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베이비뉴스 즐겨찾기
임윤택 속도위반 '임신 6개월'...공식 결혼발표 주소복사
7 안은선 기자 2012.06.15 19:03:09

조회(78) 덧글(0) 신고 신고

ⓒ임윤택 트위터
울랄라세션의 리더 임윤택이 올 여름 결혼식을 올리며 9월에는 아빠가 된다. ⓒ임윤택 트위터

 

인기그룹 울랄라세션의 리더 임윤택이 결혼 소식과 함께 예비 신부의 임신사실을 발표했다.

 

울랄라세션은 1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임윤택(32)이 올 여름 세 살 연하의 헤어디자이너 이혜림(29) 씨와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며 현재 예비신부는 임신 6개월째로 9월에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임윤택과 예비신부 이혜림 씨는 지난해 5월 지인들의 소개로 처음 만났고, 당시 위암진단을 받아 힘든 시기였던 임윤택은 예비신부로부터 진심어린 위로와 격려를 받으며 이 씨에게 끌리게 됐고, 이 씨도 솔직 담백하며 남자다운 임윤택의 모습에 반해 마음을 연 것으로 전해졌다.

 

예비신부 이혜림 씨는 “힘든 시기에 만나 예쁜 사랑을 키워오는 동안 변함없이 한결같은 마음이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라면서 “결혼 이후에는 헤어디자이너 일을 잠시 접고 전업주부로서 신랑의 건강 회복을 위해서 살 것”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결혼식 날짜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나 올 여름이 가기 전에 올린다는 계획이다.

 

임윤택의 결혼과 예비아빠 소식에 울랄라세션 멤버들은 물론 팬들도 크게 기뻐하며 축하의 인사를 건네고 있다. 특히 지난 5월 패션디자이너인 2살 연하 신부와 1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 멤버 김명훈도 9월 아빠가 되면서 울랄라세션은 겹경사를 맞이하게 됐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꼭 암 이겨내시고 오래오래 행복하길 바래요”, “임단장님! 아이 낳아서 기적처럼 다시 건강해지길 희망합니다”, “결혼 축하 드려요~ 아빠 닮은 귀여운 아기 낳길”, “울랄라세션 좋은 일만 생기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울랄라세션은 멤버들이 주주로 참여하는 독립기획사 ‘울랄라컴퍼니’를 설립했다. ‘울랄라컴퍼니’는 오랜 기간 언더그라운드 공연 현장에서 끈끈한 인맥 관계를 형성해온 엔터 전문 인력들이 함께하는 종합엔터테인먼트로 임윤택의 건강 문제와 추구하는 음악 방향 등의 이유로 설립된 법인이다.

 

울랄라컴퍼니는 당분간 울랄라세션의 음반(음원) 제작과 공연기획, 매니지먼트 사업에 집중하고, 추후 신인 발굴 및 뮤직 비즈니스와 관련한 다각적인 엔터테인먼트 사업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베이비뉴스 '핫뉴스 베스트'
* 메간폭스 임신 공식인정, 배가 점점 불러...
* 영유아 수족구병 유행...예방법은 없을까...
* 송나영 주부우울증 고백...결혼 후회한 ...
* '부인은 망보고 남편은 훔치고' 부부절도...
* 누리꾼 울린 '눈 없는 아기' 사연
이 게시글이 베스트 글로 선정되기 원하신다면?



글쓰기 수정 삭제 글쓰기
목록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