 준직바라기 552 15.06.16
화이트스완방송부신분..감정이입했어요 김선화편   (2) 낭데난데 312 15.06.16
왼쪽 난소와 왼쪽가슴이 콕콕 쑤셔요.   모바일등록 (1) 뽑뽀하고싶소 287 15.06.13
아침밥 먹고 출근하고 싶어요..   (2) Apink 398 15.06.10
고민 상담 부탁드립니다   (6) 못난이7979 291 15.06.09
소개팅 어플에서 모델이랑 만나게 됐는데요   (16) 예쁜좀비 2,118 15.06.05
아이스크림 중독 ㅠㅠ   (2) 탱구꾸얌 390 15.05.29
미니지방흡입.. 하체요~   모바일등록 (8) 신상섭 541 15.05.20
새벽에 술먹고 연락두절되는 남친 (같이볼거에요. 조언좀.)   (11) 805 15.05.18
결혼식 가는데 하객패션으로 어떤게 더 좋을까요?  file (5) HAHA000 1,580 15.05.15
외로워요..ㅠㅠ   모바일등록 (2) 보름이 469 15.05.03
글쓰기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