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일상 마니아 리스트
다양하고 좋은 정보를 재미와 감성으로
표현하는 마니아가 될게요!
자주 오셔서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마니아 컬럼(일상) 즐겨찾기
석류즙 질좋은 이란산이 징짜 건강즙
14  pb이로 2019.04.17 16:39:40
조회 92 댓글 0 신고

꿀모닝입니다. 어젯밤에 푹 주무시고, 지금은 매우 개운한 상태시겠네요. 그렇지 않다구요? 잠을 못잤다면 근심이 있거나 걱정이 있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거나, 무서운 꿈을 꾸었다거나 시끄러운 소리에 깼다거나. 여러가지 이유가 많을 것 같은데요.

이렇게 피곤하고 컨디션이 별루인 날엔 건강즙 한 포 원샷 때리면서 하루를 활기차게 당차게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한살씩 더해갈수록 몸을 챙기는 마음은 커져만 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어떤걸로 내 몸에 에너지를 채워넣을까요? 알아맞춰보세요.

짜잔~ 바로 석류즙 입니다.

맛을 보기 이전부터 싱그럽고 새콤하고, 상큼한게 좋은하루를 맞이할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하루의 시작인데 왜 사진은 감성적인 야경사진이냐구요?

이 즙이야말로 싱싱하기 때문에, 아침부터 밤이 깊어지도록 좋은느낌을 준다는 의미로 해석해서 찍어봤어요. 그리고 감성마실거리라고 판단이 되었기 때문에, 컨셉을 그리 잡아 촬영해보았습니다. 제 깊은 뜻이 이해가 되시는지요?

제가 진짜로 참말로 애정하는 미스터네이처에서 주문했습니다. 안전하게 배송된건 기본. 택배기사님께 부탁하는 문구 덕에 그 분들도 더 조심하지 않았을까? 그런 느낌이 옵니다. 여기만큼 배송부분에서 확실하게 하는 곳도 드물다라고 말하고 싶어요.

꽤 많이 주문하고 배송했는데, 단 한번도 문제가 된 적이 없었거든요. 그 부분과 품질 면에선 전 이 곳을 100퍼센트 신뢰합니다. 그렇게 두텁게 쌓인 믿음은 변치 않을 것 같아요.

짜잔~ 한 박스에 70ml 짜리 30팩.

이렇게 많이 들어있어요. 하루에 한개면 한달이나 마실수 있는 양인데도 놀라운건 가격대가 1만원대 초반이란것이에요. 요즘 음료수 한병만 사도 몇천원이 훌쩍 넘어가는데 그 것과 비교하면 더없이 착합니다. 그것도 이런 건강즙을 사는데, 그 정도라니.

이건 덩실덩실 춤이라도 춰야 할 분위기.

제품이 파손되어도 보장이 된다네요

근데 실제론 아내가 춤을 추었습니다. ㅎㅎㅎ 왜냐하면 그녀가 너무나 좋아하는 마실꺼리가 바로 석류즙 이기 때문입니다. 맛있다고 좋아하면서도 아껴먹는다고 하는 모습에서 귀여움을 느꼈습니다.

여기서 놀랄만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이곳 미스터네이처 만의 특급 서비스가 있어요. 혹시나 즙을 샀는데 맛이 없다면? 내 입에 맞지 않음 어쩌나? 이런 두려움과 공포심에 ㅎㅎ 주문을 못하고 망설여본 경험이 있다면 이젠 그러실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는 입맛보장제를 실시해요. 두팩이 함께 와요. 시음을 할 수 있는~ 그 것을 드셔보시고, 정말 원치 않는다면 반품이나 환불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정도로 자신감 넘치는 이 곳의 행보에 기립박수를 쳐주고 싶습니다.

그만한 자신감을 가진 이유가 있습니다. 제가 맛을 본 바로는~ 고객 약속센터 1600-8504

줄 맞추어 나란히나란히~ 어떤 것을 먼저 뽑아먹을까? 제 생각엔 가족수대로 뽑아서 모두가 한자리에서 함께 먹을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런 상황을 머리속에 떠올려보세요. 화목, 행복이란 단어가 자연스럽게 나오지 않습니까?

대신 원샷, 완샷 기준을 세우지 말고, 드시고 싶은 속도로 마실 수 있게 배려해주기. ㅎㅎㅎ 그것이 가족애입니다.

남들이 하지 않던 행동을 먼저 한다는 것은 크나큰 도전이고 용기입니다.

이러한 배려는 저에게 큰 감동을 주기에 충분했습니다. 초창기엔 없었던 제도인데, 갈수록 변화하고 나아지려고 하는 노력이 보여서 더욱 만족스러웠네요.

예전부터 미인은 석류를 좋아한다는 얘기가 많았었죠. 그런 이유가 분명 있긴 있어요. 여성분들에게 좋은 영양소가 많이 채워져있거든여.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많이 들어있으니깐, 지쳐있는 여성여러분들에겐 활력이 되어줄꺼라 생각합니다.

물론 남자분들도 드셔도 되요. 오해하진 마세요

가족끼리 챙겨줘도 좋고, 부부끼리 서로서로 준비해줘도 좋구요. 그것도 그렇지만, 함께 사는 우먼을 위한 케어로써도 손색이 없어요. 딸이나 누나, 아내, 엄마, 이모, 동생 모두에게 주는 마음~

그렇게 섬세한 배려를 한다면 분명 감동먹고 대우가 달라질거예요. 작은 것에 심쿵하는 그 분들의 특성을 이번 기회에 알아두는 것도 좋겠지요? 여심을 알아주는 것이 삶을 사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그래 이젠 분명 석류즙이 여성분들에게 좋다는 것은 알겠다. 그치만 어떤걸 골라야하나? 이런 또 다른 문제에 마주하게 됩니다. 그럴때 제일 중요한게 뭘까요? 가격도 있을꺼구요, 맛도 있을테고, 구입하기 편한가부터 배송문제, 포장지, 양, 여러가지 따질텐데.

그에 앞서 더 중요한 것은 품질이겠지요? 그것을 따져봐야 함은 당연한일.

그래서 고른게 바로 이란산 ~

그 나라의 특징은 고산지대이기 때문에 월등히 좋은 품질의 과실을 키우기 좋은 조건을 갖췄어요. 그래서 당도는 으뜸이고, 크기도 큼직큼직합니다. 씨알도 큼직하고 수분도 많기로 유명해요. 단맛과 신맛의 밸런스도 훌륭하구요. 그렇게 좋기 때문에 좀 비쌉니다.

그렇지만, 가격보단 소비자를 위해서 미스터네이처는 이 곳에서 생산된 것을 사용해서 만듭니다.

그 귀하디 귀한 이란산으로 만든 이 건강즙이 저희집 냉장고에 가득합니다. 보기만해도 흐뭇한 풍경입니다. 이렇게 언제든 꺼내 마실수 있으니깐요. 솔직히 월드컵이나 축구대표팀 경기에서 우리나라에게 늘 강한 면모를 보여줬던 축구강국 이란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는데 ㅋㅋㅋㅋㅋ

이렇게 귀한 과실을 재배해준다니 다시 보게 됐어요 ~~확실히 건강한 맛입니다.

숨은그림 찾기~ ㅎㅎㅎ 또다른 쪽에 배치해두었습니다. 한쪽은 꽉차서 다른 쪽에도 ~ 이 사진 중에서 내 몸에 가장 좋은 것을 고르시오. 냉장고 안에 마실꺼리가 많다지만, 가장 몸을 생각하는 건 딱 보아도 눈에 띕니다.

여러분들도 정답을 찾으셨습니까요? 힌트를 드린다면 오른쪽 중간에 ㅎㅎㅎㅎㅎㅎ

맛있고 진한 이 것을 마셔보아요. 어떤 색감인지, 얼마나 진한지는 이 영상속에서 확인이 가능해요. 당도가 느껴질 수 있습니다. 침 고일 수 있어요.

상큼하게 비타민스러운 너무나 맛있어보이는 이 빛깔. 이왕 마실거라면 씨와 껍질까지 통으로, 통째로 갈아서 만든 것을 골라보는게 현명한 것. 이렇게 만들어진 것이 진짜가 아닐까 ~ 라고 의견을 제시해봅니다.

껍질과 씨에도 좋은성분이 풍부한걸로 알고 있는데, 이 것까지 같이 넣어서 갈아줘야죠. 그걸 알기에 그렇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여기것을 좋아하는 것이구요.

냉장보관하거나 시원한 곳에서 보관하는것 다들 알고 있으시죠? 유통기한은 대략 1년정도이지만, 가급적 빨리 드셔야겠죠? 하하 일단 집에 들어오면 얼마 지나지 않아서 다 사라질거예요. 맛있으니, 유통기한을 넘길 일이 없을테니깐요.

그렇다고 과하게 먹는건 옳지 않아요.

저는 계란이나 다른 간식과 함께 먹어도 좋았어요. 상콤한게 무엇과 먹어도 잘 어울리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마시기에도 딱 적당한 양. 한 컵 비우고 비타민과 영양 충전~ 오케이. 과하지 않아서 먹기에도 좋습니닷.

아내가 잘 먹는 모습을 보니 제가 참 좋아요. 작은 것에도 이렇게 행복해하고, 좋아하는 모습 보기 좋잖아요. 팩으로 그대로 마시기도 하고, 컵에 따라서 마시기도 하고. 피곤해하는 와이프에게 건내줄 수 있는 석류즙이 있어서 남편인 제가 흥이 납니다.

세상에 모든 남편들 이런 상황을 경험해보세요. 흐뭇한 미소가 지어집니다.

하루에 두번이나 세번 정도 드심 되구요. 한번 드실때 1팩씩 드심 되지요. 드시기 전에 흔들어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아셨지요?

차를 한잔 하면서 여유를 찾는것도 좋지만, 그 이상의 기쁨을 누릴수 있는 방법, 오늘 제가 알려드렸네요.

외출할때나 출근할때, 등교할때나 여행갈때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아요. 튼튼한 재질로 되어 있어서 휴대하기에도 좋습니다. 파우치에 넣고 다녀도 되고, 핸드백이나 백팩에 넣고 다니심 될 것 같아요.

나른하고 졸리운 요즘 같은 때 마셔줘도 딱 좋겠군요. 좋은건 자주 접해줘야해욧

일하느라 근무하느라 피로감이 몰려올때. 달달한게 막 그립죠? 초콜릿을 통해서 회복하는 것도 좋지만, 이왕이면 몸까지 아껴가면서 신경써가면서 해결하면 더욱 좋은 방법.

회사에 일터에 꼭 비치해두고 한 팩씩 섭취하세요. 싱그럽게 기분 업그레이드. 회사에 있는 시간이 조금은 더 즐거워질 수 있습니다요

먹방에도 잘 어울려요

맞아요. 잘 어울리더라구요. 아내와 맛있는 집 가서 먹는 것을 좋아해요. 스테이크나 고기 같은 담백하고 조금은 느끼한 음식을 먹었을때 좀 상콤달콤새콤한게 후식으로 생각나지 않으세요? 그럴때 식사 다하고 한포 열어서 먹어주면 다 해결 됩니다.

가지고 다닐 수 있는 디저트. 바로 이것 아닙니꺄? 어때요? 딱 매우 이상적인 아이디어죠? 육식과 잘 어울립니다.

오랜시간 앉아서 일하거나 컴퓨터작업으로 피곤함이 몰려올때. 품질 좋은 걸로 마셔주세요. 아니면 석류즙 원액도 취급하니 그 것으로 준비해서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구요.

이제는 몸부터 챙겨야 할 시기입니다. 갈수록 다양한 질환이 생기고 있으니깐요. 그러하기에 미리부터 준비하긔

운동 후에도 마셔주는 센스. 살포시 달면서도 새콤함이 듬뿍듬뿍.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은 맛. 많은 이들이 즐겨먹고 좋은 의견이 쏟아져나온다는 것은 품질과 맛이 만족스럽다는 얘기지요.

저만 긍정적으로 평하는게 아니에요. 찾아보세요^^

다 마시면 사랑하는 아낼 위해 또 챙겨줘야지. 과일즙 함께 먹읍시다

저희처럼 하트뿅뿅 날리면서 하루하루 행복하고 러블리하게 살아보세요. 이 것이 연결고리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무척이나 고마운 것. 덕분에 저도 잘 마시고, 서로서로 으샤으샤.

이렇게 좋은 석류즙은 누구에게 주어도 환영받을 선물 같아요. 아끼는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는 것은 어떠실지. 집들이를 가거나 생일파티를 갈때도 좋을꺼구요. 친정이나 처가에 갈때도 참 좋아보입니다.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