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일상 마니아 리스트
다양하고 좋은 정보를 재미와 감성으로
표현하는 마니아가 될게요!
자주 오셔서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마니아 컬럼(일상) 즐겨찾기
여자친구 100일 선물 센스넘치게
14  pb이로 2019.04.23 09:07:37
조회 90 댓글 0 신고

여자친구 100일 선물 센스있게끔

역시나 매우 빠르게, 예상했던 대로 신속하고 빛의 속도로 주말은 휙하고 지나가버렸어요. 날씨도 좋고해서 나들이하기에도 더없이 좋았을 것 같은데, 다들 어찌 보내셨을까요?

오랜맛에 데이트다운 데이뜨를 하고 오셨나요? 밀려있던 일과 과제를 하시느라 바쁘셨는가요? 부족한 잠을 보충하셨나요? 열심히 근무지에서 일을 하셨어요?

사람마다 모두 다른일로 하루를 채웠겠지만, 그 하루엔 늘 큰 의미와 중요성이 있습니다. 그날 하루하루가 모여 나의 인생이 되니깐요. 오늘은 기념일에 대한 글을 살짝 적어볼까해욧. 사람마다 잊어서는 안될 그런 날들이 있으니깐요.

누군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마움을 표현하고. 그런 감정이 있기에 우리의 사람은 참으로 위대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동물들과 수많은 생물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우리들만의 차이점이죠. 그런 마음을 말이나 글로 표현하기도 하지만, 우린 무언가를 주고 싶어해요.

어떤 것을 줄까? 얼마나 좋아할까? 이게 잘 어울릴까? 주는 사람은 이런저런 고민도 하기도 하지만, 그 자체가 큰 즐거움이 될 수 있어요. 요즘엔 여자친구 100일 선물로 어떤것을 준비하세요?

성향에 따라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여성의 입장에서 생각해 볼 필요도 있어 보입니다.

당신의 센스를 그녀의 손에 살포시.

남자완 다르게 여성분들은 분명 미모나 자신을 꾸미는 일에 굉장히 많은 신경을 씁니다. 이런 여성의 심리를 알아둘 필요가 있어요. 꾸미고 가꾸고, 자신을 소중히 하는 모습. 그런 과정을 통해 힐링을 하고, 그런 일상속 이야기가 친구들과의 대화의 소재가 되고, 관심시가 되지요. 그만큼 자신가꾸기란 측면을 매우 중요하게 여기는 심리를 남잔 알아가야 합니다.

그 것을 위해 우리가 해줄 수 있는게 무엇이 있을까요? 고민해봐야죠? 스킨로션, 립스틱, 쿠션 같은 경우엔 본인이 선호하는 색상이나 제품군이 있을수도 있어요. 하지만 대중적으로 모두가 쓸 수 있는 수분크림 쪽은 거의 다쓰시요.

그렇기에 그 쪽을 공략해보는 겁니다. 이게 첫번째 포인트입니다.

샀는데, 나 이거 말고 다른것 쓰는데? 이런 대답이 나오면 안되잖아요. 그런 위험성이 적은 쪽을 공략하되, 꼭 필요한 것. 게다가 요즘 같은 건조한 날에 쓰면 더 좋은 쪽으로 기준을 세우는 거죠. 늘 거칠어졌다. 좀 건조하지 않아? 이런 물음을 받아봤던 상황이었다면, 아주 아주 만족스런 아이템이 되고도 남습니다.

라노아 내에서도 매우 인기좋은 수분채우미~ 바로 아쿠아모이스처크림입니다. 네이밍에서 보아도 얼마나 수분능력이 뛰어날 지 예상이 될 것 같은데요.

필요하지 않은 인형, 한 번 먹으면 사라지는 식사. 이런것 말고, 늘 쓰면서 남친을 혹은 남편을 생각할 수 있는 그런 게 더 큰 의미로 남고, 더 고마움을 느낄 수 있는 이유가 될 수 있다고 전 믿어요.

여자친구 100일 선물. 그렇게 중요한 날에 뭔가 획기적이고, 감각있는 것을 챙겨준다면, 앞으로 더 많은 사랑을 받고, 내 남친에 대해서 더 많은 애정을 보여줄것 같죠. 그래요. 좀 차별화된 방법으로 다가가세요. 흔하고 평범한 것 말고.

참 좋은 아이디어죠?

굳이 백일이 아니라 1주년, 결혼기념일, 생일, 축하의 날, 집들이, 합격, 성공 등 여러가지 어떤 행사나 이벤트도 좋아요. 언제나 주기에 좋은 제품이니깐요. 주는 사람 입장으로썬 가격적인 면도 부담되지 않고, 받는 이에겐 꼭 필요한 것이라 좋고, 성능이나 효능적으로도 만족감을 표현할 수 있어서 좋고.

주고 받는 즐거움과 행복을 이 것 하나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죠. 새롭게 시작하는 연인들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의미로 주던지 매우 반가운 뷰티템이 될 것이에요. 어떤 장점이 있기에 이리도 원할까요? 일단 평소에도 늘 쓸 수 있고, 여러가지 장점이 있다는 것을 꼽을 수 있어요.

다들 환절기라서 얼굴이 땡기고, 푸석하고, 거친 듯한 느낌 경험하고 계시져? 수분감이 뚝 떨어져서 그런 현상이 나타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충분한 보습력으로 촉촉하면서도 생기있게 가꿔줍니다. 부족했던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템이란 것이죠. 우리 피부가 원했던 부분을 해소해주는 것. 매우 중요해요. 얼굴빛과 결에 따라서 사람의 인상은 충분히 달라보일 수 있으니깐요.

조금씩 더워지고 자외선이 강해지면, 원하든 원치 않든 어두워진다거나, 까무잡잡한 것들이 조금씩 나타날 수 있어요. 그렇다고 매번 실내에서 생활할 수도 없고, 그럴때 발라주면 도움이 되요. 미백과 관련이 많은 알부틴 성분이 담겨 있거든요.

조금 더 밝고, 환하게, 화이트닝에도 보탬이 되는 똑똑한 저자극의 크림이 바로 이거라니깐요. 써본이는 다들 만족해하는 인기상품이에요.

뚜껑을 열어봐요. 뭔가 광채와 광택이 나는 느낌의 제형이에요. 써보지 않고 보기만 해도 느껴지는 것은? 맞아요. 산뜻하다 입니다. 향도 그 단어에 맞게 딱 그런 향을 전달해줍니다.

겉돌지 않으면서도 번들번들거리지 않는 타입이라서 쓰기에도 매우 좋습니다.

터리 젤크림의 제형이 전달되었는지 모르겠어요. 촉촉함을 그대로 내 얼굴 속에, 내가 아끼는 사람 피부에. 수분능력치는 매우 높은데 반하여 유분감은 적어요. 그래서 빠르게 흡수되면서도 부드러움과 깔끔함을 보여주는게 장점이에요.

발림성 뛰어난 실키 타입. 이젠 매일매일 느껴보세요. 그간 경험해보지 못했던 뛰어난 수분공급 능력~ 느껴보셔요.

듬뿍~ 문지르고 흡수 시킨 다음엔 얼마나 부드럽고 촉촉해졌을까요? 탱탱하게 활력있게 잘도 먹네요. 요 몇일 건조해서 불만이었던 아내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아쿠아모이스처크림입니다.

세안과 기초제품을 잘 써주고, 올바르게 터치 해주는 것도 매우 중요하지만, 거기에 보충을 해줄 수 있는 이런 영양관련 제품군의 활용도 중요해요. 부족한 부분을 너끈히 채워 줄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한 것이죠.

이왕 쓰려거든 가성비까지 챙기면서 쓰는 똑똑한 1인이 되자는 것.

어떤게 무엇이 들어있는지는 홈피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어요. 무엇이 들었는지 따져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구요. 아~ 이러한 것이 들어있어서 이렇게 좋네. 써보니깐 진짜 알겠다 하는 것을 직접체험하는 것은 더 중요하구요. 그 것을 꾸준하게 관리 하는 것 또한 잊어서는 안될 부분이에요.

트러블이 있거나 당김이 있다면, 바로 준비하시구요.

사랑하는 그 사람에게 주고 싶은 마음 알기에 이런 글을 써봅니다. 여자친구 100일 선물 찾고 고민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거라 생각함돠. 여자가 무얼 원하는지,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지금 이 맘때에 어떤게 필요한 지를 캐치해내는 것도 능력입니다.

주는 기쁨, 받는 즐거움을 고루 느끼시길요. 당신의 연인의 손에 살포시 건내주세요.

요즘 빛이 참으로 예쁜날 들이 많습니다. 두분만의 즐거운 데이트와 만남의 시간을 가지시구요. 그 마음을 자주 표현하면서 행복한 하루하루, 러블리한 시간시간이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서로 이해의 폭을 넓히면서 많이 아껴주세요. 그게 제일이에요. 남은 오늘도 해피하게^^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