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일상 마니아 리스트
다양하고 좋은 정보를 재미와 감성으로
표현하는 마니아가 될게요!
자주 오셔서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마니아 컬럼(일상) 즐겨찾기
남자 폼클렌징 추천 당기지않아서 좋다
14  pb이로 2019.02.07 15:30:56
조회 147 댓글 0 신고

요즘 세상이 왜 이렇게 바뀌는 건지

점점 환경이 오염되면 따라 살기가

어려워지는 것 같습니다.

모두 우리 인간들이 지구를 괴롭혀 왔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 같아요.

그래서 뭔가 할 필요가 있는것 같아요

가장 강력하고 파워풀한 미세먼지가 찾아왔는데요

여러가지 머리속에서 이런저런 생각들이 들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겠지?

어떻게 해야할까? 앞으론 어떻게 되는 거야?

집에서 나가면 안 되는 건가? 출근은 이제 어떻게 하지?

여러 가지 장면들이 물밀듯이 찾아 들어 왔습니다

앞으로 좀 더 환경에 대해서 신경을 쓰고

나 또한 작은 노력이라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앞으로 자연과 지구를 위해서 모두들

사소한 것 하나라도 실천해나가는

저희들이 되었음 좋겠네요.

그렇게 강력하게 여러번의 문자메세지가 들어 왔어요. 경보메세지요.

그것에 조금 두렵기도 하고, 그랬지만 제 손으로 막을 수 없다면 거기에 맞게 내 행동이나 일상에서의 더 주의깊게 할 것을 해야할 필요는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피부관리 쪽이나 위생에 대해선 뭔가 예전과는 다르게 해야겠다라는 판단이 섰구요. 그런 상황에서 조금은 순하고 당기지 않는 그런 거 없을까? 그래서 찾은 남자 폼클렌징 추천~~~~ 제품을 오늘 보여 드릴까 합니다.

그런 건 없다해도 평소에 조금은 강렬하면서도 활동적인 운동을 해서 땀을 흘리는 일들이 많아요.

많이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 노폐물들이 얼굴을 덮고 있고 그런 상황에서 그것들을 얼마나 잘 씻어내는야 그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거든요. 그대로 잠이 든다면 그것이 원치 않는 뾰루지로 이어질수도 있거든요.

그러기 때문에 운동 직후에는 뭔가 확실히 해야 할 필요가 있겠다라는 판단을 했어요. 하고 와서 대충 씻거나 아니면 너무 빡빡 문지르면 다음날 트러블이 생기거나 뭔가 땡긴다거나 그런 일들이 생겼던 일들이 비일비재 했거든요.

그래서 찾은게 바로 이거 약산성의 제품이죠. 피부 진정은 물론 노폐물이나 각질까지 제거할 수 있는 간편하면서도 내가 원했던 것.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까지 좋았던 것 딱 제가 찾던 것이었어요. 할인가로 만원도 하지 않는 이 것은 그뤼너시 티트리 퓨어 5.5 클렌징폼이에요. 피부의 균형감을 맞추는데 도움이 될꺼라 믿쉽니다.

그뤼너씨 ~ 조금은 생생하게 들릴 수 있는 브랜드이지만 깨끗한 제품을 출시하면서 다양한 제품군이 구성 될 만큼 발전하고 있어요.

게다가 대부분의 제품들 진짜 싸거든요. 다른 쪽에 지출을 최소화하고 품질에 오로지 집중 하다 보니 필요없는 원가 상승을 막는 거지요. 이런 현명한 구조 너무나 반갑지 않으세요? 전 그런 부분이 젤로 좋은데. 합리적인 가격 책정이란 부분이요. 이런 남자 폼클렌징 추천 안하면 이상하지요. 쪼아욧

겨울이니까 더 필요한 상황.

활력도 에너지도 필요하겠죠. 그런 것들은 바르는 걸 통해서 채워진다치지만, 기본적인 씻는 작업까지도 챙겨준다면, 전 보다 나은 모습으로 나를 가꿀 수 있겠지요?

특히 요즘과 같이 먼지 때문에 고민이 많은 상황이라면. 생기를 더할 수 있는 찬스이자 기회라고 생각하고, 그 성능을 믿고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

한 손 안에 쏙 들어오는 휴대성. 이것이 차암~좋다.

어디에서든 쓸 수 있다라는 것은 큰 잇점이에요. 제 아무리 좋다고 해도 휴대성이 떨어져서 오로지 집에서만 쓸 수 있다면 이것은 뭔가 아쉽죠. 여행을 갈 일도 많고 출장을 갈 일도 많고, 그 어떠한 상황에서도 구애받지 않고, 항상 사용이 가능하다라는 것은 항상 늘 써주라는 얘기와 같은 거니까요.청정원료 티트리의 좋은 성분과 가치를 경험해볼 차례.

그런게 매력입니다. 항상 써도 좋을만큼 자부심이 있다라는 거겠지요.

예전에는 솔직히 몰랐어요. 씻는 것도 귀찮았고, 바르는 것도 귀찮았으니까요. 근데 예전부터 알고 그렇게 행동에 옮겨더라면, 지금 나이에 와서 지금과는 분명히 다른 부드러움과 탱탱함을 가졌을 거예요ㅜㅜ

왜 그런 판단을 하게 됐냐구요? 제가 얼마 전부터 조금씩 관리를 하고 나서 달라지는 것을 느끼거든요. 빠르면 빠를수록 좋았을텐데. 왜 이제서야 좀 신경을 쓰는게 많이 아쉽기만 합니다. 그러기에 미리부터 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내 피부를 가꾸는 있어서 제일 중요한 것은 가장 기본적인 세안작업이에요.

가장 깔끔하고 말끔한 상태에서 영양을 넣어 주는 것이 중요하지요. 예를 들어서 요리를 한다고 쳤을 때 지저분한 접시에 새로 한 음식을 담는 것과 다를 것이 없으니까요. 그러니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가 되시죠?

내가 쓰는 건데 무엇이 들어 있는지 어떤 점들이 좋은지는 기본적으로 찾아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을 쓸데 있어서 다른 유저들은 어떤 평가를 내리는지 어떤 리뷰들이 있는지 챙겨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만큼의 작은관심이 필요하단 거죠.

ph수치를 맞춰주고,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니깐 진정작용도 누릴수 있고, 청결함도 유지되고.

항균 및 항바이러스의 성질을 띄고 있기로 알려진 티트리 성분 덕분에 예민한 저에게도 도움이 되었어요. 제가 은근 민감하고 예민하거든요. 그 밖에 트러블피부에도 도움이 되겠지요?

여러 장점이 많은 남자 폼클렌징 추천해 달라고 하면, 이 것은 반드시 들어가겠네요.

이게 또 요즘 더 이슈를 일으키고 있는 것중 하나가 제품이 좋고 싼데도 불구하고 증정 이벤트나 새로운 제품들이 나왔다고 해서 할인까지 하고 있으니, 이런 찬스를 절대로 놓쳐서는 안 될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죠.

경영이나 행사까지도 잘하는 기업처럼 느껴지는데, 제가 잘 본 것 맞나요?

은박씰로 꽁꽁 막아 놓아서 아무도 쓰지 않은 것을 알 수 있고요. 그것을 개봉과 동시에 이제 사용이 시작됩니다. 뭔가 한단계 더 신경을 쓴듯한 느낌이 드네요. 그것을 떼내고 쓰시면 되겠죠 튜브형타라서 짜서 쓰면 됩니다.

제품에다가 개봉일을 표기해두는 것도 잘 사용하는 방법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여러분도 그렇게 활용해보세요

크림타입의 부드러운게 쏟아져나왔어요. 묽지않기에 바닥에 떨구거나 쏟아질 일들은 별로 없어보여요. 백색의 크림형태의 마일드한 제형으로 제 얼굴은 확실히 더 깨끗해 질것 같아요. 기대해보고 써보도록 할게욤.

영상을 통해서도 제형이 더 잘 확인됩니다. 눌러보세요

부드럽고 매끄러운데 거품이 엄청 풍성하게 일어나는 타입은 아니었어요. 충분한 거품감까진 아니지만 쓰는데는 아무지장 없는것.

마일드한 느낌이 얼굴에 착 밀착되는 기분도 들고. 오늘 공기도 안좋았고, 땀도 빼고 했으니 잠들기전 꼭해야할 일이고, 미션입니다.

이 작업을 하지않고서는 아내에게 교육을 받거나 강요를 당할 수 있으니 스스로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ㅎ

매끄럽게 잘 닦이고, 헹굴 때도 잘 헹궈지더라구요. 사용감도 좋고, 순함이 느껴졌다고 표현해야 할까봐요. 뽀드득 하지만 당김이 느껴지는 제품들은 많이 접해봤지만, 이건 분명 순수함이 담긴 듯해요.

뭔가 청소를 막 끝낸듯한 느낌. 바닥청소를 하고 청소기를 말끔하게 밀고 난 후의 그 개운함. 유분끼와 번들거림은 분명 깨끗히 잡히고, 감촉부터 확실히 보드라워진게 손끝에 분명 전해지네요. 확실히 잘 씻어낸 기분이에요.

이런 상황에서 스킨과 로션, 에센스 같은 것을 발라야지. 그렇지~ 그런건 이런 상태에서 바르는 것이었어. 그래서 이리도 세안을 중요하다고 한거였구나.

액티비티한 활동을 한다거나 운동이나 스포츠를 즐겨하시는 분께는 더 좋을 것 같아요. 땀을 많이 흘리고 난 뒤 자칫 잘못된 세안법이나 도구를 사용해서 얼굴이 화끈화끈한 경우 충분히 있을수 있으니깐. 기초부터 튼튼히 하는 습관 가지도록 해보자구요.

극강의 가성비로 순함을 전해주는 남성들도 좋아할 제품. 남자 폼클렌징 추천 살포시 해봅니다. 티트리 퓨어 5.5클렌징폼~ 그뤼너씨와 같이 실천해보시면서 케어해보시길~

주위에도 선물하는것도 존방법.

써 보니까 참 맘에 들어요. 확실히 땡기는 것도 없고, 너무 자극이 되어서 빨개진다거나 가렵거나, 울긋불긋한다거나 그런게 없어서 너무나 괜찮습니다. 좀 예민한 편인데 저에게 잘 맞는 거 같아요. 확실히 좀 순하게 나온거 같습니다.

그래서 부담 없이 전 앞으로도 계속 쓸 거 같아요. 가격대까지 만족감을 더 높여 주니, 더욱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쇼핑을 하러 이동합니다 확인해 보세요

오늘도 가장 근사한 날을 만들어보세요.



2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