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인셉션, 소스코드와 같은 영화 좋아하신 분들! 이 영화 강력 추천!!
2 한지은 2012.06.29 21:32:40
조회 5,831 댓글 2 신고
이제 3일 뒤면 어느덧 7월~~~~
시간.. 참..빨리 가네요..ㅜ.ㅜ
 
여름 하면 뭐니뭐니해도 물가가 생각나지만
내 사랑 액션 스릴러 영화가 기다려 진다는 것~! ㅋㅋㅋ



무더위에 잠 못 이루는 밤. 오늘도 무슨 영화를 보러 갈까 고민하다가
우리의 브래들리 쿠퍼 오빠의 영화 <리미트리스>가
곧 개봉한다는 소식에 더 잠 못 이룰듯ㅜ.ㅜ



워낙에 액션, SF, 스릴러를 좋아하기에 인셉션과 소스코드 같은
영화를 좋아했는데….

때마침 <리미트리스>가 며칠 있으면 개봉하네요~! 꺄>_<
이미 암흑의 세계에서 다운받아 보신 분들도 계시는 것 같지만
평들이 나쁘지가 않아 더 기대가 된다는 것ㅋㅋㅋㅋㅋ
 
 
 

 
근데 <리미트리스>에 푹 빠져서 인터넷 하다보니  
갑자기 인셉션과 소스코드가 생각나네요. 

추억 돋는 인셉션….ㅋㅋㅋㅋㅋㅋ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나온대서 냅다 극장가서 봤던 기억이…ㅋㅋㅋㅋ
내용이 조금 어렵긴 했지만 완전 소름 돋았다….;;;;


머릿속에 정보를 입력시켜야 하는 미션을 받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인셉션’작전을 수행하는 수장으로 나왔음
이 영화는 말이 필요없다 정말ㅋㅋㅋ
 
 
 

 
인셉션의 뒤를 이어 또 하나의 기억에 남는 작품 
8분 안에 과거로 돌아가서 폭탄테러를 제거해야….
보는 내내 긴장되었음@_@





진짜 이것도 박진감 장난 아니었는데..완전ㅎㄷㄷ
주인공도 멋있고
보는 내내 지루하지 않았다는 것!
 
진짜 이 두 영화가 굳굳굳굳굳굳굳굳굳굳
지금까지 봤던 영화 중 최고 진짜라고 생각했는데..





<리미트리스> 예고편을 보니
영화가 개봉하는 순간 곧 마음이 바뀔 것 같다는…ㅋㅋㅋ
영상 때깔도 완전 좋구…
완전 쩔던데 쩝ㅋㅋㅋㅋ





이 잘생긴 브래들리 쿠퍼가 나와서 좋기도 하지만
제일 마음에 드는 영화 내용이 제일 마음에 든다는 것!
 
 
 
누구나 한번쯤 꿈꿔봤던 두뇌혁명……..
<리미트리스>의 알약 하나만 진짜 세상에 나왔으면 좋겠다.ㅜㅜ
그랬으면 진짜 인생 완전 확 폈을텔데…..
 
 
어쨌든 간에 저처럼 인셉션, 소스코드 같은 영화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7월 12일에 개봉한다는 <리미트리스>추천 해드리고 싶네요.*^^*
뿅뿅뿅
 
9

파워링크 AD
클릭초이스 등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설마설마했다 진짜..! (feat.커플소식)   new 99929 5 14.11.26
대한민국 셀럽들도 펑펑 울게 만든 영화!   new achtung 5 14.11.26
10년만에 밝혀진 소름돋는 강동원&하울의 평행이론!!   new 굥잉 3 14.11.26
이걸 안 봐? 그럼 봐? 당근 봐야지! 전세계는 흥행열풍! 내가 헝거게임을..   new 99929 3 14.11.26
새해에 나왔다하면 뜨는 하정우! 2015년엔 <허삼관>이다!  file new 냐니냐니 6 14.11.26
배우들도 펑펑 감독님까지도 펑펑, 눈물바다 국제시장 시사회 ㅠㅠ   achtung 1 14.11.25
영화 속 불꽃 혁명이 실제로 나타남?! 태국 반정부시위에서 나타난 헝거게..   99929 6 14.11.25
그렇게 포스터가 된다 <거인> 포스터 촬영 현장   냐냐냥 6 14.11.25
어머 이건 가져야돼! 대박 귀여운 국제시장 카톡 이모티콘!!!   achtung 7 14.11.25
괜찮아 볼매야♥ 2% 부족해도 매력만점! 허당 영웅들 소개  file ㅇㅇ 3,807 14.11.25
뼈.그.맨들도 빵터진 그 영화! <덤 앤 더머 투>   99929 6 14.11.25
남들보다 먼저 <빅매치>를 볼 수 있는 개이득 꿀팁!  file 냐니냐니 5 14.11.25
화려한 캐스팅! 줄리엣 비노쉬&크리스틴 스튜어트&클로이 모레츠   솔의눈 5 14.11.25
<무드 인디고>의 환상적인 비주얼을 그대로 살렸다! 아트 포스터 대..   시이네필 5 14.11.25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스타들도 반했다! VIP 시사회   yhi0203 4 14.11.24
흥행하는 영화마다 출연! 흥행 보장수표!   yhi0203 4 14.11.24
노래 되지, 얼굴 되지, 연기까지 GOOD! 영화 속 빛나는 연기돌!~   프렌치ㅋ 7 14.11.24
리싸이클 <우주로봇 씨어>가 알려주는 꿀정보!!   영화알럽 10 14.11.24
역대급 비주얼!! 일본 애니메이션 속 남주들!   굥잉 8 14.11.24
호빗 출연배우들 다 신고 할거야! 혼.인.신.고   둥글게둥글게.. 12 14.11.21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