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반짝반짝' 간편한 욕실 청소법은?
이지데이 이지데이 2007.12.10 18:08:56
조회 1,400 댓글 10 신고
(리뷰스타 김연우 기자)최근 일하는 여성들이 늘어나면서 퇴근 후 집에 돌아와 다시 청소에 대한 부담감이 더욱 과중하게 되고 있다. 특히 욕실은 더욱 청결하게 보여야 하면서도 손이 많이 간다는 부담이 가는 청소 대상이기도 하다.

최근 온라인 상에는 이런 정황으로 욕실에서 간편하면서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욕실 청소법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네티즌들이 많다. 온라인 상에서 소개된 간편한 욕실 청소법 몇가지를 소개한다.

우선 머리카락 등으로 배수구가 자주 막히는 경우가 있다. 이럴 경우 베이킹 소다와 식초 한 컵을 막힌 배수구에 부은 후 뜨거운 물을 붓고 1시간 정도 사용을 하지 않으면 막혀 있던 배수구의 이물질이 녹아 뚫리고 소독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아울러 수도꼭지에 묻은 비누 등 기타 이물질은 치약으로 안 쓰는 칫솔로 묻혀서 문질러 주면 깨끗하고 새로운 기분으로 수도꼭지를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세면대는 사용하고 남은 녹차 티백의 찌꺼기로 닦아 주면 악취 제거를 할 수 있다. 세면대 거울은 비누로 한번 문질러주고 뜨거운 물로 닦아 주면 더욱 깨끗함을 보여줄 수 있다.

많은 전문가들은 욕실에서 발견된 머리카락은 보이는 대로 곧바로 제거를 해주는 것이 본인 및 타인들에게도 청결함과 깨끗한 인상을 심어준다고 권하고 있다.

김연우 기자/www.reviewstar.net
신선한 뉴스 리뷰스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파워링크 AD
등록 안내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