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인셉션, 소스코드와 같은 영화 좋아하신 분들! 이 영화 강력 추천!!
2 한지은 2012.06.29 21:32:40
조회 5,798 댓글 2 신고 주소복사
이제 3일 뒤면 어느덧 7월~~~~
시간.. 참..빨리 가네요..ㅜ.ㅜ
 
여름 하면 뭐니뭐니해도 물가가 생각나지만
내 사랑 액션 스릴러 영화가 기다려 진다는 것~! ㅋㅋㅋ



무더위에 잠 못 이루는 밤. 오늘도 무슨 영화를 보러 갈까 고민하다가
우리의 브래들리 쿠퍼 오빠의 영화 <리미트리스>가
곧 개봉한다는 소식에 더 잠 못 이룰듯ㅜ.ㅜ



워낙에 액션, SF, 스릴러를 좋아하기에 인셉션과 소스코드 같은
영화를 좋아했는데….

때마침 <리미트리스>가 며칠 있으면 개봉하네요~! 꺄>_<
이미 암흑의 세계에서 다운받아 보신 분들도 계시는 것 같지만
평들이 나쁘지가 않아 더 기대가 된다는 것ㅋㅋㅋㅋㅋ
 
 
 

 
근데 <리미트리스>에 푹 빠져서 인터넷 하다보니  
갑자기 인셉션과 소스코드가 생각나네요. 

추억 돋는 인셉션….ㅋㅋㅋㅋㅋㅋ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나온대서 냅다 극장가서 봤던 기억이…ㅋㅋㅋㅋ
내용이 조금 어렵긴 했지만 완전 소름 돋았다….;;;;


머릿속에 정보를 입력시켜야 하는 미션을 받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인셉션’작전을 수행하는 수장으로 나왔음
이 영화는 말이 필요없다 정말ㅋㅋㅋ
 
 
 

 
인셉션의 뒤를 이어 또 하나의 기억에 남는 작품 
8분 안에 과거로 돌아가서 폭탄테러를 제거해야….
보는 내내 긴장되었음@_@





진짜 이것도 박진감 장난 아니었는데..완전ㅎㄷㄷ
주인공도 멋있고
보는 내내 지루하지 않았다는 것!
 
진짜 이 두 영화가 굳굳굳굳굳굳굳굳굳굳
지금까지 봤던 영화 중 최고 진짜라고 생각했는데..





<리미트리스> 예고편을 보니
영화가 개봉하는 순간 곧 마음이 바뀔 것 같다는…ㅋㅋㅋ
영상 때깔도 완전 좋구…
완전 쩔던데 쩝ㅋㅋㅋㅋ





이 잘생긴 브래들리 쿠퍼가 나와서 좋기도 하지만
제일 마음에 드는 영화 내용이 제일 마음에 든다는 것!
 
 
 
누구나 한번쯤 꿈꿔봤던 두뇌혁명……..
<리미트리스>의 알약 하나만 진짜 세상에 나왔으면 좋겠다.ㅜㅜ
그랬으면 진짜 인생 완전 확 폈을텔데…..
 
 
어쨌든 간에 저처럼 인셉션, 소스코드 같은 영화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7월 12일에 개봉한다는 <리미트리스>추천 해드리고 싶네요.*^^*
뿅뿅뿅
 
한지은님의 보유뱃지 1

파워링크 AD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아직도 이거 안봄? 추석 꿀재미 보장! <인투 더 스톰>!  file new 꾸꾸까까 9 10:36:02
압구정에 남신 여신 강림! 정조각 정우성!   new achtung 2 14.09.02
액션에 놀라고 유머에 빵빵 터진다! 배꼽빠지는 <브릭 맨션..   new 서민 5 14.09.02
배한성-호란-안영미&강유미-남규리 4인 4색 촬영현장 공개!   new 하얀세상 6 14.09.02
10대 맞아?! 영화 속 말도 안되는 나이   new 하얀세상 5 14.09.02
안나와 엘사<유고와 라라:신비의 숲 어드벤처>다시만나..   new 키코키 5 14.09.02
싱크로율 100% <메이즈 러너> 한국판 캐스팅!  file new 녹차라떼 9 14.09.02
[리뷰]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재밌었던 마야!   new 뽀잉눈누난나 4 14.09.02
조정석 만세삼창 외친 이유? 신민아랑 결혼한다!  file new 꾸꾸까까 7 14.09.02
<타짜-신의 손> 본격 시사회 갔다오는 리뷰툰ㅋㅋ   new 키코키 8 14.09.02
차태현 필모사상 제일 신박한 캐릭터!   둥글게둥글게.. 4 14.09.02
웰메이드 공포 '마녀' 응원 릴레이 GV 소개! 어느걸 볼까?  file ㅇㅇ 4,464 14.09.01
애아빠가 이렇게 두근거리게 하시면 반칙.gif   achtung 10 14.09.01
유쾌한 버디무비 <브릭 맨션: 통제불능 범죄구역>이 나..   서민 13 14.09.01
아시아를 정ㅋ복ㅋ?! 대세는 아이돌 출신 여배우!!   nnozz 6,313 14.09.01
치명적인 달달함이 뭔지 보여줄게 <찰리 컨트리맨>   키코키 8 14.09.01
욕망에 눈 먼 남자, 정우성 비주얼 어택   achtung 9 14.09.01
전국을 격렬하게 흔들 대표 추석 영화의 귀환 !<타짜-신의..   키코키 9 14.09.01
스타들의 박수갈채, 칭찬 릴레이! 두근두근 VIP 시사회   achtung 5,696 14.08.31
이게 진짜 카리스마~ 신은경 & 강지섭 도발 매력 사진 대공개.   yong주 11 14.08.29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글쓰기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