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일상 마니아 리스트
뷰티,패션.육아.맛집
칼럼쓰는 여자
http://blog.naver.com/sheisheisshe
마니아 컬럼(일상) 즐겨찾기
대구근교나들이 군위 사라온이야기마을 체험학습
10  김뉘입니다 2017.06.16 16:31:05
조회 294 댓글 0 신고

대구근교 아이와 가볼만한곳
역사체험 잼나게 할 수 있는
군위 사라온이야기마을


잇님들 블로그 보면서 린린자매랑 함께
가야지 하면서 이제서야 다녀왔네요 ㅎㅎ


대구에서 40여분거리 정도!
주차장이 넓어서 편하게 주차를 하고,
요금을 내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포인트! 요금이 너무 좋아요ㅠㅠ

매주 월요일 휴무!


군위 사라온이야기마을
여름주말체험안내

물총놀이부터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부채랑 요술풍선도 있네요!

다양한 체험과 먹거리 때문에
놀다보니. 거의 6시간정도 여기에 있었다는 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놀아볼까요!?

체험과 먹거리를 위해 엽전으로 바꾸어야 해요,
참고로 엽전 하나당 오백원!!

남은 엽전은 다시 현금으로 환전되어용!

대구 근교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에서
아직 체험도 하기 전인데
우리 린린자매 신났음!

오자마자 김뉘네 가족이 가장 먼저 한 것!
동제당에 소원을 빌기

우리 신랑 자기가 쓴 소원은 절대 보여주지 않고.
우리 큰 린이는 둘째딸은 울 가족~
행복하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았으면 좋겠다고 빌었네요



우리의 소원을 적은 종이를
동제당에 정성가득 매달아 주었어요



미신을 믿지는 않지만
재미로 성황골 점집에서 신수점 쳐보기!


은근 잼나서 윷점도 쳐보고 ㅋㅋ

군위 사라온이야기마을 기생골학교에서
장구로 게임도 하고~
우리 둘째는 언니한테 졌다고 울고불고ㅠㅠ

그리고 대프리카를 이겨내줄~
아이들이 제일 좋아했던 물놀이!

물총놀이를 할 수 있어서
여벌옷을 들고 와주시면 좋아요!
우린 챙겨갔는데 굳이~
안 갈아입혔다는 ㅋㅋ
넘 더워서 금방 옷이 말라버림;;;


물총은 이렇게 무료로 주신답니다^^

청팀백팀 나뉘어서
신나게 물총게임!

중요한건 옆에 있는데 물 다 튀이고 난리도 아님 ㅋㅋ


언니가 아빠랑 물총게임 할 동안
둘째 린이는 나 홀로 목판인출체험!

곰이 마늘 들고 있는건데
우리 둘째는 곰이 통닭 먹고 있다고 합니다..ㅋㅋ

대구근교 아이와 가볼만한곳 체험학습 즐겁게 할 수 있는
덕치본청!

우리 신랑 이 날~ 엄청 고생했다는.
엉덩이도 맞고 고문도 당하고;;ㅋㅋㅋㅋ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서 넘나 좋았던
군위 사라온이야기마을
민속복 입기 체험도 무료로 할 수 있었어요

저승사장, 포졸, 선비~~중
아이들은 선비
나는 저승사자ㅋㅋㅋ

근데 아이들이 넘나 무섭다고ㅠㅠ

내가 봐도 무섭네요~
저승사자가 아니고 처녀귀신인줄 ㅋㅋ


아이들이 엄청 웃었던
연극도 보고~


무료체험을 할 수 있었던
부채랑 요술풍선도 만들었어요

그러고보니 사라온이야기마을에서
거의 무료로 체험한 거 같은~

엽전을 주고 한 것들이 별로 없었네요 ㅋㅋ
앗!! 베틀체험!
줄이 많아서 겨우 베틀로 팔찌를 만들 수 있었어요


우리 딸들 베틀팔찌도 생기고
풍선도 만들고~
놀이공원만큼이나 재미있다고 좋아했네요


신랑이랑 저랑 날이 더워서 그늘에서 쉬고 싶은데
쉬지않고 미로에서 몇 바퀴나 돌고돌고 ㅋㅋ


대구근교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사라온이야기마을에서 마지막으로 방문한
도화원!

문패나, 가면, 복숭아손톱물들이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었어요


우리 큰 딸은 손톱 복숭아물들이기
맨날 엄마 젤네일 하는 거 보고 부러워서 삐지고 했는데
손톱에 예쁘게 복숭아 물들여서 엄청 좋아했네요^^
학교 갔더니 친구들이 예쁘다고 부러워했다고 입가에 미소가~

둘째는 문패를 만들었는데.
만드는것만 엄청 좋아하고
만들고 나서는 아빠차에 두고 내린 ㅋㅋㅋㅋㅋ


대구 아이와 가볼만한곳
군위사라온이야기마을에서의
다양한 역사체험을 마치고
이제는 다양한 먹거리 체험을 했는데
그건 낼 이시간에 ㅋㅋㅋㅋ




사라온이야기마을
경상북도 군위군 군위읍 동서길 49
상세보기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