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일상 마니아 리스트
다양하고 좋은 정보를 재미와 감성으로
표현하는 마니아가 될게요!
자주 오셔서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마니아 컬럼(일상) 즐겨찾기
공감글귀 읽고 이뿐사진도 보고
14  pb이로 2019.03.10 13:01:42
조회 101 댓글 2 신고

공감글귀 보시면서 제가찍은 이쁜사진도 보십쇼

안녕하신쥬. 오래간만에 예전에 찍은 이미지들을 활용해서 몇글자 끄적거려보렵니다. 매번 여유가 없어서 요즘은 글쓸 새도 많지 않네요. 갈수록 손과 머리는 굳어가는것 같고. .노화란 타이틀이 점점 와닿는데. 큰일입니다. 어찌합니까 ㅎㅎㅎㅎ

오늘 눈이 내렸는데, 그 것을 보는 마음이 다들 다르셨겠지요? 어떠한 마음으로 기분으로 그 것들을 보셨을지. 저 역시도 순수함은 사라지고, 현실주의자가 되어가고 있음에 조금은 안타깝습니다. 불편함만 따지고, 추운것만 따지고. 그런 것들로만 바라보니, 내리는 것이 반가울리가 없지요. 어릴땐 안그랬는데.... 아쉬운 대목입니다.

가볍게 써본 공감글귀 써내려가봅니다.

좀 더 뜨겁게 살고 싶고, 열정으로 채우고 싶은데......보일러 온도를 높여야하는데, 기름값을 따지고 있고...

너무 계산적으로 살면 뜨거워질 수 없는거야.

빛과 함께 있으면 빛나보인다. 고와보인다. 깨끗해보인다. 화사해보인다.

- 이 상황에서 나는 꽃이 아닌 빛이 되고 싶다.

뻥차고 싶다. 멀리 지구 밖으로.

-내가 가진 쓰잘데기 없는 고민 여러개

뜯고 싶고, 씹고 싶다. 고기 먹는 것은 참으로 행복만땅인 일.

이빨이 없거나 알러지가 있거나, 특정종교가 있거나 돈이 없거나 채식주의자거나 ~ 많은 이유로 먹지 못하는 사람이 많은데, 그렇게 따지다보니 먹는것 자체가 어마무시한 고마움.

비록 떨어졌지만, 넘어지지도 않았고, 주저앉지도 않았다.

- 이 세상을 사는법

노릇노릇 익은 호떡을 보면 문득 궁금해진다. 하나에 얼마일까?

깊은 밤에 너를 만났다. 잠이 오지 않았던 것이 고마워지는 순간.

당신과의 맑고 깨끗한 순간. 뺨도 붉어지고, 우리의 하트색깔은 더 붉어지고.

준비되어 있지 않으면, 잡을 수 없다. 일도 사랑도 공부도 운동도.. 물론 인내가 많이 필요하겠지만..

표정관리 안되서 미치겠구만. 감정을 얼굴에 다 드러내면서 살 순 없잖아.

가면을 쓰고 다닐수도 없고. 미세먼지 덕에 마스크 쓰고. 그 덕에 성난 얼굴 가릴 수 있게 되었네.

몇 밤일까? 몇밤이 더 지나야 그대를 만날 수 있을까?

-모태솔로-

봄이 좋은건 오고 있다고 종종 사인을 보내주거든. 그런것 하나하나 눈치 챌때마다 그게 참으로 좋은 것 같아.

이제 슬슬 신호를 보내줄 것 같은데..

2레인이 앞서 나갑니다. 3레인 바로 쫓아갑니다. 전력질주 하다보니, 엔진 나가고, 타이어 닳고.

밟다보니 상처투성이, 안 밟으면 다들 나를 밟고 지나갈것 같고. 뭐가 정답임? 해답지 갖고 있는 살암?

나는 무슨색? 요일에 따라 다른 색깔로 살고 싶은데... 적당히 섞음 이쁘지만, 잘 못 섞으면 폭망. 내일은 어떤색깔로 살까낭~

추억을 떠올리면 그립다. 그리움을 느끼면 세상이 이렇게 보인다. 그 그리움을 조금더 생생하게 하는 방법은 사진찍어두기.

진짜~징짱 엄청 높고 푸르른 하늘 보고 싶다. 지나치도록 찐한파란색깔을 가진 그런 하늘을

걸어봐. 아무것도 묻지말고 그냥 많이 걸어봐. 그러다보면 나중에 묻지 않아도 알게돼.

먹기는 디게 쉬운데, 만들기는 디게 힘들다. 그 거 모르지? 아는넘이 왜 감사할 줄 몰라.

빨래집게도 아름다운 소재야. 세상엔 모두 아름다운것 투성이야.

나에게 휴식따윈 주지 않는 무자비한 사장님 같으니라구....

맞다. 내가 사장이었지.......... 무조건 참아야지 보단 쉬었다하자가 더 잘하는 건데. 차 한잔의 여유, 여행과 힐링이란 보너스도 종종 필요함

이쁘게, 멋지게.....

그렇게 살꺼야. 그런 것들을 볼꺼야. 그런것들을 담아낼꺼야. 그걸 보여줄꺼야.

자라나는 중, 성장하는 중. 그 것이 나에 대한 한줄 요약

이런 느낌의 사진을 보면 뭔가 흐뭇하고 편안해지고, 기부니가 좋습니다. 제가 찍어서 그런가요? 이런 공감글귀 + 이미지의 조합의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잠깐의 휴식이 되길 바라면서 글을 작성해보았네요. 감성샷~ 삘충만 ㅋㅋ

깊어가는 차가운 불금이지만, 그 누구보다 따땃한 시간이 되셨음 합니다. 좋은 꿈꾸시면서 충전만땅으로 하세요. 구웃밤~!!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블로그앱에서 보기

2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