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도서/공연/영화 즐겨찾기
[일본영화/로맨스] 벚꽃물든 게이샤 (스포결말있음)
11  에뜨와르 2019.11.15 12:29:06
조회 23 댓글 0 신고

벚꽃 물든 게이샤

감독 : 토요시마 케이스케

출연 : 아다치 유미(아사기리), 후치카미 야스시(한지로), 코시노 에나, 미츠야 요코, 타키가와 하나코, 타치바나 아야노, 타카오카 사키

평점 : ★★★★

우연찮게 보게된 영화. 주인공도 주연급이라고 보기에는 익숙치는 않았지만 어디드라마나 영화에서 많이 본 분들이어서 익숙했다.

청소년관람불가인데다가 게이샤이야기니까 왠지 좀 야할수 있겠다... 싶기도 했는데 별 기대없이 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너무 기대를 안했었나. ㅎㅎ

덴포 8년 요시와라 전소.

기녀들이 남정들과 도망가기 위해 요시와라에 불을 지른거였다.

남은 기녀들은 요시와라를 나와 다른 기루로 향하게 되는데...

주인공인 아사기리는 특이한 체질로 몸에 핀 꽃을 보러 온 손님들이 많다.

그런 그녀를 따른 야츠. 함께 외출해달라며 조르다가 허락을 받아 함께 길을 나서는데~

많은 일행에 떠밀려 헤어지게된 두 사람.

넘어진 채로 멍하니 하늘만 바라보고 있는데 갑자기 자신을 들어올리는 남자.

그는 그녀를 도와준후 사람이 없는 곳에서 그녀의 상태를 살펴봐주고 나막신 한짝이 없어짐을 알자 구해다주기까지 하는등 보살펴주는데.

그런 그에게 설레는 아사기리. 그는 나막신의 끈이 자신이 염색한거라고 알려주는데.

그 날이후 그녀는 그를 생각하면서 설레여한다.

그를 처음만난날 넘어지다 선물받은 비녀를 잃어버린것을 알고 찾으러 나선 그녀.

그곳에서 또한번 그를 만나게되는데. 그는 부서진 비녀를 보고 손질해주겟다고 한다. 3일후 같은 장소에서 만나기로 약속을 하는데...

어느날 야츠는 그녀를 기루에서 빼내주기를 바랬던 남자가 다른 기루의 여자와 함께 그녀 앞을 비웃듯이 지나는 것을 보고 슬퍼하고..

그런 그녀를 보면서 아사기리는 자신의 엄마를 떠올린다. 3일후 약속한 날에 하필 야츠가 슬픔에 겨워 그녀와 함께 있기를 바라고 ..

결국 그녀 곁을 지키면서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 뒤늦게 장소를 찾지만 그는 없다.

다소 실망하면서 길을 나서는데 ...우연히 그가 다른 여자와 다정히 있는 것을 보게되면서 충격받는다.

야츠를 슬프게했던 남자가 다시 그녀를 찾으러 왔지만 다른 기녀들이 그녀를 보호하면서 그에게 모욕을 주면서 쫓아내는데.

비단집 요시타야 사마의 연회에 가게된 아사가리.

그는 키라사키 언니라는 여자와 관계가 있는것 같은데.. 키라사키 언니라는 분은 아라사기의 은인이자 좋아했던 언니였는데 요시타야가 기루에서 빼내면서 소식을 잃었던것. 또 그는 아사기리의 머리를올려준 이였기도 했다.

하지만 그녀가 간 곳에서 한지로. 그 남자를 보게 된것.

요시타야가 그와 함께 있는 자리에 기녀들을 불렀던 것이다. 그의 앞에서 요시타야는 그녀를 맘껏 희롱하고 한지로는분노한다.

그녀도 그의 앞에서 발가벗겨져 수치를 당하는것을 슬퍼하는데..

그녀의 몸의 꽃. 확실히 19금 영화라 그런지 상반신노출은 당연하듯이 나오는것같다.

그녀는 그곳에서 결국 혼절을 했고, 기루에서 깨어났는데 야츠가 상황이야기를 해준다.

요시타야가 한지로에게 야츠와관계를 하라고 했으나 그는 사랑하는 여인이있다고 거절을 했다는것.

그말을 듣고 우연히 며칠전 본 여인이 사랑하는 여인이라고 오해한 그녀.

그녀는 예의 그를 만났던 장소에 나가보는데 그도 그녀를 기다리고 있는것처럼 있었고 그녀는 그에게 화를 내며 사랑하는 여인에게 돌아가버리라고 하는데 .... 결국 서로의 마음을 깨달은 두 사람.

그녀는 자신의 이야기를 한다..

그녀가 어릴때부터 그녀의 엄마는 남자에게 속기만 하고 그럴때마다 자기를 구박했다는것.

너무 구박을 받아서인지 그녀의 몸은 태양이 떠오르면 꽃이 핀 것처럼 붉게 변했다고.

언니를 만난것도 어릴때였고 그녀에게 거둬져서 지금까지 있게 되었다고 .. 그녀가 자신을 거둬준것은 행운이라 여기고 살고 있다고 했다.

아름다웠고 인정이 많은 언이였다고. 언니의 오이란 도츄가를 보고 그녀 또한 언젠가 그날이 오기를 간절히 바랬다고.

그 또한 부모에게 버림받고 누이는 기방에 팔려갔던 이야기를 해준다.

이리저리 떠돌다가 아베야에 거둬져 염색 장인이 되었고 지금은 감정사를 하고 있다고.

요시타야는 한지로에게 자신의 딸을 소개해주었고 그녀와의 결혼을 강요했지만 그는 거절을 한다. 하지만 그는 목적이 있었기에 강제적으로 딸과의 혼인을 성사하려 하는데.

요시타야가 결혼하게 될것이라는 말을 듣고 멍해있는 그녀에게 요시타야는 그녀또한 기루에서 낙적시켜주겠다고 한다.

그가 키리사토 언니를 낙적시켜준것처럼. 그녀는 멍한 정신에 그에게 예를 취하고...

한지로의 결혼과 그녀의 낙적을 위한 연회가 있을 때 몰래 그녀의 방으로 찾아간 한지로.

그는 그의 결혼이야기에 화를 내며 덤비는 그녀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한다.

키리사토는 자신의 누나라고. 결핵으로 죽었다고 요시타야에게 들었다고..하지만 무언가 의심하고 있던 그.

그는 요시타야를 구슬려 기녀를 기적에서 빼내는 이유에 대해서 묻는데 그는협상을 위한 거래용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낙적시킨다고 말한다.

몰래 듣고 있던 아사길. 장사상대를 접대하는 용도로 기녀를 빼와서 이용하는 것이라는것. 싸고 편하기 때문에.

키리사토 같은 경우는 쫓아내버렸더니 하층 기녀로 떠돌다가 거리에서 죽었다는 말을 하는데..

그녀는 그말을 다 듣고요시타야에게 낙적은 없던 일로 하자고 하지만 그는 그것을 받아들일수 없어했고 또다시 그녀를 욕보이려한다.

결국 한지로가 요시타야를 죽이고 아사기리는 한지로에게 도망가라고 하는데..

기루로 다시 돌아온 아사기리. 그녀는 한지로의 쪽지를 받게되고 늘 만났던 곳에서 그와 만나게 된다.

그는 그녀가 오이란 도츄가를 하고 싶다는 소원을 기억하고 이뤄주려고 한것.

결국 그의 앞에서 꿈을이루고 둘은 하나가 된다. 예견한듯 그는 사람들에게 잡히게 된다.

그녀는 27일여간 어딘가에 갇혀서 몰골이 말이 아닌 상태가 되었고 ..야츠만이 그녀를 찾아와 그녀의 안위를 걱정한다.

한지로는 처형을 당한것 같고...

그의 머리카락인가를 받게괸후 오열한 아사기리.

그녀는 마지막을 생각한듯 야츠에게 고맙다고 활짝 웃어주면서 그 다음 주검으로 발견된다.

한지로를 따라 자살을 택한것. 야츠만이 그녀의 진정한 죽음의 의미를 알아주는데...

아사기리는 평생의 꽃을 모두 피운거였다고 말이다.

#벚꽃물든게이샤 #일본영화 #일본로맨스 #일본영화추천 #벚꽃물든게이샤줄거리 #벚꽃물든게이샤결말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파워링크 AD
등록 안내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필독] 저작권 관련 게시글 삭제 처리 기준 (2017.02.15 링크 추가)  (21)
라이프 카테고리 이용규칙 (2015.11.26 수정)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 극강의 귀여움으로 무장한 하이..  file new 쭈니 3 13:52:57
[나이브스 아웃] - 선함이 최고의 반전이 되는 감성적 쾌감을 느끼다.  file new 쭈니 5 12:58:58
[결혼 이야기] - 결혼 17년 차인 내게 경각심을 불러일으킨 영화  file new 쭈니 5 12:55:28
전문가들이 알려주는 잠 잘 자는 방법  file new enterskorea 5 10:11:56
<결혼 이야기> - 결혼은 안했지만 공감 할 수 있는  file new 색시주뇨비 4 06:05:45
[ 블랙머니 ], 세상은 변하지 않았다, 그게 가장 슬프다.  file new MV제이와이 11 02:32:15
[심리]나를 아프게 하지 않는다  file new 프리지아 11 19.12.08
레이싱 영화의 찐! 포드 v 페라리  file 썬도그 14 19.12.08
<젠틀맨 리그> - 어벤져스 이전에는 이 영화가 있었지  file 색시주뇨비 10 19.12.08
<일라이> - 사탄은 늘 거짓말을 하지  file 색시주뇨비 10 19.12.08
<반 헬싱> - 어릴땐 이만한 다크유니버스 영화가 없었지  file 색시주뇨비 4 19.12.08
직장인을 위한 조언 : 모두가 고민할 수밖에 없는 질문들  file enterskorea 18 19.12.05
[ 시작은 키스! ], 무의식 중에 한 키스가, 사랑의 시작이 되었다.  file MV제이와이 48 19.12.04
[아이리시맨] - 마틴 스콜세지 감독의 스타일로 그려진 초라한 마피아..  file 쭈니 29 19.12.04
[나를 찾아줘] - '나를 찾아줘'라는 아픈 외침이 남긴 것.  file 쭈니 34 19.12.04
충사 蟲師 Mushishi  file 후니캣 17 19.12.04
강철의 연금술사 퍼펙트 가이드북 2  file 후니캣 12 19.12.04
메이크 미 - 잭 리처 컬렉션  file 후니캣 5 19.12.04
나이트 스쿨 - 잭 리처 컬렉션  file 후니캣 12 19.12.04
공작왕 孔雀王  file 후니캣 10 19.12.04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