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일상 마니아 리스트
다양하고 좋은 정보를 재미와 감성으로
표현하는 마니아가 될게요!
자주 오셔서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마니아 컬럼(일상) 즐겨찾기
본죽 메뉴 찾아보니 디게많네
14  pb이로 2019.01.10 08:34:33
조회 171 댓글 0 신고

몸이 무겁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거나
치료를 받은 후거나 이럴때
입맛이 없잖아요.
그럴때 일수록 더 든든하고 맛있게
드셔야합니다.
음식에 의해서 컨디션 회복과
빠른쾌유가 가능하니깐요.

그럴때 무엇을 먹는게 좋을까요?
그럴때 젤먼저 떠오르는게 대부분 죽 아닙니까?
제 기준엔 그렇습니다
잘먹는거야 말로 빠른회복의 지름길이잖아요.

그래서 이웃님들을 위해서
본죽 메뉴 준비해봤습니다.
다들 아프지 않는 튼튼한 사람이 되길 바라면서.

마전에 아내가 컨디션이 좋지 못해서, 이렇게 정성을 담고, 마음을 담은 귀한 음식을 준비했어요. 얼른 먹고 기운차리라는 마음에. 물론 그럴때만 먹는게 아니라, 평소에 언제든지 먹어도 좋은것 아시죠? 어른들께도 좋구요.

아내같은 경우엔 치아교정을 하고 있기 때문에 씹는 부분에 제약이 있을때가 많았거든요. 그럴때 제일 좋은 건 뭐다? 대부분 이 것을 떠올리지 않을까 싶은데요.  맞습니다. 저희도 여기가 제일 먼저 떠올라서 바로 찾아갔습니다.

장이 너무나 깔끔하고, 뚜껑부분이나 케이스까지 고급스러운 것. 디테일까지 신경쓴 이 모습에 괜히 알려지고, 유명한 브랜드가 아니구나라는 결론을 짓게 되구요. 회복을 원하는 그분들의 마음까지 이 안에 꼭꼭 담아서 넣어주셨겠구나 싶은 생각까지 드는구나. 

잘 정돈되어 챙겨준 그 것을 얼른 열어 맛봐야겠습니당.

네모난 통에 가득채워주셨어요. 와우 양도 엄청나게 많네요. 촉촉하고 윤기 가득한 것을 보는 즉시 기분도 좋아지고, 활력지수와 튼튼지수가 올라가고 있는 느낌. 많이 먹고 힘내라는 뜻인가요? 두끼에 걸쳐서 나눠서 먹을만큼 충분한 양입니다. 

그것부터 만족스럽다능. 씹기 힘든 사람에겐 가장 이상적이고, 현명한 선택. 확신합니다.

장조림, 김치 등 반찬도 매우 깔끔한맛을 전달해줘요. 흰밥이나 죽과 함께 먹기에 너무나 완벽한 것. 맛까지도 엄칭나게 신경썼네? 이런 말이 나오게 만들었어요. 밥하고 먹어도 디게 맛있겠어. 반찬만 사다 먹고 싶을 정도의 훌륭함. 베리굿~ 

잘먹는 그녀의 모습에 저도 웃음꽃이 화사하게 피어나네요.

본죽 메뉴 중 그녀의 취향에 맞게 쇠고기야채죽과 야채죽을 샀는데, 아내는 한개를 두번에 걸쳐서 나눠먹었습니다.

물론 양이 크다면 한방에 한 팩을 다 먹을수 있겠지만, 제 기준으로 봐서도 양이 결코 적지 않네요. 퀄리티도 매우 괜찮습니다. 그치요?

저희가 간 곳은 별내로데오점 이었어요.

가셔서 드시는 분도 있으시겠지만, 테이크아웃을 많이 이용하지 않을까 싶어요. 한식의 즐거움과 다양함을 맘껏 느끼고 누리실 수 있는 곳이라고 확신해봅니다. 

즘은 많이 다양해지고, 본도시락과 비빔밥카페까지도 생기고 점차 영역을 넓히고 있는 것 같던데.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건강한메뉴가 있기에, 저에겐 참 반가운 소식이기도 해요. 근처에 이런 매장이 있다는것도 참으로 좋은거구요. 

아가가 있거나 어른들과 함께라면 더 자주 찾을수 있는 곳이잖아요.

내부 인테리어가 넘나 이쁘고 깔꼼그자체에요.

환한 조명과 화사함이 입맛을 확 올려줄 것 같고. 기분이가 참 좋아짐을 느꼈어요. 계절로 말하면 봄같은 느낌이 들었네요.

이 곳에서 먹고가고 싶었지만, 다른 일정이 있기에~ 얼른 챙겨서 가야하는 이런 상황이 조금은 아쉬울 정도. 친절하게 대해주시는 모습도 고마웠구요. 

전통의 맛을 맛보세요. 보양식으로 훌륭하니깐!!
본죽 메뉴 뭐가 맛있고? 가격은 어느정도일까요?

몇가지 살펴보면 참 보기좋게 딱 구분되어 있고, 가독성 좋은 메뉴판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종류가 뭐가 이렇게 많은지 대단합니다.

삼계전복죽 16000원
쇠고기버섯죽 8000원
동지팥죽 8500원
흑임자죽 8500원
해물죽 9500원
새우죽 8500원
전복죽 11000원
매생이굴죽, 단호박죽, 가평잣죽, 신짬뽕죽 등에 이르기까지 다 설명하기 힘들 정도로 많네요. 이렇게 잘 갖춰져있다니 엄지척해주고 싶은 이 곳이네요. 

치과치료 받고 먹기 힘들때 가장 이상적인 곳이 여기가 아닐까 자신있게 외쳐봅니다.

더 건강하고 맛있게 즐기는 방법 알려드릴까요? 잘 읽어보세요. 원산지표시판이 제대로 갖춰져 있어서 더 믿음지수가 쌓이는 곳. 

깔끔한 느낌과 친절한 서비스가 적절히 믹스가 되어, 더없이 좋습니다. 왠지 건강을 챙겨주는 느낌을 받거든요.

간편하게 속편하게. 여기 지대로다. 정말 보기좋게 잘 갖춰진 메뉴시스템에 박수 백만번. 

메뉴판에 너무나 보기좋게 특징이 설명, 가격이나 이미지까지 어느하나 흠잡을게 없도록 잘 갖춰져 있어서 놀랐어요.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거기 또한 장난 아님. 음식이미지들도 참 고급지게 갖춰져 있더라능.

이미지의 선택이나 배열과 특징와 추천상황, 재료와 장점 등 읽을거리와 눈을 즐겁게 만드는 이미지까지. 정말 뷰리풀하네요. 칭찬해.

자연산 치즈토핑을 더해서 더 고소하고 풍성하고 든든하게 드셔보세요. 고운죽을 더 곱게 원한다면 미리 문의하세요. 

이래저래 알찬 서비스로 준비하고 있는 곳이기에, 늘 손님은 끊이지 않고 발걸음을 그 곳으로 향할 것 같네요. 아플때 회복을 위해서 챙겨드시지 마시고, 튼튼한데 별미로 드시길 바랄게요. 늘 그런 상황에서 드시기를 진심으로 바라요.

참 좋다. 선물하고 싶은 가장좋은 먹거리. 모바일 상품권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뜨겁고 따뜻하고 든든한 그대의 마음을 가득담아 보내세요. 

음료도 파는건 몰랐는데, 그 조차도 가격 좋고. 계절음료 원샷 때리고 싶어라^^ 맛있겠고만

저희가 주문했던 본죽 메뉴 살펴보실래요? 아내가 고른것들. 먹고 기운차렸어요. 이 가격에 원기를 회복하다니. 짱이죠? 여러분들이라면 어떤걸로 드실것 같아요? 종류가 많다보니 고르는것도 쉽지 않은 문제 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면 골라서 흡입할수 있는 재미죠.

업시간도 잘 체크하세요. 이렇게 포장하고 나갈때의 든든함. 어떤 기분일 지 상상되세요? 맛있겠다 먹어야지. 신난다의 기분도 들지만, 아끼는 사람을 위한 마음의 표현. 나눔을 실천하는 훌륭한매장.

정과 마음과 사랑이 담겨있는 고마운 음식이란 생각이 더 간절하게 느껴집니다.

든든하게 포근하게 행복하게. 내게 행복을 주는 곳.잊지말고 기억해두셨다가 잘 챙겨드세요. 아프다고 몸이 별로라고 굶는 행동은 하지 맙시다. 케이스 용기까지 참말로 맘에 드는구먼.


혹시 어디에 있는지 궁금하거나
전화번호나 영업시간을 알고 싶다구요?

검색을 할수 있는 시스템이 갖춰져 있으니 아래의 링크로 원하는 지점을 찾아보세요. 도움이 되시라고 가지고 왔습니다. 늘 해피하세여

본죽 별내로데오점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3로 66 오션타워 104호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MY플레이스 가기 팝업 닫기
전화
상세보기


1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