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일상 마니아 리스트
다양하고 좋은 정보를 재미와 감성으로
표현하는 마니아가 될게요!
자주 오셔서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마니아 컬럼(일상) 즐겨찾기
닭살피부 없애는법 오찌합니까
14  pb이로 2019.02.10 22:28:59
조회 266 댓글 0 신고

닭살피부 없애는법 어떻게할까열~

오전에 운동을 다녀와서 그런지 피곤해서

한 숨 잤습니다. 올만에 느껴보는 낮잠.

이렇게 개운하고 기분좋을수가

꿀잠 속에서 에너지 충전과 개운함을

경험할 수 있었네요.

길지않은 짧은잠은 도움이 좀 된다하니

잠깐잠깐 짬을 내서 보충해주는 시간을

갖는것도 매우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솔직히 말해서 책 좀 읽으려고

책을 폈다가 잠시 몇장 넘어가는 듯하다가

잠들어버렸네요 ㅋㅋㅋ

잠이 부족할 땐 역시 책이 제일인가봐요 후후훗

그래도 덕분에 기부니가 엄칭좋아졌고

몸도 깃털처럼 가벼워졌습니다.

이런 좋은 기분을 갖고 시작합니다.

살다보면 성격도 변하구요, 체형이나 성향이나 취향도 변하고, 입맛이나 좋아하는 스타일도 변하지만, 피부타입도 좀 변하는 것 같아요. 예전엔 건조했는데, 민감해진다거나. 멀쩡하던 게, 지성틱하게 변하기도 하고, 예전엔 그런게 없었는데 오돌도돌한게 생기기두 하구. ㅠㅠ

그것을 모공각화증이라고 하나요? 오늘은 닭살피부 없애는법에 대해서 짚고 넘어가보도록 할게요. 그럼 이게 왜 생기는걸까요?

그게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유전이란 말도 있고, 환경에 의한 변화라고도 하고, 각질의 과다하게 나와서 생기는 것이라고도 하구요. 특히 건조함이 있을때도 돌기가 팔,다리 몸에까지 생길수 있다는 건데요. 우리가 일상에서 할 수 있는 것 없을까? 도움이 되는게 있었음 하는데.

이런 바람이 있는 분들이 분명 많을 것 같아서 그럴때 쓰기 좋은 닭살비누 들고 왔습니다. 찬찬히 살펴보실까여?

단 문제가 되는 상황에 필요한 것은 보습이란 부분. 여기에 글리세린 성분이 들어있으니 쓰면서도 얼마나 좋겠어요. 필요한 첨가물들이 이 안에 담겨 있으니깐, 자극을 최소화면서 열심을 다해서 써보자구요.

처음엔 귀찮고 번거로울 수 있지만, 이 게 습관이 되면 아무렇지 않게 언제든 쓸수 있는거니깐. 시작이 반이다란 말이 있듯이, 화학적인 첨가제를 쓰지 않은 이러한 것으로 잘 써주는건 생각보다 꽤 중요한 일이에요. 특히 겨울철엔 더더 그러할텐데, 이젠 조금이라도 더 개선을 위한 뭔가를 실천해야 할때에요.

레몬과 곡물, 시어버터에 레드클레이까지. 정온숙성법이란 기술을 더해서 세정력까지 신경썼음을 알려드려요. 하지만, 저자극이기에 언제써도 좋은 기분을 느끼게 해줘요. 또 한가지 더 좋은기분을 전해드리자면, 두개를 사면 하나가 꽁짜로 같이 옵니다. 이런 축복버프가 있나. 이런건 누려야합니다.

클렌징효과는 경험하면서, 하나 더 얻을 수 있는 찬스. 바디뿐 아니라, 세안에도 써도 되요. 방부제 없다는 것은 또 하나의 체크포인트

이럴때 함께 써주면 좋을 것. 바로 샤워타올이에요.

평범한 때타올이라고 생각하면 큰 착각. 닭살피부 없애는법 이 것도 알아두심 참 좋아요. 기술력을 바탕으로 내 신체를 위한 기가막힌 아이디어. 매일, 혹은 종종 목욕은 하실텐데, 그럴때 보다 효과적으로 내 몸은 씻어내면서 보습력을 더해줄 수 있다면, 한번 쯤 시도해봄 직하죠.

요즘같이 탁하고 좋지 않은 공기 속에서 산다면, 신체를 위해서도 다른 노력을 시도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그렇다면 이 샤워타올의 특징이 무엇인가요?

그냥 일반적인 것과 어떤게 다르냐구요? 대나무에서 뽑아낸 거에요. 나일론과 매우 다르기 때문에, 상처가 나는 일이나 자극가는 일들이 훨씬 덜하죠. 저자극으로 청결하게, 노폐물과 오랜 각질들을 제거해주는 신박한 아이템이에요.

이렇게 쓰다보면 마사지를 받는 것 같은 경험을 하니깐, 얼마나 개운하겠어요. 이거 하나 구입할 마음 바로 생기지 않나요?

길이감은 이 정도에요. 제 손과 비교를 했을대의 느낌이에요. 그러기에 손이 닿지 않는 등을 닦는다거나 허벅지 뒤쪽이나 뒷목을 청결히 하는데 쉽고 빠르겠지요?

정확한 사이즈는 80*13cm 입니다. 너무 길어서 오히려 불편할 일도 없고, 딱 목욕하기 좋은 알맞은 사이즈란것도 구매욕구를 높이더라구요.

사이드쪽의 색감도 너무나 이쁘게 느껴지는 것.

이게 평범하지 않다는 것 중 하나는 첨단루프 기술력이 적용된것이란 것. 꽈배기 같이 꼬여있는 측면부분들이 피부에 닿는 원리에요. 피부케어는 해주면서 스크래치를 남기지 않는 그런 좋은 제품이구요. 제가 근접해서 촬영해봤는데 재질도 느껴지나요?

두껍게 누적되어있던 각질과 묵혀뒀던 노폐물을 말끔하게 치워버릴 수 있는 도구지요. 이렇게 보습과 각질부분을 잘 케어한다면 닭살피부 없애는법 분명 도움이 되겠지요?

운동하고 땀흘리고, 보다 깨운하게 씻고 싶은 분들도 써보세요. 촉감은 거친듯해도 얼마나 기분좋은지. 역시 요즘은 도구를 잘 선택하는 것게 진짜로 중요하다니깐요. 아무리 열심히 한들, 잘못된 선택으로 별반 차이가 없거나 하면 뭔가 억울하잖아요. 트러블이 잦은 분들도 함께~

그렇다고 힘을 빡빡 주면 아프겠쥬? 하하~

거품을 충~~분하게 낸 다음 구석구석 정성을 다해서 거품으로 안좋은 것은 빼주고, 좋은것은 넣어줍시다. 이 순간만은 피로를 없애면서 또 하나의 스트레스 해결방법이 될 수 있으니깐여.

하루일과를 마치고 나에게 주는 선물이 되는 시간 어떻겠어요? 참 좋은 방법이니깐 추천. 따뜻한 물이 온몸을 적실때 그 포근함. 좋다^^

몸과 신체의 일부를 보여주기는 그렇고, 확실히 부드러운 촉감부터 다름이 느껴지네요. 그 기분에 계속 쓰는거구요. 감촉 좋네좋앙

써본이들의 후기를 보세요. 등쪽트러블에도 좋다고 하네요, 보들보들해졌다란 평가도 꽤 많구요. 써보면 알게 되는것.

이 조합이라면 매우 바람직하다.

자주 안쓰는 것이라면 모르지만, 자주 많게는 매일하는 것들을 꼭 신경써서 고를 것을 권장합니다. 사용횟수나 사용주기는 무엇보다 중요하니깐, 그래서 전 치약의 선택도 매우 꼼꼼하게 체크하는 편이거든요. 제 말이 맞나요? 틀리나요.

제가 좋은 노하우를 전수해드렸으니, 참고하세요. 재구매를 한다거나 계속적으로 쓴다는 의견이 많다는 건 어떤 의미일까요? 좋다라는 의미가 들어있다고 봐도 무방하겠죠? 쓰면서 주의할 점이 있다면, 혹시나 상처가 있고 그런 분들은 안닿는게 좋겠죠? 대나무추출섬유의 능력을 믿고 진행해보세요~

사면 살수록 늘어가는 사은품에 기분은 더 쪼아요! 토요일밤 가장 신나고, 누구보다 기쁘고 재밌게 보내세욤^^


1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