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일상 마니아 리스트
다양하고 좋은 정보를 재미와 감성으로
표현하는 마니아가 될게요!
자주 오셔서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마니아 컬럼(일상) 즐겨찾기
남자 아이크림 잠들기전에 꼬옥
14  pb이로 2019.02.09 10:10:37
조회 166 댓글 0 신고

남자 아이크림~ 매일밤 꼭

춥고 추운날.

감기 안걸리게 꽁꽁 싸매고 다니시죠?

요럴땐 오리털파카나

롱코트가 제일 인 것 같네요.

얼른 따뜻한 봄날이 오기를 누구보다 기다리는

저인데요. 빨랑 추위야 가라를 외치며

사는데, 그 추위의 끝은 아직 먼 것 같슴돠.

아무래도 전 따뜻한나라하고 잘 맞는것 같은

ㅎㅎㅎ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추운게

더 싫어지는데, 그게 저만 그런건지.

모두들 그러신건지.

그건 사람마다 체질에 따른거니까

뭐라고 정답을 내릴 순 없구요.

매일밤 잠드는 그 시간을

모두 손모아서 기다릴텐데요.

그건 고로 몸이 피곤하고 하루를 열씸히

살고 있다는 증거이기도 한데요

잠들기전 해야 할 일을 반드시 하고 자는게

중요할 것 같아 몇글자 쓰려구요.

제가 즐겨하는 운동입니다. 주기적으로 땀을 빼주면 확실히 몸도 가볍고 활기도 생기고, 이래저래 좋은 것 같습니다. 그 맛을 아는 분이라면 주기적으로 끊임없이 할텐데요. 모두에게 권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운동을 하면서 사시라고. 이건 어느누구에나 적합한 얘기라고 생각해요.

항상 나약해지고, 체력이 달리는 가운데에서 뭔가 나의 체력을 위해서 노력하지 않음 큰일 나죠. 그와 마찬가지로 몸을 위한 투자와 활동을 해야하는데, 늙어가는 피부를 위해선 무얼 하고 계십니꺄?

예전에는 그렇게 와닿지 않았는데, 나이가 많아지면서 느껴지는게 보다 빠른속도로 늙고 있다. 이런건은 진짜 실감이 나더라구요. ㅎㅎㅎ 이거 알면서도 방치할 수도 없고. 어찌합니까? 그리고 가장 눈에 띄는게 바로 눈가쪽 ㅠㅠ

속상하다 속상해. 나는 늙지 않을줄 알았다규. 허허허. 그래서 요즘은 남자 아이크림 쓰고 있습니다. 뭔가 하지 않음 안될 것 같아서요. 그 빠른속도를 최대한 늦추거나, 거기에 맞는 무언가를 해야겠다는 생각에.

그러기에 일반적인 세안과 기본적인 제품만으론 부족하겠다 싶어, 도움을 청했습니다. 라노아에서 나온 앱솔루트케어아이크림이 눈에 띄더라구요. 에코서트 인증성분이 들어있어서 믿고 쓸수 있는 이 제품. 그래 내 손에 들어왔으니 뭐가 좋은지 체크쫌 해보자.

오호. 미백이나 화이트닝분야에도 그리고 진정작용 하는데에도 도움이 되네. 게다가 탄력까지. 아! 이러면 이거 하나로 여러가지 문제에 골고루 도움되겠네. 좀 귀찮더라도 발라야쥐~ 그래,결심했어.

이 조그마한 것에 좋은게 얼마나 잔뜩 들어있길래 이렇게 많은 일은 한대? 조금은 의아하고 궁금하고 신기했어요. 쉐어버터에 타마린드씨검를 대표로 그 밖에 여러가지가 들어있고, lanoa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응집하여 만들었다고 하니 고개가 끄덕여지더라구요.

철이 바뀌거나 추워지고 하면 왠지 더 푸석해지고 주름의 깊이가 커지는 것 같는 느낌 받으시잖아요? 저도 그래요

그래서 더는 미뤄서는 안되겠다 싶어서 이렇게 남자 아이크림을 쓰고 있는거구요. 2019년 되더니만, 작년관 또 다른것 같아요. 이렇게 눈에 띄게 변해가는 제 모습이 안쓰럽기도 하고, 안되보이기도 하고. 속상하고 아쉽기도 하고.

그려. 이왕 사는데, 쪼꼼이라도 젊게 살자. 더 관리를 하면 좀 낫겠지. 믿어보고 해보자. 이렇게 되더라구요. 까먹을만하면 자꾸 말해달라고 아내에게 부탁까지 했어요 흐흐.

보습에도 리포밍에도

힘을 실어주는 꼭 필요한 아이템.

사이즈도 크지 않아서 주머니에 쏙 들어갈 정도에요. 추워지고 해서 온천여행이나 찜질방 투어 같은 것 많이 하실텐데, 그때도 빼먹지말고 가져가주는 것. 그것이 올바른 행동이고, 좋은 습관이죠.

하루라도 책을 읽지 않으면 안되는 것처럼. 이 또한 그러하리. 근데 내가 책을 언제 읽었더라? ㅠㅠ 반성합니다 ㅡㅡ;. 피부에 영양을 채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머리속도 채워야 함을 또 다시한번 깨닫는 순간. 이런 상황에 깨우침이 생길 줄이야

믿고 써도 되는거지? 넹 됩니다. 자극테스트를 당연히 거쳐서 나온 상품이니깐요. 저자극이니깐, 모두가 써주셔도 될 정도에요. 순하니깐, 마음 푹 놓고 꼼꼼하게만 발라주심 되겠지요. 눈가쪽만 써야지라고 생각했다면 그건 큰 오산.

쭈굴거리기 쉬운 곳이 어딨을까요? 맞아요 바로 목, 입가나 팔자 부분에도 함께 써주면 활용도 면에서 업그레이드. 오직 눈쪽만 쓰지 않아도 되니깐, 꼭 필요한 쪽에 잘 발라주셔요.

어디 저도 아름다움을, 멋짐을 위해서 라노아와 함께 해볼까요? 다른 여러가지 제품군을 쓰면서 이미 만족하고 신뢰도는 확실하게 쌓인 상황. 검색을 통해서도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이에요. 가성비 좋기로 입소문이 많이 나서, 이젠 인지도도 많이 올라갔어요. 재구매율도 높아졌구요.

그럼 여기가 더 발전하고, 더많은 제품군들과 이벤트까지 많이 생기겠지요? 룰루랄라. 제가 괜히 기분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곳이 잘되는 것은 저에게도 매우큰 즐거움이 될 수 있으니깐.

약간은 쫀쫀한 타입의 크림타입으로 되어있어요. 탄력적이란 표현을 쓰는게 맞을 것 같구요. 요렇게 한번에 똑똑 거리를 두고 저는 발라요. 아내에게 배웠지요. 썼을때의 기분은 끈적거리고 그런게 없어서 세상좋아요.

찐득거리는 느낌없이 바로 흡수되고, 뭔가 탄력이 생기는 것처럼. 쉽사리 안착되니, 사용감도 좋아요.

그래서 아내의 눈가쪽은 늘 활력이 있어요. 다크서클도 거의 별로 없는 것 같고. 그녀는 아까 얘기했든 주름이 생길만한 곳에도 함께 써줘서 그런지 훨씬 탱탱하고 활력 있어보여요.

저와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참 안타깝죠잉 ~또한 색소침착을 덜하게 하는데에도 쓰인다고 하니, 기억해두세요. 수분도 채워주고, 장벽강화 능력치까지. 참 열일하는 아이템 맞지여?

꾸준히 하는 운동만큼이나 성실하게 챙겨서 바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생기는 더하고, 그늘지고 어두웠던 나의 눈두덩이 쪽부터 일단 케어해야겠어요. 남자 아이크림 하나 썼을 뿐인데, 미세하게 바뀌는 듯해서 흡족합니다. 한꺼번에 확 좋아지진 않아요. 유지와 개선을 위한 열정은 멈추지 않고 계속되어야만 합니다.

다른 제품군들까지 함께 써주면 금상첨화.

잘 갖춰져있는 스킨케어라인이 있어서 참으로 좋다. 올해는 좀 더 생기를 더하는 한해로 만들어보자. 크게 어렵지도 않은일인데 그간 왜 못하고 살았을꼬? 이제라도 알았으니 된거지.

모르고 살았더라면, 하지 않고 살았다면 이제 저와 같이 변화를 시도해보세요. 새해니깐, 뭔가 달라져도 달라져야죠? 1만원대의 축복템. 얼른 들여놓으세요. 사은품까지 받아가면서요. 아셨죠? 평온하고 기분좋은 시간 가지시면서. 오늘 하루도 애쓰셨습니다.


1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