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일상 마니아 리스트
다양하고 좋은 정보를 재미와 감성으로
표현하는 마니아가 될게요!
자주 오셔서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마니아 컬럼(일상) 즐겨찾기
남자 맨투맨 코디 봄옷 분위기 내기
14  pb이로 2019.04.22 09:39:48
조회 90 댓글 0 신고

안녕하세요 좋은 날의 시작입니다. 방문해주신 모든분들 잘 지내고 있으신거죠? 벌써 4월도 빠르게 지나가고 있어요. 불과 몇일 전까지 은근히 추웠는데, 또 몇일간은 포근해져서 따뜻하더라구요. 일교차가 심하니 조심해야죠. 아침과 저녁엔 추워서 가벼운 외투나 자켓 정도는 꼭 챙겨서 외출을 해야 할 것 같아요. 괜히 얇게 입고 외출했다가 감기라도 걸리면, 요즘엔 잘 낫지도 않는다고 하니, 매번 신경써야 할 듯요. 심해져서 독감까지 걸리는 분들도 보았어요. 늘 건강부터 챙기는 울님들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아셨죠?

이렇게 날이 포근해지고, 그러니깐 필요한 옷들이 많아져요. 그래서 그런지 쇼핑을 하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구경을 하다보니,요즘의 시즌에 착용하기 좋은 괜찮은걸 하나 발견. 저는 옷을 은근슬쩍 매우 좋아하는 편이라서요. 하하하. 살아가면서 인생에서 옷이나 먹방 빼면무미건조하다라고 표현하고 싶을 정도예요. 사람마다 좋아하는 성향이 다르니.

편하고, 활용성 좋고 간편하면서도 멋이 넘치는 그런 아이템을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늘의 제 글을 주목해주셔야 합니다. 기본적인 주제를 살짝 언급해 드리자면, 스트릿 패션. 이 분야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살암들이 좋아 하시리라 생각됩니다만. ㅎㅎㅎ 시작해볼게욧.

짜잔~ 제가 오늘 보여드릴 것은 이거랍니다.

밴타블랙 테마로 출시하다. 브랜드 특유의 특징과 차별점을 두어 출시했어요. 특별함은 강조해서 나온 옷 중 하나입니다. 어찌보면 단조롭다고 여길 수 있는 검은색이지만, 그런 고정관념에서 탈피하고, 평범이란 색상의 편견을 지웠습니다. 가장 근사하고 멋이 담긴 이 컬러는 세상 어디서에도 찾을 없는, 유일하다는 퍼포먼스를 보여주기에 딱이라는 것, 이러한 포인트는 잊지 말아요.

여러가지의 포인트로 스타일을 낼 수가 있습니다. 이제는 믿으시겠나요? 광활하고 넓은 스펙트럼을 갖추고 있는 이 아이템, 이번 시즌 뿐 아니라 앞으로 다가올 가을, 겨울에도 착용할 수 있는 이 인싸템. 남자 맨투맨 코디로 돋보이는 나만의 멋스러움을 연출하고 뽐내보세요..

요즘 내리쬐는 오후의 햇살은 정말 좋았어요. 미세먼지도 분명 덜하구요. 이 남자 맨투맨 코디 옷으로 깔끔하게 모던하게 입어주면 나름 패션 선두자주 되는 것.

2019년에 먼저 시도해보세요. 봄기운 가득~ 남자 봄옷 제대로 입었구나. 그런 칭찬 받거나, 인정 받으실 것 같아요.

기존의 스트릿 패션이라고 머리속에 떠올려보면 내가 접할 수 있나? 패션 피플 외에 감히 범접할 수 어렵다는 이미지가 남아있죠. 그래서 이 룩에 도전하거나 처음 시도하는 분은 쉽게 결정하지 못하고 어떤 것부터 사야할지, 무엇부터 준비해야할런지 고민이 될 것도 같은데요.

그런 망설임에 빠졌다면 일단은 기본적인 것들을 먼저 추천하고 싶네! 오늘 여러분들께 먼저 선보이는것이 바로 그 주인공 중 하나. 기본적인 사항들을 갖고 있지만, 단조롭지 않으며, 결코 평범치 않아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포인트를 주기에도 딱이고, 손에 꼽힌다고 볼 수있는 그런 스타일. 그냥 아무렇지 않은듯 툭 걸치기만도, 멋스러움이 저절로 풍겨나오는 남자 맨투맨 코디. 이런 것 찾기는 유일무이 할 것 같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심플하게 탄생하다.

두에게 어필하기 위한 베이직한 컨셉으로 출시된 남자 봄옷이에요. 섬세하게 신경을 써서 그런지 밋밋함과는 분명 거리가 멀어요. 직접 확인해보게 되면 느껴지는 부분이에요. 뭐든 직접 보면 깨닫게 되잖아요. 옆 라인 하단 부분의 아이덴티티~ 완전 good!. 그리고 미니 라벨과, 뒷 쪽 풀 네임 로고가 원 포인트로 인쇄 되어 있는데 이 부분은 놓쳐서는 안될 핫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이러함이 돋보이구, 훌륭해서 어떠한 스타일링과도 잘 어울리는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이게 어찌보면 매우 중요한 체크포인트.

그렇기에 혹시나 심심할 법한 그런 의상에 매력을 더해줍니다. 남자 맨투맨 코디 스타일에 point를 주기 때문에 시선을 끌고, 눈에 띄기도 해요, 다른 어떤 악세서리를 추가하지 않아도, 그 나름대로 멋과 이상적인 시너지를 선사해주기 때문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쉽게 접하고 선택할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이것이네요.

추구하는 정신이 확고하고, 각자의 스트릿 패션을 완성하기 때문에, 후회 없으실 듯요. 솔직히 말해서 각자 나름대로 스타일링을 한다지만, 은근 어렵잖아요. 특히나 심플과 베이직을 지향하고 추구하는 브랜드 중 하나라는 것. 이 곳과 원하는 생각이 비슷하다면, 더욱더 마음에 드시고, 갖고 싶으실 것 같아요!

스트릿 패션의 기본 정신하면 떠오르는 단어들 있으시죠? 일단은 입었을때 편하고 과하지 않은 오버핏을 떠올리게 되잖아요. 그러한 성향이 충분히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저 심플 쪽에만 집중해서 나타내려는 남자 맨투맨 코디 느낌만을 살리는 게 아닌, 더 업그레이드 되어 보다 스타일리시한 느낌으로 표현할 수 있는 그런 멋짐이 가득한 옷이 되줄 겁니다.

디테일까지도 당연히 따져봐야죠. 그런 부분에 포커스를 두는 분들이라면 당근 좋아할 거 같은 이 남자 봄옷,

국내 생산으로만 제작이 된다고 합니다. 이것 만으로도 일단 합격점을 줄 수 있어요. 시중에 돌아다니는 대부분 제품들은 단가를 절약하기 위해 해외제작을 주로 한다는 것 다들 알고 계실텐데, 그런 것부터 차별화를 두니 왠지 모르게 믿음이 더해집니다. 퀄리티부터 이젠 따져봐야해요.

품질과 쉽게 타협하지 않는다는 것. 만족도 높은 상품을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으면서. 기존의 제품군보다 착하고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접할 수 있어요. 그러면서도 가장 원하고 바라는 퀄리티는 최상으로. 여러분들께 자신있게 선보이는 이 브랜드에서 오래입을수 있고 튼튼하게 멋찌게 입을 수 있는 옷을 겟 해보시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좋은 선택은 한참을 행복하게 만든다죠.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그 것을 어필하는 시대잖아요. 요즘은 정말 찾아보면 볼수록 남녀 구별 없이 출시하는 라인들이 정말로 인기가 많답니다. 성별을 넘어서 모두에게 와닿을 수 있는 그런상품이 이슈가 되고 있어요. 그런 요즘 상황에 견주어 보면, 이 건 정말 커플템으로도 완전 좋은것 같다능요.

특히나 로치로먼드 오버핏은 남녀공용 사이즈로 나왔어요. 진짜 짱이죠? 그러하기에 그 누구에게도 잘 어울릴 게 활용폭이 다양해요. 폭 넓은 size를 선보이는 노력 덕에 많은 이들이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는 상황이라죠.

누구나 입어도 좋다. 언제 입어도 좋다, 마음에 쏙 들 예쁜 핏으로 나옵니다. 많이 알려지고 유명해진 브랜드라서 그런지, 소비자의 취향을 정확히 파악한 것 같아요. 핏에 신경쓰고, 강조하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무조건 꼭 둘러봐야 할 곳이라고 저는 생각함돠.

여기만의 특별함이 있어요. 그게 뭐냐면요. 모든 옷들이 기존 것보다 1~3cm 정도로 여유있고, 넉넉하게 제작되어 나온다는 거예요. 뭔가 기발한 발상 아닙니까? 이렇게 출시가 된 옷들은 모두 입다보면 당연히 세탁을 하게되잖아요. 빨래를 하다보면 원치 않게 줄어드는 일이 생기죠. 그런것까지 감안해서 제작되어 있다는 것이에요.

미래를 예상한 디자인. 대박대박입니다. 그런 것은 염두해두고 사이즈로 만들었기 때문에 처음 입었을 당시와 나중에 입었을 때까지 만족함은 더해집니다. 언제나 나만의 핏으로 줄어드니깐, 늘 멋스럽게 오버핏으로 오래도록 입을 수가 있다고합니다.

참 끝내주는 아이디어라고 저는 판단되네요.

그만큼 핏이 좋아지는 경험~ 입으면서 할 수가 있어서 베리굿. 그렇다고 혹시나 오해하진 마세요. 무작정 커보이고 펑퍼짐한 루즈함은 절대 아닙니다. 그것과는 차원이 다른거니깐, 꼭 숙지하고 계세요.

그러하기에 언제든 찾게 되는 이 것. 사계절 내내, 계절이나 날씨 상관없이 이 옷 하나만으로도 튼튼히 즐길 수 있어요. 대중적이면서도, 유행을 쫓아가지 않는 심플함. 그리고 베이직의 대명사,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만한 남자 봄옷. 보면 볼수록 매력 터집니다.

그 외에도 간편하면서도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후드티나 많은 티셔츠가 준비되어 있어요. 세상에서 돋보일 만큼 가장 베이직하고 심플함을 고루 느낄 수 있는 스트릿과 함께 ~ 하루하루 일상을 멋스러움과 보내보세요. 주위 사람들에게 제대로 뽐내 보기도 하시구요!

거기서 멈추지 않아요.

패스트 패션 속에서 무작정 트렌드를 따라가기 보다는 심플함, 그 기본에 충실해서 이어가는 인더스트리얼 스트릿을 만나게 된다면 더 바랄게 없겠죠? 보다 폭 넓은 스트릿을 알게 되면서 나만의 취향을 어필하고, 개성을 세우는데에 도움을 주는 곳이니깐 더욱 애착이 가고, 마음이 갈 만한 브랜드랍니다.

그럼 오늘도 가장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 요즘 같은 시즌을 위한 확실한 준비를 해보시길 바랍니다.즐거운 쇼핑 하시면서 휴일 잘 보내세요. 따스한 마음과 기쁜 미소로 멋지게 보내세요.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